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트위터 뿐만 아니라 SNS는 인생의 낭비가 될때가 많습니다. 오죽했으먼 '트인낭'이라는 단어가 생겼을까요 ㅎㅎ 퍼거슨경이 하루에도 수천 수만번 승리를 올리는 곳이 바로 트위터(Twitter)인데요. 트윗을 한꺼번에 삭제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볼까해요.

사실 제 트윗 일괄 삭제를 위해서 찾다가 알게된 방법 입니다. ㅋㅋ 관련 사이트가 몇개 있더군요. 똥밟지 마시라고 제가 먼저 실수해보고 쓰기 편하고 좋은곳으로 알려드릴게요.




우선 TweetDeleter 란게 있는데 이거 하지마세요.. 

제가 130개 정도 되는 트윗을 삭제하려고 버튼을 눌렀는데요.

하루에 5개 이상 지울거며 돈내라네요 ㅋㅋ 장난치나 그냥 내가 직접 지우고 말지 500개도 아니고;; 이딴건 쳐다도 보지 맙시다. 혹시 이런 사이트 한번이라도 사용한적이 있으시다면 차단 꼭 시켜주셔야 합니다.



설정 및 개인정보 들어가시면요

이런게 있어요. 접근 차단 시켜주세요. 자기 사이트 홍보 트윗이 자동으로 올라 옵니다. 다른곳들도 그러긴 해요.. 이거만 알고계시면 됩니다. 다 쓰고 차단해놓으심 됨..

이것저것 쓰다 마지막으로 유용했던게 트윗청소기 입니다. http://cleaner.twtm.kr/tweets

그냥 로그인하고 저기 옵션을 자기가 원하는데로 설정하고 하시면 되는데요. 키워드 넣어서 삭제하는건 안되더라구요. 다 삭제하고 새로 쓸거여서 한꺼번에 지워버렸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