티스토리 뷰

jtbc 뉴스룸 대박 하나 터뜨렸군요. 최순실 컴퓨터 자료가 유출되면서 지금까지 박근혜 대통령이 정체 모를 이상한 아줌마 한명에게 얼마나 의지했는지를 알 수 있었습니다.

한 나라의 대통령은 그 나라 국민의 수준과 같다고 하지요. 절반이 넘는 표를 얻었다는 것은, 지금이야 지지율이 폭락했지만 그 당시에는 박근혜에 대한 아무런 판단 근거도 없이 막 던져준 모지리들이 그렇게 많았다는 뜻이 되기 때문에 대한민국이 이런 말도 안되는 시련을 겪어야 하는것은.. 일부 무지한 국민탓이기도 하다는 생각을 합니다.최순실 연설문

최순실 연설문 관련 jtbc 뉴스룸 내용을 정리해서 올려드리는 이유는.. 

제발 생각좀 하고 투표하자는 마음에서 입니다.



'최순실 연설문 개입 정황, 박근혜는 왜 대통령이 됐나.'

최순실과 정유연 모녀가 쓰던 컴퓨터에서 '대통령 연설문 의혹'을 확인 관련 jtbc 뉴스룸 장면.


분명히 이 글에 이런 댓글이 달릴거에요.

"거 좀 도와줄수도 있지 이것가지고 대통령을 흔드냐!!"


이렇게 말하는 사람은 둘중 하나 입니다.

댓글알바거나.. 뭘 모르고 말하는 바보거나....


모르는것은 문제가 아닙니다. 알지도 못하면서 헛소리 하는게 문제지요.

그녀는 도대체 뭐길래 최순실 연설문을 대통령이 받아 읽어야 하는 하는걸까요..


jtbc 뉴스룸 특종 기사에 나온 최순실의 PC 자료는 확인한 기간은 [2012년 6월 ~2014년 상반기] 까지 입니다. 그 이후에는 다른 컴퓨터를 썼는지 자료가 일부만 있었습니다. 아무래도 급하게 도망가면서 최신 컴퓨터만 가져가고.. 그 전에 쓰던건 옆에서 일처리 해주는 사람이 꼼꼼하게 처리하지 못했거나..

최순실 연설문 자료는 내부에서 누군가가 유출을 해줬을 수 있습니다.



다양한 파일들..


박대통령의 공식 발언이 담긴 파일이 44개가 있습니다.



어쩌면 이 눈물도 최순실이가 지시했을지도 모르겠군요. 우는게 너무나 어색하고 억지 눈물 짜내는 느낌이 역력.. 예전에 어린이집인가.. 유치원인가 방문했을때 어린애가 꿈을 이야기 하니.. 뭔 공감이 하나도 안되고 헛소리만 하던 장면이 떠오르는군요.


대통령이 한 중요 발언을 사을전에 미리 보고받고 수정해주고 했다는 뜻..


극비였던 드레스덴 연설문까지도 최순실이 꼼꼼하게 읽어보고 손봐준것으로 보입니다.

연설문을 읽다가 "통일은 대박이다." 처음에 이말 나왔을때 도대체 근혜 머릿속에는 뭐가 들었는지 궁금했는데... 순siri가 해줬나보군요;;


뭐든지 말하기 전에는 최순실의 손을 거쳐야 하나 봅니다.


연설문 본문 중 붉은색 글씨가 있는데요.  그부분이 최순실 연설문 수정 부분이라고 합니다.

실제 연설에서도 그 부분이 달라졌다고.




내용이 추가 되고 삭제되고..


수정되고..


2013년 신년사를 발표할때도.. 청와대 쪽에서 최종 수정이 되고나서 최순실을 거쳐서 가게 됩니다. 만약에 최순실이 이런쪽으로 대단한 경력이 있고, 최소한 대학에서 전공이라도 했던 사람이거나.. 학력이 관련없다 하더라도 누구나 인정할만한 실력이 있다고 하면 모르겠지만.. 마치 저 사람이 중간에서 모든건 컨트롤 하는 느낌..


5.18 민주화 운동 기념사도 마찬가지 입니다.

청와대에 전문가들 놔두고 무조건 저 여자에게 검사를 받아야 하나봐요.


최측근들도 몰랐을 청와대 비서진 교체에 대한 인사에 대한 정보까지;;;;;

박근혜는 지금까지 스스로 한게 뭐가 있을까요..

문서를 수정하고 저장한사람에 유연이라는 이름이 있습니다.

최순실 딸 정유연이죠 ㅋㅋ

수석회의가 정유연이 문서 수정해주고 난 직후에 열림 ㅋㅋㅋㅋ


전 청와대 직원이 이야기 했습니다. 몇분 전에 이메일로 연설문이 도착해서 제대로 읽어보지도 못하고 간다고;;


'jtbc 뉴스룸이 끝난 뒤 시청자들이 찾은 또 다른 것들.'

이건 네티즌이 재미로 만들어낸 것 인데요.. 더 심각한건 정말 저런게 아닐까 싶을정도로 박근혜도 최순실도 바보로 보입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신기한거 한번 볼까요.. jtbc 뉴스룸이 끝나고 나서 한 네티즌이 뉴스 동영상을 다시 보다가..  오방낭이라는 것을 찾게 됩니다. 궁금해서 검색을 해봤더니..

일단 취임식때 입은 한복도 최순실이 챙겨준거라는건 다들 잘 아시죠? 저렇게 뉴스에 많이 나왔으니까요.


바로 저 나무에 달린것들이 오방낭이라고 합니다.


여기서도 나오는 '우주' -_-;


그네꼬짱은 정말 간절히 원하면 우주가 나서서 도와준다느니.. 이런 토속신앙적인 단어와 발언들을 여러번 한적이 있는데요.. 몇몇 부처 로고도 그렇고 뭔가.... 특이한 종교 냄새가 많이 납니다.

미르(용), 오방낭, 우주의기운, 팔선녀..

실제로 최순실이 무당이라는 말이 많고.. 그녀에게 세뇌당하다 시피해서 박근혜가 이상한 판단을 내린다는 말이 괜히 나온게 아닙니다.

세월호 7시간 사건도 그렇습니다. 국가적 대재앙이 일어났는데 일곱시간동안 잠적했죠..


웃긴건 최순실, 정유연(딸)이 머물렀던 독일과 한국 시차가 딱 7시간 ㅋㅋ... 순실님 일어나실때까지 기다린거 아니냐는 우스갯 소리가 웃기게 들리지 않습니다.


휴... 이게 도대체 뭔짓인지.. 최순실이 연설문만 개입한게 아니라 박근혜 머릿속 전체에 개입된 느낌입니다.

아래 최순실 관련 jtbc 뉴스룸 동영상 입니다.



jtbc 뉴스룸 제작진들 대단합니다. 아래글도 읽어보세요

[이런저런 이야기] - 개헌 논란, 최순실 정유라 덮으려고??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