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프로야구 개막 후 야구 팬들은 또 다시 활기를 되찾게 됩니다~ 우리집에는 프로야구가 시작되고 나니 울상인 사람도 있습니다. ㅋㅋ 우결(우리 결혼했어요), 음중(음악중심), VJ특공대, 천상의약속 등이 결방 및 지연되자 “아 야구는 경기장 좀 가서 보고 방송은 해줘 ㅜㅜ”라고 울부짖는 사람도 생깁니다.

우선 스마트폰, 컴퓨터(PC)에서 인터넷을 통해서 프로야구 중계를 볼 수 있는 방법을 알아봅시다.


<소파, 침대에 누워서 편하게 프로야구 중계를 즐겨봅시다.>

첫경기에서 김연아가 프로야구 시구 하던 장면!

 

보는 방법은 3가지가 있는데 저는 세번째 추천 드립니다.~!



1. 다음에서 검색하면 하단에 저렇게 나오죠? 그냥 꾹 눌러서 보시면 되요~!

 

2. 네이버에서도 똑같이 '프로야구 중계' 검색하시면 아래에서 보실 수 있습니다.~!

 

세번째는 팟플레이어를 통해서 프로야구 보는법

 

실행하고 하단 아래 Live버튼 누르시면 오른쪽에 저 창이 나옵니다.

 

저기 당일 프로야구 등 라이브 일정표를 보면

 


프로야구 중계 일정 뿐만 아니라 축구도 있고 다른 경기가 있으면 그것도 나옵니다. 

저기 나와있는것은 이 동영상 프로그램으로 프로야구 간단하게 보실 수 있어요~!


활성화가 안된것은 해당 시간이 되면 밝은색으로 바뀌니 

그때 누르시면 프로야구를 보실 수 있지요~!

 


올해 프로야구 순위 어떻게 될까요? 최근 몇년간 시범경기 순위 입니다.

2016년은 삼성이 1위 KT WIZ 2위 두산이 3위 한화가 4위군요!

 

2015 프로야구 시범경기 순위

2014 프로야구 시범경기 순위

2013 프로야구 시범경기 순위

2012 프로야구 시범경기 순위


그리고 잠실 야구장 새로 짓는거 아시죠? 아직 먼 미래 지만 ㅜㅜ 빠르면 2024년에 한강을 배경으로 한 야구장에서 프로야구를 즐기실 수 있다고 합니다. 저때 되면 막 자동차도 날아다니고 그러겠죠?

저쪽 주변이 MICE(회의, 포상관광, 전시, 이벤트) 복합단지로 바뀐다고 해요. 이것은 서울시에서 발표한 내용 인데요. '국제교류복합지구(코엑스∼잠실종합운동장) 지구단위계획 변경 결정'에 대한것이 주민열람 중이라 찾아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35,000석 규모로 지을것이고, 지금 보조경기장을 허물고 그 자리에 지을거라고 하네요. 2012년에 공사 시작 입니다.

올림픽 주경기장은 리모델링 한다고 하네요.. 2천석 정도의 새로운 보조경기장은 주민들을 위한 생활체육 시설로 만든다고 해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