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민심이 그대로 드러난 모바일 국민투표 결과를 보니 박근혜는 정상적인 사람으로서 가능한 사고력이나 판단력이 상실된 상태라는 것을 또 한번 느끼게 되었습니다.

커뮤니티 게시판들을 여러군데 보다보면 '관심종자 어그로' 유저들이 꼭 한두명식 있는데요. 

남들이 싫어하는 짓만 골라하면서 욕먹는걸 낙으로 삼고, 다른 사람들을 향해 똥을 싸지르면서도 희한하게 계속 그곳을 떠나지 못하고 지박령처럼 맴도는 안타까운 왕따들을 보면 박근혜가 대통령 수저로 태어나지 않았으면 저렇게 살지 않았을까 하는 생각이 듭니다.

전국민이 제발 내려오라는데도 고장난 로봇처럼 제자리만 멤돌고 있군요.




모바일 국민투표 다들 하셨나요? 알려지는데 시간이 충분하지 못했고 조금 빨리 끝나서 아마 모르고 지나가신분들도 많으실거에요.


지금은 끝이 났는데요. 모바일 국민투표 문자를 보내면 아래와 같은 질문에 답할 수 있었습니다.

당연히 1.즉각퇴진 / 2 새누리당 당론에 반대한다.


모바일 국민투표의 결과가 어떻게 나왔을까요?^^

99.6%가 즉각 퇴진을 눌러주셨습니다.

진정한 민심이죠.


현재 박근혜 지지율이 4%라고 하는데 사실 이것도 넉넉하게 쳐서 저정도인것 같아요. 0.4%가 아닌가 싶네요.


오늘은 대한민국 역사상 처음으로 청와대 100M 앞에까지 가서 시위를 할 수 있었습니다. 

엄청난 사람들이 거리로 나와서 격렬하게 반대하고 있으며, 이 열기는 전국으로 퍼져나가고 있습니다. 제가 오늘 인터넷 하면서 가장 가슴이 찡했던 사진..

새누리 표밭인 경남 부산에서도 박근혜 지지율 현실을 말해주듯 엄청난 시민들이 거리로 나와서 즉각 퇴진을 외쳤습니다.

서울이 아니라 부산!

하지만 대구/경북 지역은 여전히 나이드신 분들이 현실을 모르고 헛소리만 하고 계신 듯 합니다.

박근혜 지지율을 연령별로 찾아보니 19~29세 : 1% / 30대 : 2% / 40대 : 3% / 50대 : 5% / 60대 : 9% 이렇게 나왔는데요.


놀라운것은 대구,경북 지역의 60대 박근혜 지지율을 보면 무려 33%라는 것 입니다.

 나이가 들수록 쓸데없는 고집만 늘고 생각이 바뀌기가 굉장히 어려운가 봅니다. 물론 어릴때부터 반공교육 만큼이나 전라도에 대한 부정적인 인식이 뿌리깊게 박혀있는 사람들이 많을것이고 그렇게 생각없이 늙어버렸으니 본인들은 저게 정답인줄 알겠지요.

반대로 생각하면 TK지역의 60대들이 지팡이 짚고 투표장에도 가지 못할 날이 온다면 좀 더 살만해지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듭니다.


박근혜를 화나게 하는 방법은 지금으로서는 드라마 대신 모두 뉴스 생중계만 나오게 하는 방법 이외에는 없어 보입니다. 아마 대분노할거에요.

아니면 예전 드라마 볼려나;;

민심을 반영 하는듯 새누리 국회의원들의 지지율은 바닥을 향하고 있고, 슬쩍 밥그릇 챙기려다 걸린 국민의당 역시 본인들을 많이 지지해준 전라도 지역에서 찬물을 맞았습니다. 고위 공무원들도 슬슬 줄을 갈아타고 있는 현상들이 여기저기서 많이 보이며.. 특검만 빠르고 강력하게 진행되어 확실하게 타격을 줄 수 있다면 대한민국은 다시 활기차고 좋았던 시절로 되돌아 갈 수 있을것 같은 희망이 느껴 집니다.


<근혜야 착한 국민들 그만 괴롭히고 그냥 좀 사라지자..>

박근혜는 입을 열때마다 구린내만 더더욱 풍기고 있으며, 어떻게 된것이 이 판국에서도 마지막 대국민 담화 때 보니 피부가 좋아진것 같더군요. 이왕 이렇게 된거 청와대에 쌓아놓은 피부미용 주사나 열심히 맞고 나가는 의미일까요?

지금 각 지역의 새누리당 의원 사무실 앞에서도 크고 작은 시위들이 벌어지고 있습니다. 가장 뜨거운 핫플레이스는 역시 춘천의 김진태 사무실이지요. 국민 무서운줄 모르고 여전히 권력의 달콤함에서 벗어나지 못하고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제가 여러분께 꼭 제안하고 싶은 것이 있습니다.

1년에 10만원 정도는 정말 열심히 일하는 국회의원에게 기부를 하면 연말정산때 거의 그대로 돌려받을 수 있다고 합니다. 부와 명예가 아닌 '진짜 애국심'으로 거짓말 하지 않고 일하시는 국회의원들을 지지해주고 만원이라도 도와주셨으면 합니다.

누구를 도와줘야 할지 모르겠다면.. 새누리당과 새누리2중대인 국민의당만 피하시고 이왕이면 지금으로서는 더민주당 중에서 누가 사심없이 국가를 위해 법안을 많이 내고 활동을 열심히 하는지 천천히 알아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