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용감한기자들 업소녀 아내  이야기 입니다. 연예인이 이혼이 좀 잦다보니, 이런 이야기도 있군요. 저는 개인적으로 용감한기자들에 나오는 이야기는 사실+허구 반반 섞인거라고 생각합니다.

연예인에 대한 큰 관심이 없어서 백퍼센트 다 알진 못하는데, 궁금해서 나중에 커뮤니티 같은데서 용감한기자들에 나온 연예인이 누군지 올라오는 글들을 보며..

검증한 내용들이 있는데 대부분 가짜로 판명나는 경우가 있더라구요..

오늘은 업소녀랑 결혼한 남자 연예인 이야기를 들어봅시다.



어둠이 무서운 새신랑 A씨에 대한 용감한기자들 썰



수많은 여자들의 마음을 흔드는 남자.. 물론 떠도는 실명은 거론하지 않겠습니다.

이름이 특이하고 듣기만 해도 누구나 알만한 ‘정다운’ 이미지의 남자라고..

 

예능에도 나오고 드라마에서도 훈남 캐릭터로 많은 사랑을 받던 그가..

갑자기 결혼을 발표하게 되는데요..

 

 

용감한기자들에 의하면 그 남자는 여자 외적 내적인 것을 모두 따지는 사람..

돈도 많은 여자여야 한다고..

뭐 본인이 몸도 좋고 얼굴도 잘생기고.. 뭐 하나 빠지는것이 없으니 따질만도 합니다.



용감한기자들 업소에서 일하던 아내..

 

그 눈높다고 소문난 남자가 왜 술집여자랑 결혼을 하게 된 것일까요.!

 

그 남자가 결혼발표가 났을때 말이 많았습니다. 그 여자가 신분세탁을 했다느니 이런 말이 나오게 됐죠.

 

 

그 연예인은 매일매일 출근도장을 찍듯 그 술집에 갔다고 합니다.

연예인들이 갈 정도면 비싼 술집일텐데 말이죠..

일반 술집은 자신을 알아보느 사람도 많고.. 싸인해달라 사진찍자 등등 귀찮은 일들이 많아서 짜증나서 일부러 비싼곳에 간다는 연예인들도 많다고 하네요.

 

 

외모에 홀려서 맨날 출근을 했으니 술값에 척추가 휠정도

 

그래서 특단의 조치로 그 여자에게 청혼 러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결혼을 하겠다고 했는데, 일단 연예인이기 때문에 남에게 보여지는게 중요하므로,

아내의 전 직장 흔적을 없애야..

 

 

아주아주 조신한 여자로 골인!

 

그런데 업소에 일하던 여자랑 결혼헀던 그사람은 금방 다시 불행해졌다고..

 

용감한기자들에 나온 연예부기자는 그 여자가 놀던 습관을 버리지 못해서 밤에 잠도 안자고 놀러다니고.. 술마시러 다니고..

 

스트레스를 받으면 소리지르고 폭음을 더하고.. ㄷㄷ

 

오히려 나 이런거 모르고 결혼했냐고 ㅋㅋㅋ

 

그 연예인은 참고 산다고 했는데.. 제가 기억하기론 이 용감한기자들 방송이 작년에 한걸로 알고있는데 이렇게 이혼을 해버리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