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한국 레바논 경기 오늘 재미있겠네요. 한국 피파랭킹은 57위, 레바논 피파랭킹은 145위로 큰 차이가 있지만. 오늘 경기는 이외로 격렬할 수 있습니다.

한국 레바논 축구 중계에 대한 축구팬들의 관심이 큰 이유는 다양하겠지만, 저는 지난 경기에서 관중석 레이저 사건 등 짜증나는게 생각나서 오늘 꽉 눌러줬으면 좋겠네요.

오늘 축구대표팀감독인 슈틸리케는 어느때와 다름없이 느슨한 경기는 하지 않겠다고 이야기 했고 그 목표는 ‘무실점’기록을 이어가는 것이라고 했습니다.

한국 레바논 경기 재미있을 것 같아요. 어디서 어떻게 보는지 알아봅시다.

 

오늘 한국 레바논 축구 경기는 오후 8시 안산와스타디움에서 열리며 

‘2018 러시아 월드컵’ 아시아 지역 2차 예선 G조 최종전 입니다.

레바논 관중 으..

한국은 승점 18점으로 이미 최종예선 진출이 확저된 상황입니다. 하지만 오늘 경기를 실점없이 이겨야 역대 국가대표 축구 무실점 타이기록이 되고, 한경기만 더 이어가면 기록갱신이라 슈틸리케로서도 욕심이 생길거라고 생각합니다.

 

 


해외에서 역시 우리나라의 낙승을 예상하고 있습니다. 한국 레바논 선발라인업만 봐도 선수들의 무게감이 다릅니다. 기성용, 이청용, 박주호, 김진수, 석현준 등이 모두 나올 예정이지만 석현준이 나오기 힘들거라는 보도가 있었습니다.

 

<지난 한국 레바논 경기에서 패널티킥 얻는 장면>

원래 석현준이 21일 월요일에 한국으로 들어와서 팀에 합류했어야 했는데 비행기 지연으로 하루 늦었다고 합니다. 거기다가 그 다음날에는 병무청 신체검사가 있는 등 일정이 계속 있어서 피곤한 상태라고 합니다. 

그래도 컨디션 점검 차원에서 후반에라도 나올 수 있습니다.

 

 

이청용이나 박주호 선수가 요즘 팀에서 큰 존재감을 보이고 있진 않으나, 

꾸준한 기성용과 요즘 느낌이 좋은 석현준의 활약이 기대됩니다.

한국 레바논 역대전적은 8승 2무 1패로 딱 한번 진적이 있습니다.

 


<한국 레바논 양국 랭킹>

오늘 경기에서는 원톱 포메이션으로 나올 확률이 크다고 하네요. 상대 수비를 등지고 플레이 해야해서 볼이 전달되려면 미드필더에서 유기적으로 패스가 잘 이루어져야한다고 강조했습니다.

 

 


손흥민(토트넘 홋스퍼)은 올림픽 와일드카드로 차출이 되었기 때문에 대표팀에서 제외된 상황 입니다.(이번에 꼭 군면제 받아야 합니다. ㅜㅜ) 그리고 지동원(아우크스부르크)은 팀에서도 큰 역할을 못하는데다가 부상까지 겹쳐서 이번에 들어오지 못했습니다.

그래도 최근 팀에서 해트트릭을 기록한 구자철이 있어서 든든 합니다. 2선 공격수가 더 잘어울리지만, 최전방도 잘 소화해내는 선수니 오늘의 ‘키플레이어’라 할 수 있습니다.

 

 

분데스리가 진출 이후 본인 한 시즌 리그 최다골을 기록했습니다.(총 7골) 지금 유럽에서 뛰는 선수 중에서는 가장 입지가 좋습니다.

그리고 구자철이 대표팀에서의 성적이 좋기 때문에 한국 레바논 경기에서 골이 나올 확률도 크다고 봅니다.

최근 국대로 나온 3경기에서 2골(쿠웨이트 원정 결승골, 미얀마 경기)을 넣은것만 봐도 결정력이 상당한데요. 다만 원톱으로 후방에서 넘어오는 공을 받기는 힘들것 같고.. 아마도 2선에서 공격을 도우며 기습을 노리겠지요.

 

 

지금 한국의 마땅한 공격 자원이 없는 상황.. 한국 레바논 원톱 공격수는 누구?

이정협,황의조,석현준 세 선수를 눈여겨 볼 필요가 있는데, 석현준은 나오기 어려울거 같고 결국 복귀전을 치를 이정협에게 관심이 쏠리게 됩니다.

슈틸리케가 발굴한 원석으로 황태자로 불리며 국대에서 원톱 역할을 해왔으나 부상으로 인해서 잠시 내려갔다가 다시 올라왔습니다.

 

한국 레바논 축구 중계 보는법 입니다.



<팟플레이어에서를 통해서 한국 레바논 축구 중계 보기> 

아마 여기서도 볼 수 있을거에요. 

모드-프로그램을 눌러서 리스트를 보셔도 되고, 

우측 하단에 Live 버튼을 누르셔도 됩니다.

 

글을 쓰면서 캡쳐한 지금 시간은 한국 레바논 중계 시간이 아니라서 나오지 않는데요. 아마 시간이 되면 뜰거에요. EPL이나 분데스리가 같이 계약을 해야하는 경기는 네이버와 다음이 각각 그때의 계약상황에 따라 나오는곳이 있고 안나오는 곳이 있는데요.

보통 국대경기는 다 나옵니다. TV에서는 SBS에서 한국 레바논 축구 경기를 중계하기 때문에 여기서도 SBS 채널로 나올지도 모르겠습니다.


혹시나 나오지 않는다면 [네이버 중계] 여기서 보셔도 됩니다. 8시가 되면 TV중계 버튼에 불이 들어오고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그 전에는 버튼 활성화가 안되어있습니다.

[아프리카]에서도 할 수 있으니 한번 가보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