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백년손님에 '김우리'라는 사람이 나왔는데 저는 처음 봐서 누군지 잘 몰랐습니다. ㅎㅎ 호기심이 검색을 해보다 보니 연예계 경력이 상당히 오래된 사람이더라구요.

지금은 연예인들과 관련된 사업을 하고 있는 것 같은데요. 김우리 인스타그램을 보면 대부분이 연예인들과 찍은 사진들로 가득합니다.(특히 여자들 ㅎㅎ)

김우리 부인(아내) 스토리 등 찾아봤습니다.




우선 김우리 딸 두명이 모두 대학생이라고 ㄷㄷ 그런데 위의 세바퀴가 방송한지 좀 된거라 지금은 졸업한 애가 있을 수 있겠네요.

김우리 나이가 73년생으로 올해 44살인데요.. 동안이기도 하지만 굉장히 어린 나이에 아이를 낳았기 때문에 딸들이 다 컸네요.


지상렬이랑 김우리가 두살차이인데 20대 딸이 있다고 하니 저렇게 놀라는거 ㅋㅋ


22살에 첫딸을 낳고 김우리 아내가 남편 군대 가 있을 동안에 혼자서 잘 키웠다고 합니다. 그때가 미안해서라도 평생 아내에게 잘해야겠어요~

어린 나이에 사고를 쳐서 낳은 듯 한데.. 그래도 책임감을 가지고 김우리 부부가 부모로서 최선을 다해서 키웠다고 합니다. 김우리 부인 직업이나 미모 등이 일반인이라 거의 알려지지 않아서 알 순 없지만, 몸짱 아빠를 닮아서 인지 두 딸도 발레리나라고 하네요.


왠지 김우리 가족이 다 비주얼 집안일듯 ㅎㅎ

그리고 김우리가 가수 출신이었다는 것은 아셧나요? '백두산 기획'이라는 소속사에 10대 후반에 들어가서 부푼 가슴을 안고 가수를 준비했었다고 해요.

당시 예능에 같이 나왔던 유현상이 당시 사장님 ㅋㅋ  한참 이야기 많이 했는데 김우리를 전혀 몰라봤기 때문에 저렇게 ㅋㅋ


그때 같은 기획사에 있던 사람이 80년대 최고의 여가수였던 바람아 멈추어다오 이지연, 그리고 롤러스케이트를 타고 노래하던 그룹 야차(기억 안남;;)가 같이 있었다고 해요.

김우리 예명은 당시에 하은수였다고 합니다.

이제서야 기억남 ㅋㅋㅋㅋㅋ

열심히 했지만 회사가 쫄딱 망해버렸다고 하네요.

그때 이지연이 회사를 거의 먹여 살리다 시피 했을텐데, 갑자기 사랑의 도피를 ㅋㅋ 편지 1장 남겨두고 미국으로 가버렸다고 해요.

이지연은 당시에 단박에 성공해서 달콤한 맛을 보기도 했지만 워낙 이뻤기 때문에 여자 안티 팬들도 어마어마 했었습니다. 그래서 그런 악성 루머들을 이겨내지 못하고 그런 선택을 하기도 했었다고..


그리고 김우리가 음악을 엄청 사랑했는지 다시 한번 가수로 도전을 합니다. 두번째 데뷔는 T=I(튀는아이)라는 혼성그룹이었는데 바로 망... 당시에 코디가 가져온 옷들이 마음에 들지 않아 김우리가 직접 의상들을 준비하고 코디 역할도 같이 했었다고 해요. 그때 본인도 사람들도 김우리의 재능을 다시 보게 되었고 지금 스타일리스트로 자리를 잡게 되었다고 하네요.

저렇게 SNS에 가면 김우리와 함께 찍은 연예인 사진들이 수두룩.


지금은 비주얼 컴퍼티(Visual Company) 및 F1 아카데미 원장 그리고 프로필을 보면 교수라고도 쓰여져 있는데 어디서 뭘 가르치는지는 찾아볼 수가 없네요. 한양대 대학원에서 잠시 시간강사처럼 나간 것 같기도하고..

김우리의 패션에 대한 재능을 알아보고 그를 스타일리스트로 처음 써준것이 가수 '신효범'이었다고 합니다. 그 뒤로 자신의 실력을 꾸준하게 알리게 되면서 많은 연예인들을 담당하게 되었다고 해요.

김우리가 두번째 가수 망하고 먹고살길이 막막해서 어떻게 할까 고민하던 중에 같이 일하던 안무팀의 후배가 패션쪽에 소질이 있는것을 보고 그쪽으로 나가보라고 독려해주었고, 신효범을 소개받았는데 사실 처음에는 할줄 아는게 없었다고 합니다.

일을 해야했기 때문에 메이크업, 머리 등 다 할줄 안다고 대답부터 해놓고 새벽부터 샵에 나가서 열심히 배워서 바로 일에 써먹었다고 해요.

그러다 주변 사람들에게 인정받게 되다가 태사자라는 보이그룹(?)의 의상 및 컨셉을 담당하게 되었는데 거기서 대박이 터지면서 일이 엄청나게 몰려들게 되었다고 합니다. 그리고 어린나이에 아이까지 낳고 결혼을 했기 때문에 더더욱 열심히 일을하게 된 것 같습니다.


아무리 찾아봐도 김우리 부인 사진은 찾을 수 없었는데 방송에 딱 나오네요!! 딸도 그렇고 아무래도 일반인이기 때문에 인터넷에는 공개하지 않았던 것 같아요. 과거에 김우리가 먼저 환심을 사기위해 노력을 했다는 것을 보면 김우리 아내 역시 굉장한 미인일 것 같았는데 와~~


김우리 딸 둘째가 17살 고등학생이군요. 다 미녀!

아내 딸 모두 키가 170cm가 넘나봐요.


셋다 완전 엘프~ 대박이네요~!

주변에 사람도 많고 항상 밝은 모습으로 저렇게 사진을 남기는 것을 보면 김우리 성격이나 인성도 좋은 것 같습니다. 얼굴도 거의 웃는 얼굴이더라구요. ^^ 

처음에 김우리 인스타 들어갔을때 제시카 인줄 모르고 마누라도 미인이네~! 라고 오해했네요 ㅎㅎ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