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 뉴스 프로그램에 '허경영 예언'이 나와서 화제가 되었는데요. 예전에는 허경영 보고 뭐 이런 사람이 다 있나 싶었지만.. 웃기자고 하는 소리가 아니라 차라리 박근혜 보다는 허경영이 당선 되는게 더 나을뻔 했다는 생각이 듭니다.

박근혜는 나라도 말아먹고.. 수백명을 죽였고, 수백만 국민들이 한겨울에 거리에서 떨면서 시위를 하게 만들었지만 허경영 본좌가 당선되었더라면 웃을일이라도 있었을 것 같아요.

그가 박근혜에 대해서 무슨 말을 했는지 한번 알아봅시다.




허경영 예언은 2012년 12월 17일에 한 인터뷰에서 나온 것 입니다.

"다음 박근혜 정권은 5년도 가지 못해 국민 시위로 물러나게 될 것이다. 3년차부터 레임덕이 생기고 차기 대선에 들어갈 것이고 이런 형국이 지속 될 것 이다."

물론 여기까지는 누구나 할 수 있는 말 입니다. 보통 대통령들이 3년차 접어들면 서서히 레임덕이 오기 시작하지요. 특히나 칠푼이 박근혜라면 백퍼센트.


하지만 다음 말이 재미있네요.

"국민들은 들고 일어나, 촛불집회가 일어나고 대통령은 빨리 물러나려 할것이고 그것을 개헌정국으로 포장해 덮으려는 형국으로 전개될 수 있다."

오~ 꽤 정확하게 맞췄습니다.

허본좌가 박근혜 보다 훨씬 낫죠. 사기꾼이지만 말이라도 잘 합니다. 무당이 적어준대로 고장난 ARS처럼 대본만 읽다 끝난 인간보다 백번 낫지요. 허경영 예언 동영상을 보면 그의 확신에 찬 목소리를 들을 수 있습니다. ㅋㅋ


그런데 이게 끝이 아닙니다. 박대통령이야 이제 끝이 났는데.. 이런 참사를 반복하지 않으려면 다음 대선을 잘 치러야 합니다.

아마 내년이 되고 어느정도 국민들의 분노가 사그라 들고나면 다시 새누리당이 추잡한 정치적 공작을 펼쳐서 사람들의 마음을 흔들거에요.

"내 이름을 부르면 암이 치유되고 행복해진다."


그리고 우리가 다음 선거에서 절대 뽑지 말아야할 한사람.

반기문 입니다.

지금 이미 판은 거의다 짜여진 상태 입니다. 새누리는 또 당명을 바꾸던지 대폭 물갈이 하는척 하면서 이름과 얼굴만 다른 정치꾼들을 불러 모아서 새출발 하려 할 것이고, 반기문이 새누리당에는 들어가지 않겠다고 하지만 나중에 문재인이나 이재명에게 밀리면 분명 새누리쪽과 손을 잡거나 합쳐서 단일로 나올 가능성도 적지 않습니다.

그러면 경남과 충청도를 기반으로 표를 많이 얻게 될 것이고, 많은 수의 나이드신 분들은 "아이고 전세계적으로 큰 일 하신분인데 이런 분이 대통령 되어야지.."하고 표를 주실테지요.


살다 살다 허경영이 당선되었으면 더 나을뻔 했다는 생각이 들줄은 꿈에도 몰랐습니다. 이런 상황을 두고 웃프다고 하는거겠지요.

그렇다고 이 사람이 정상적인 사람이라는 것은 아닙니다.

예전에 박근혜랑 결혼할거라고 했다가 콩밥 먹은 적이 있었지요. 아마 2007년도에 허위사실을 유포해서 명예훼손 등으로 2008년도에 징역 판결을 받았던 것으로 기억합니다.

1년 6개월 실형을 선고받았는데요. 당시에 박근혜와 결혼 하기로 약속을 했으며, 조지 부시 대통령이 축하파티에 초청받았고, 1969년부터 박정희 전 대통령 옆에서 정책 보좌역을 했다." 이런 이야기들을 했다가 콩밥 제대로 드셨지요.

아무리 그래도 박근혜 보다는 이로운 사람 입니다.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댓글
  • 프로필사진 퍼플레인 ㅎㅎ 맞습니다...차라리가 아니라 허경영이 박근혜 보다 훨씬 국민을 이롭게 했겠네요
    분노보다는 팍팍한 현실에 웃을 수 랐는 것만 해도 얼마나 감사한 일입니까?

    2016.12.05 15:06 신고
  • 프로필사진 temmm 어쩌다 우리 죄없는 국민들이 이렇게 됐는지 ㅎㅎㅎ 정말 웃프지 않을 수 없습니다. ㅜㅜ 2016.12.05 15:08 신고
  • 프로필사진 평가 잘 모르시는데 모양인데
    뒤늦게 법원에서 부시대통령 취임 찍 사진 진짜로 판명되었다네요
    그리고 박정희정권때 최연소 비밀보좌관 맞습니다.
    2016.12.07 15:29 신고
  • 프로필사진 진실 박근혜 결혼설때문이 아니고 기자에게 1백만원 준 적이 없는데 돈을 주었다는 명목을 쒸어서 실형 산걸로 알고 있습니다 2016.12.10 23:22 신고
  • 프로필사진 농담이라도 이런 소리 이제 그만해야할 듯.
    어떤 여인이 허경영을 진심으로 지지합디다.
    그의 강연이 너무나 심오하다나 뭐래나. ㅋㅋㅋ
    2016.12.15 10:15 신고
  • 프로필사진 temmm 헐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도 박사모 보단 낫네요 ㄷㄷ 2016.12.15 12:48 신고
  • 프로필사진 헛소리 허경영 허경영이 예언이 맞긴맞는데, 이외 박근혜의 집권후의 몰락에대해 예견한 사람들이 많아요.
    허경영이 19대 대선으로 나온다는 말이 있지만, 이 허경영도 위험인물이여.
    절대로 허경영은 대통감이 못되여.
    자신이 대통되면 역사를 다 뜯어고친다느니, 위안부도 거짓말이라느니, 세계를 통일한다느니, 세계를 통일하면 모든 세계의 역사는 하나의 역사가 된다느니..
    헛소리를 하는거 듣고, 이게 정신병자아니고서야 저리 말할수있나 생각;;; 암튼.. 유트브에 검색해보시길 권장;;;;
    2016.12.21 16:51 신고
  • 프로필사진 wid 그럼 다음은 문재인이 벼락 터지겠네 ㅋ 2017.01.08 17:33 신고
  • 프로필사진 이유선 허경영이 조지부시대통령 초대로 파티에 갔다온거 증거확인된거 입증했던데요 방송영상아직 안보셨나보네요
    정상인보통사람은 사람은 절대 이 나라 변화시키지 못합니다 허경영아이큐 420이라던데 그 머리 따라갈 사람은 없죠
    공약한거 들어보니 완전 환상이던데요 유튜브에서 허경영치니까 엄청난 강의 내용이 있던데요
    2017.01.30 17:22 신고
  • 프로필사진 황당무계 허경영이 그렇게 머리가좋고 뛰어난 사람이면 일단 대통령이 되기위해서 어떻게 처신해야 하는지 전략적으로 파고들었겠죠....허무맹랑한 소릴 짓거리며 국민들 마음을 흘렸을까요? 답답한 소리들 하십니다. 2017.02.15 17:33 신고
  • 프로필사진 temmm 다들 재미로 보고 있습니다. 너무 힘들어하지 마시길.. 2017.02.15 20:31 신고
  • 프로필사진 temper 당시에도 허경영 전 후보도 제정신이 아니다라고 생각했지만 현재 대통령도 그에 못지 않다라는 생각에 2017.03.02 17:48 신고
  • 프로필사진 슬픈이야기 관리자의 승인을 기다리고 있는 댓글입니다 2017.05.01 00:21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