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기존에 알려진 이집트 윈도우10 가격 보다 더 쌉니다..>

윈도우10 가격 그것도 '정품'이 국내 가격보다 절반 이상 싸게 살 수 있다는 정보를 듣고 '의심'을 했었지만.. '마이크로소프트 공식 홈페이지'를 통한 구매이고 윈도우 계정에 '귀속' 되는 것을 보고 더이상 고민할 필요가 없었습니다.


사람들이 가장 많이 물어보는 질문 중 하나가, "한국에서는 정품 인증을 받지 못하는 것 아닌가요?", "문제가 생겼을때 기술지원 등 인정 받지 못하는 부분은 없나요?" 이 두 가지 인데요. 가격과 궁금한 부분을 해소해 봅시다.




이집트 환율이 폭락하게 되면서 '이집트 마이크로소프트'를 통해서 윈도우10을 구매하게 되는 방법이 알려지면서 사람들이 기회다 싶어 엄청 구입하고 있습니다.



<이번엔 윈도우10 이집트 직구!>


우선 첫번째 질문은 "정품과 완전 동일하다." 입니다. 'FPP(처음 사용자용)'이고 메인보드 등 컴퓨터 부품에 귀속되지 않으며 윈도우 계정에 귀속되기 때문에 다른 컴퓨터를 구매해도 얼마든지 설치 할 수 있습니다.(물론 이전 컴의 윈도우는 지워야 겠죠)


두번째 질문은 "원칙적으로는 기술지원을 받을 수 없지만 상담원에 따라 다르다." 입니다. 이미 카자흐스탄에서 구매하신 분들 중에서도 문제 없었다는 분들 많이 나왔습니다..

얼마나 싼지 한번 볼까요?


우선 홈 버전과 프로 버전 두가지를 보여드리고 구매 방법을 알아볼게요.


같은 이집트 윈도우10 가격인줄 알았는고 똑같은 마소링크인데도 여기가 더 저렴하더군요. 환율이 그 사이에 떨어졌나? 했는데 아니더군요.


처음에 알려졌던 곳은 홈8만원 프로 14만원이었는데, 여긴 홈이 6만4천원 정도에 프로가 12만원 조금 안됩니다.




우선 윈도우10 Home(홈)

63,756원

https://www.microsoftstore.com/store/msmea/ar_EG/pdp/productID.323332900



우선 윈도우10 Professional(프로)

10만8,430원

https://www.microsoftstore.com/store/msmea/ar_EG/pdp/productID.323333200


지금 한국 가격으로는 홈 16만원 정도 / 프로 25만원 정도 합니다. 절반보다 훨씬 더 저렴한 가격.. 가격비교사이트에서 말도 안되는 가격으로 저렴하게 파는 윈도우는 절대 구매하시면 안됩니다. 무조건 마소 공홈에서 사세요.!


이제 들어가셔서 결제만 하시면 되는데요.

저는 윈도우10 프로버전이 필요해서 이걸로.

아이디를 입력하시구요.

비밀번호 입력하면

저같은 경우에는 2차인증도 있어서 스마트폰에 뜨는 화면에서 승인을 누르고 들어갑니다.


이 화면이 뜨는데요. 지렁이들 때문에 놀라지 않으셔도 됩니다.

그대로 쓰시면 되요.

주소는 [이집트 구글 지도] 여기 가셔서 아무데나 찍어서 긁어와도 됩니다만 귀찮으니까 아래 걸로 한번 써보세요.


주소 1 : 71 ش

주소 2 :  قصر 

도시 : العينى،

우편번호 : 11617

여기가 이집트 어디 우체국인가 그랬던걸로 압니다. -_-;;; 저는 됐는데 혹시 안되면 한국주소 아랍어로 변역해서 넣으셔도 된다고해요.

<추가 내용 : 마이크로소프트 측에서 이집트 외 다른 지역의 결제를 막아놨다는 말이 있습니다. 아마 본 결제 청구가 들어가지 않을 수 있어요! 처음에 소액 결제 뜨는것은 카드 유효성 검사 하는 것이고 실제로 청구는 안됩니다.>

이집트 구매 성공하셨다는 분 글인데 아래 한번 보세요.

[ip 우회로 이집트 윈도우 구매 공략]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