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와 축하합니다. 드디어 비 김태희 결혼 소식을 듣게 되는군요. 엊그제 비가 티비에 나와서 춤추면서 노래 하는 장면을 오랫만에 봤는데 시간이 많이 흘렀구나.. 하는 느낌을 받았습니다. 같이 보던 조카가 비 춤추는거 보고 촌스럽다고 평가하더라구요 -_-;; 이제 비도 나도 이렇게 아재가 되어가는건가 싶었습니다.


김태희 비 결혼 소식은 조금 놀라운데요. 왠지 모르게 비가 김태희랑 사귀다가 헤어질거라는 예측이 상당했던 탓이 아니었나 싶네요.


두사람의 이야기를 다시 한번 정리해봤어요.






가수 겸 배우 비 그리고 배우 김태희가 다음달인 2월에 서울에 있는 한 성당에서 결혼식을 올린다고 합니다. 비 김태희 커플은 연애 시작부터 굉장히 임팩트 있었죠. 너무나 생각지도 못한 조합이었고, 당시 비 인기도 좋았지만 김태희의 인기는 어마어마했기 때문 입니다.





최근에 한번씩 비춰지는 김태희 근황을 보면서 눈가의 부름을 보며 나이는 못속이는구나 싶었는데 나이 40이 되기전에 이렇게 결혼식을 올리게 되는군요.


비 김태희 연애의 시작은 2012년이었습니다. 그 해 가을에 광고 촬영을 하다가 두사람이 만나게 되었는데요.



<이런 광고인듯.. 뭔지는 기억이 안나요.>


 연락을 주고 받다가 겨울에 바로 교제를 시작하게 됩니다. 비가 지금은 인기나 영향력이 많이 줄었지만 싸이 이전에는 한국에서 글로벌 스타라고 할 수 있었지요.




이병헌 보다 먼저 헐리우드 영화도 찍고 아시아 지역에서도 인기가 꽤 좋았습니다. 유명 헐리우드 영화에도 출연하게 되면서 그렇게 쭉쭉 잘 나갈줄 알았는데 마지막 영화가 좀 실적이 안좋았고 그때부터 배우로서도 조금씩 내리막길이었던 것 같아요.



그리고 가수로서도 이제 나이도 있고, 워낙 어리고 쟁쟁한 아이돌들이 많이 나오다 보니 비가 설 자리는 줄어들게 되었습니다. 김태희도 자연스럽게 조금씩 작품을 줄여나가게 되고, 수지, 설현 등 어리고 예쁜 연예인들이 하나둘씩 광고퀸의 자리를 차지하게 되면서 김태희의 자리 역시 조금씩 좁아져갔지요.




그렇게 비 김태희 둘은 대중의 시야에서 조금씩 멀어지게 되었는데요. 지금까지 김태희 비 결혼설에 대한 루머가 몇번이고 나왔었습니다. 거의 매년 한번식 나온것 같은데 계속해서 루머로 끝이 났지요. 그렇게 되면서 비 김태희 둘중 하나가 결혼 생각이 없는 것이 아니냐는 말이 나오게 되었고, 일부 찌라시에서는 사실상 이별했다는 이야기도 나왔었습니다.


특히나 비가 군대를 갔기 때문에 김태희가 금방 돌아설거라는 말들도 많았어요. 또 비 병역 문제가 특혜로 인해서 몇번 논란이 되기도 했었고, 둘이 만날때마다 시끄러웠지요.



남친 군대갔다 오는것 까지 기다려준 여친~



김태희도 인터뷰 자리에 나갈때마다 정지훈(비)에 대한 질문을 항상 받았고.. 거기다가 용팔이에서 여전한 연기력 논란까지 가중되면서 인기가 예전같지 않음을 본인도 느꼈을거에요. 예전에는 연기 못해도 워낙 이뻐서 다 커버가 되었지만 지금은 이제 곧 40대에 접어들고 오래 사귄 남자친구까지 있기 때문에 남자 팬들이 많이 떨어져나갔지요.



어디 나오기면 하면 결혼이야기가 나옴.. 



그러다가 결혼에 대한 심증이 조금씩 굳어지게 된 것이 비 종교는 무교, 김태희 종교는 천주교 인데 비가 경기도의 남한산성순교성지 성당에서 세례를 받았던 것 부터 결혼하기 위한 준비가 아니냐는 말이 나오게 됐습니다.


세례받을 당시에 그곳에는 김태희 및 가족들 그리고 몇몇 지인들이 같이 참석을 했었다고 해요. 어떻게 보면 분위기상으로 약혼과도 비슷하지 않았나 싶어요.




이곳이 비 김태희 커플이 결혼을 위해 예비 신랑 세례를 위해서 같이 찾은 곳 입니다. 뭔가 절 처럼 생겼네요 ㅎㅎ



김태희는 이전부터 예쁜 천주교 누나로 유명했지요. 김연아도 있습니다~!



이게 결혼 절차로 알려진 이유가 있었습니다.



성당에서 결혼식을 올리려면 물론 둘 중 한명만 천주교 신자라도 가능은 하겠지만 기본적으로 원칙은 두사람 다 세례를 받은 상태여야 한다고 해요. 받아 보신 분들은 아시겠지만 천주교에서 세례 받는 것은 생각보다 꽤 어렵습니다. 비 역시 김태희와 결혼을 하기 위해서 6개월이나 교리 공부를 한 뒤에 받았다고 해요.



설경구 역시 송윤아와 결혼하기 전에 같은 코스를 거쳤군요!



그리고 평소 김태희와 가까운 사이였고 같은 천주교 신자인 안성기가 비의 대부가 되었다고 합니다.



세례명은 '미카엘'이라고 하네요.


<당시에 예전부터 계획되었던 일이라며 결혼과 상관없다고 비 소속사 측에서 이야기 했는데 ㅎㅎ>



<매년 계속 되었던 결혼설에 대한 해명>


그러다 갑자기 비가 신곡을 발표하면서 활동을 하려고 하자 다시 결혼 이야기가 들어가는가 싶었는데, 최근 JTBC 아는형님에 자신의 신곡중에 '최고의 선물'이라는 곡이 '프러포즈송'이라고 이야기를 하게 되면서 출연진들은 결혼발표냐며 놀리기도 했었지요. 조금 당황스러운 모습을 보였지만 굳이 부인하지 않는 모습이었습니다.



예능 출연은 신곡을 홍보하게 위해서 나온 자리라 연인 김태희와의 결혼이야기는 자제했고 오늘 이렇게 손글씨로 쓴 편지를 통해서 알리게 되었네요. 



하필 작년 말부터 지금까지 한국이 너무나 정치적으로 시끄럽고 정국이 혼란스러운 상황이라 비 김태희 결혼 소식이 조금 묻히는 느낌도 듭니다.


비는 김태희와 결혼을 하고 한 가정의 가장이 되어서 훌륭한 남편이자 남자가 되려고 한다고 밝혔습니다.



둘이 어울리지 않는듯 잘 어울립니다.



이건 그나마 최근에 둘이 데이트 하는 사진이 찍힌거라고 하는데 계속해서 사이가 좋았던 것 같습니다. 그러니까 결혼까지 골인을 하는 거겠지요^^ 비 김태희 결혼 다시한번 축하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