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바로 지난 글에서 확 바뀐 BMW 5시리즈의 가격과 옵션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정말 제대로 나와서 가슴이 두근!! 이번에는 신형 풀체인지 벤츠 E클래스 둘의 외관, 실내 비교를 해보겠습니다.

이렇게 딱 둘을 놓고 보니까.. 거부할 수 없는 옵션을 가지고 나온 BMW.. 베이비 S클래스로 다시 태어난 고급스러운 E클래스.. 7천~8천 정도 놓고 해당 세그먼트의 차량을 구매할 예정이시라면, 머리털 빠질 정도로 행복한 고민속에서 꽤 오랜 시간을 보내실 것 같습니다!



bmw 5시리즈 풀체인지 어떤 매력을 가지고 있나!

약간 HDR이 과한 보정인듯 하긴 하지만.. 두 차의 매력은 언제봐도 눈이 즐겁습니다. BMW는 20~30대 남성의 마음을 자극하는 활동성, 운동능력이 외관에서부터 느껴지며, 벤츠 E클래스는 이번에 풀체인지 되고나서 실내, 외관 둘다 너무나 고급스러워져서 30대후반 이상의 어느정도 경제적으로 성공을 이룬 사람이라면 가장 먼저 생각하게 되는 자동차가 아닐까 싶은 생각이 드네요.



결혼을 하신 분들이라면 아무래도 벤츠 E클래스 쪽으로 기울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듭니다. 아래 보면 아시겠지만 실내와 특히 시트가 여자들에게 훨씬 더 매력적이고 거기다 뒷자리에 가족을 앉히게 된다면 그 메리트는 BMW 5시리즈보다는 한층 더해질 것 입니다.



여기부터 실내를 한번 비교해보시죠.

확실히 인테리어 고급스러움 E클이 앞섭니다.

네비게이션도 좀 더 크고 시원시원하네요.

BMW가 운전하는 재미가 좀 더 좋고, 오너를 위한 자동차, 벤츠는 나 뿐만 아니라 같이 타는 사람까지 생각할때 점수를 좀 더 줄 수 있는것 같아요.

둘다 우위를 따지기 힘들정도로 너무나 예쁘고 매력있습니다.

이번에 옵션이 아주 꽉 들어찬 BMW 5시리즈 구경하시려면 아래를 보세요.

[자동차 이야기] - 2017 풀체인지급 변화 BMW 5시리즈 탐구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