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우연히 티비 보다가 '탈북미녀 이소율'을 보게 되었습니다. 얼굴도 이쁘장 하게 생겼고.. 북한하면 못먹고 사는 그런 느낌인데.. 그렇다고 보기에는 몸매는 서구형.. 거기다가 생활력도 엄청 강하고 못하는게 없더라구요.

가끔 티비에서 탈북미녀들의 활약을 보면서 느끼게 되는 것이, 참 다부지고.. 결혼하게 된다면 왠지 믿고 살 수 있을 것 같은 ㅎㅎ 그런 성실함과 깡(?)이 느껴졌습니다.

오늘은 이소율이라는 탈북미녀를 봅니다.




탈북녀 이소율 나이는 29세로 나오는데 만나이가 주로 나오니 아마 30살.. 87년생이 아닐까 싶네요. 고향은 함경북도 회령인데 이동네에 이쁜여자가 많다고 해요 ㅎㅎ

남남북녀 맞선 특집에서 나왔던 북한 얼짱 이소율~



꽤 매력있게 생겼습니다. 앞머리를 많이 신경쓰는 느낌 ㅋㅋ 계속 만지더라구요. 이마가 넓은가?


방송에서 어떤 남자랑 이어지게 되었는데 사귀는건지 아닌지는 모르겠습니다. 근데 이소율 정도의 북한 미녀라면 놓치지 않을듯.. 거기다 방송을 보는데 밭일도 엄청 잘하고 어려운 일도 마다하지 않더라구요. 물론 방송이라 그럴수도 있겠지만 그렇다고 보기엔 일하는게 몸에 베어있는듯 굉장히 능숙하고 빨랐습니다.





캡쳐가 좀 잘못된 부분이 있는데 매력있더라구요.


근데 북한 여자 처럼 생기지 않아서.. 성형수술을 한건가.. 싶기도 한 생각이 들었습니다. 좀 세련된 느낌도 있더라구요.






그리고 춤도 잘춤..


이런 섹시댄스도 추고;; 비율도 꽤 좋습니다.


발차기도 잘함.


장작도 팰줄 압니다;;


요리도 엄청 잘하더라구요.. 이정도면 탈북녀고 뭐고 꽉 잡고 싶을듯..


낚시도 잘함 ㅋㅋ


쌍커풀 수술은 한것같지 않은듯 하죠? 종편 말고 다른 프로그램에도 나와봤으면 좋겠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