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표창원 의원은 정말 잘 뽑아놓은것 같습니다. 일 정말 열심히 하고 있죠.  그것도 '옳은 일'을요.. 이번에 표창원 의원<이하 그냥 이름만 쓸게요>이 '탄핵 반대의원 명단'을 밝히고 있는데.. 재미있는게 도둑이 제발 저린다고 찔리는 사람들이 표창원에게 몰려가서 삿대질을 하고 큰소리를 치더군요.

'박근혜 탄핵'은 96%의 국민이 원하는 것인데, 그것을 반대하는 국회의원들은 민심을 우습게 하는 '것'들입니다. 그리고 동시에 박근혜의 비리와 직간접적인 연관성이 있을 수도 있지요.

우리는 탄핵 반대의원 명단을 꼭 기억하고, 뇌가 있는 유권자라면 다음 선거때 나오면 절대 찍어주지 말아야 합니다.




<표창원에게 명단 왜 작성했냐고 따지는 사람들 잘 봐두세요>

국민은 '알 권리'가 있습니다. 누가 국가를 말아먹는데 동조하는지는 유권자가 꼭 알아야지요. 오늘 상임위원회 및 본회에서 계속해서 고성이 터져나왔는데 그 이유가 바로 표창원 더불어민주당 의원이 작성한 탄핵 반대의원 명단 때문입니다.


11월 30일에 표창원 페이스북에는 전체 국회의원 중 누가 찬성을하고 반대를 하고 눈치를 보거나 주저하고 있는지 상세하게 명단을 작성해서 공개 했지요.


박성중 새누리당 의원이 실소가 터지지 않을 수 없는 소릴 했더군요 "인격 모독이고 살인"이라고 했다는데 그럼  무당이 다스려온 새누리당 본인들이 하고 있는 짓이 나라를 파탄내고 국민을 학살하고 있는 행위인데 누가 누굴 나무라하나요?



새누리당에서는 자기들끼리도 박근혜 탄핵을 두고 격론이 오가고 있다며 전부가 그런게 아니라고 변명하고 있지만 온 국민이 원하는 단하나 <즉각 퇴진>에 힘쓰지 않고 계산기 두들겨가며 최대한 본인들에게 유리한 쪽으로만 전략으을 짜고 있는 주제에 입을 열 자격이나 있나요?



우리가 살다보면 진상, 안하무인 인간들을 한번씩 접하게 되는데 이들은 공통점이 있습니다. 남들이 고통받는 것은 전혀 인식하지 못하고 본인들이 받는 작은 고통은 매우 크게 느낀다는 것 입니다.

새누리 의원들은 본인들이 하고있는 '잘못된 행동'에 대해서는 전혀 잘못하고 있는거라고 생각지 못하고 있으며, 탄핵 반대의원 명단이 공개되고 난 뒤에 자기들이 난처해졌고 피곤해지게 되었다고 불만만 쏟아내고 있습니다.


이는 범죄자가 자신이 지은 죄는 생각하지도 못하고, 신고한 사람을 협박하고 있는 것과 똑같은 상황 입니다. 이게 상식적으로 생각해보면 진짜 어이없고 웃긴 일이지만.. 한국에서는 지금까지 그래왔고 그만큼 비정상적인 상태입니다.


나라의 자유를 위해 목숨 바쳤던 분들과 그들의 후손들은 고생하고.. 친일파는 날이갈수록 더 잘먹고 잘살고..


비리를 밝히고자 했던 내부고발자의 인생은 항상 고달파지고..


역사상 최악의 대통령이자 나라를 기울어지게 만든 박근혜를 처벌하는데는 관심도 없고 자기 밥그릇 챙기기 바쁜 국회의원들을 공개하는 표창원에게 소리지르고 손가락질하는 상황이라니... 자기들이 아직도 권력을 쥐고있는 대한민국 실세라고 생각하나 봅니다.

최순실 게이트를 밝히는데 도움을 줬던 한 기업은 이번에 강력한 세무조사 받았다고 하지요. 우리나라가 이렇습니다.


빨간색 옷 입은 이은재 기억하시죠? 마이크로소프트의 오피스 프로그램을 마이크로소프트에게 구매했다며 사퇴하라고 말도 안되는 소릴했다가 전국적인 망신을 받았던 무능력한 사람.

정작 본인은 한국행정연구원장 시절에 명품 브랜드인 에르메스에서 넥타이, 명품 향수 뿐만이 아니라, 마트가서 방울토마토, 호박고구마 까지 법인카드로 긁고 비용처리 시켰다가 걸렸지요. 들통나고 나서 한다는게 전임 원장이 그래서 괜찮은줄 알았다고 물귀신 작전 ㅋㅋ


그리고 원내 대변인ㄴ인 민경욱이가 표창원이 심판관이라도 되냐며 따졌다구요?

세월호 참사 당시에.. 온 나라가 장례식장 분위기였습니다.

지가 말실수 하다가..

웃기다고 웃어버리는 어이없는 상황.. 다른 나라 국민이 죽어도 저렇게 못합니다. 애초에 사람 몇백명 정도 죽을수도 있지 서민 그거.. 이런 생각으로 살아가는건 아닌지??

거기다가 당시 엄청나게 고생하시던 잠수부 아저씨들이 시신 1구 건지면 500만원 받고 일당만 해도 100만원이라고 거짓말 했다가 난리가 났었지요. 그래놓고 한다는 말이.. 열심히 하라는 의도로 한거랍니다. '공감능력'이 제로인게 박근혜와 똑같습니다.

이런 사람들이 표창원을 공격하는것을 보면 표창원이 얼마나 좋은 사람인지 알 수 있습니다.


아래는 전체 명단 입니다.

빨간색으로 칠해놓은 사람들은 절대! 표를 줘선 안될 인간들입니다.

(** 아래 명단은 11월 30일 기준이며, 앞으로 달라질 수 있습니다.)

새누리의 색인 빨간색으로 칠해드렸습니다.~



와 하나같이 새누리군요.. 이런 상황에서도 계산기를 두들기고 있는 사람이라니..


아래는 칭찬해주셔야할 탄성하는 의원들 입니다.


그런데 여기 X맨이있지요. 박지원은 찬성하는 척 하면서 지금 새누리쪽에도 한발 담그고 '비즈니스' 열심히 하고 있습니다. 이 사람은 '민심'이나 '대의'따위는 안중에도 없는 사람 입니다.

안철수는 여전히 뒤에서 눈 뻐끔거리면서 간보고 있는 중이지요. 세월호 사건때도 야당이면서 입닫고 있었고, 박근혜 최순실 게이트 터졌을때도 잔머리 굴리고 있다가 이재명에게 지지율 역전당하고 정치인들이 하나둘씩 목소리를 내니까 뒤늦게서야 나섰지요.. 절대로 재선되어선 안될 인간들 입니다.

해당 명단에 있는 국회의원들 전화번호는 아래로 가셔서 검색 후 사진을 누르면 사무실 전화번호가 나옵니다.

[국회의원 현황 정보]

이렇게 해보세요.

저기에 이름을 넣습니다.

춘천의 자랑 진태 한번 검색해봤어요.

누르면 이렇게 나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