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용감한형제 시계 번쩍번쩍 금색 엄청 빛나죠? 나혼자산다에 나온 장면을 보고 아마 다들 용감한형제 시계가 무엇인지 궁금하셨을 것 같습니다.

사실 저도 궁금해서 찾아봤더니 엄청나게 비싼거더군요 ㅎㅎ

용형이 돈을 많이 버니까 뭐 롤렉스 시계 정도야 껌값입니다.

농담이 아니라 한해 버는 돈이 백억대가 넘어간다니.. 정말 아무것도 아니죠..

용형 시계 로렉스 금통 얼마인지 알아봅시다.

용감한형제가 손톱손질을 하면서 자연스럽게 나왔습니다. 어떤 네티즌은 용감한형제가 아주 디테일하게 지능적으로 재산자랑 한다며 ㅎㅎ 시계하나 까지 놓치지 않고 보여줬다고 하는데요.

용감한 형제가 살고있는 아파트가 17억정도고, 자동차만 해도 아파트 한채값이니.. 시계 자랑은 굳이 하지 않아도 되는 사람이라, 그건 오해인것 같습니다.^^

 

실제 제품 사진을 보면

롤렉스 데이저스트 금통이라고 불리는 제품 입니다.

36mm 크기로 요즘 시계 치고는 작은 편이지만, 전세계적으로 가장 인정받는 명품시계, 그 중에서도 가장 인기 모델 중 하나 입니다.



저렇게 다이아몬드가 박혀있는 것은 텐포인트(10Point)라고 불리는데, 같은 모양 이라도 재질 등 다양한 옵션이 있어서 가격은 많이 다릅니다.

위의 것이라면 용감한형제 시계 가격은 3천만원이 넘어간다고 합니다.(같은 모양 가장 기본 모델은 천만원 정도)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