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와 아육대 성소 리듬체조 동영상 보고 반했습니다. 이건 아이돌 가수가 연습해서 무대에 오른게 아니라.. 리듬체조 선수 하던 사람이 가수로 전향한게 아닌가 하는 생각이 들정도였어요.

아마 이번 아육대 리듬체조 이후로 성소 팬들 엄청나게 늘어날 것 같네요.

아육대 환상적인 성소 리듬체조 동영상 같이봅시다.



그리고 계속 보게되는 성소 리듬체조 고화질 움짤 있는데 요즘 모바일 데이터 신경쓰고 걱정하시는 분들 많으신거 같아서 링크를 따로 넣어둡니다. 

https://t1.daumcdn.net/cfile/tistory/2304A64557DAFEC218


아래는 성소 리듬체조 아육대 장면 한장면씩 캡쳐해서 정리한것. 마지막에 미나 동영상도 있습니다.

오늘 아육대 성소 정말 최고였습니다. 저는 예인이 볼려고 티비켰다가 켠김에 성소 까기 보게 되었는데 이전에 나왔던 다른 아이돌들 다 까먹어버림..

공을 굴려놓고 메시처럼 드리블 할려는 느낌으로 들어가면서

공위로 쭉 미끄러짐.. 이게 댄스 스텝 컴비네이션이라는거래요..

성소가 다른 선수들과 달랐던 것은 기술들이 아주 자연스럽게 여러번 이어진다는 것인데요. 성소 리듬체조 동영상 뜨고나서 사람들이 원래 뭐하던 애였냐고 막 글이 올라오기 시작했지요. 

성소 무용 경력이 10년입니다. 

1998년생으로 2016년 올해 아직도 19살 미성년자 입니다. 나쁜 드립은 자제해주세요 ㅜㅜ 

성소 허벅지가 꽤 건강한 편이고 몸 전체적으로 글래머 스타일인지라 딱 보면 키가 165이하로 보이는데요. 

실제 키는 167cm라고 합니다. 중국에서 심천무도학원(전통무용)을 다니다가 서울공연예술고등학교 실용무용과를 졸업했습니다.


공을 높이 던지고 턴하면서 받는 고난이도 동작! DER난도라고 한다네요. 아육대 해설하시는 아주머니도 잘한다고 폭풍칭찬 해줄정도.. 

매우 안정적으로 받아냈습니다. 미나는 후프를 던져서 이걸 했는데 연습때 완벽하게 해놓고 아육대 실전에서 실수를 해버렸어요 흑.

이렇게 기술이 이어집니다. 바로 성소 주특기인 덤블링 시전.

확실히 무용 전공자라 그런지 자세가 안정적이고 좋네요.. 성소 애티튜드 동작 입니다. 

건강한 체형이지만 굉장히 유연해서 그런지 흐물흐물 하면서도 힘있게 기술 해내는데 참 멋있어 보이더라구요!

그리고 여기서 성소 멋진 기술 하나 더~!

가슴쪽에서 공을

탁 놓습니다.

제가 저걸 하면 왠지 턱에 걸려버릴거같아요...

볼링장 그 기계에서 공나오듯이 매우 자연스럽게 굴러갑니다.

통통 드리블 한번 해주고

옆돌기

전현무가 보고 놀라서 어이쿠.. 웬일이야.. 이런 말까지 해버리네요 ㅎㅎ

성소 리듬체조 피니쉬 장면 입니다. 다리가 공중에서 휙 돌더니.

몸이 꺾이면서.

다리 하나가 앞으로 왔다가..

쓰러지는 모습으로 끝.

성소의 동료들인 우주소녀 멤버들이 같이 울어줍니다.

얘는 오열중.. 성소 엄마가 아육대에 응원온줄...

13점으로 리듬체조 성소 금메달, 차오루 은메달, 러블리즈 정예인 동메달 입니다.

강력 1위 후보였으나 실수 두번으로 메달을 못딴 아육대 Mina 장면.

마지막으로 아육대란?

MBC에서 주로 명절 특집으로 방송하는 프로그램 입니다. 아육대 뜻은 '아이돌스타 육상 선수권대회'인데 무슨 대학교 이름인줄 아는 분들도 계십니다. 아육대는 2010년 추석에 처음으로 방영을 했는데 생각보다 반응이 좋자 매년 설,추석 명절연휴에 편성해서 방영중이며 올림픽, 월드컵 기간에 하기도 합니다.

주로 수영,육상,양궁을 했는데 이번에 리듬체조까지 넣었죠.. 반응은 폭발적..

아육대 원조는 일본 쟈니스라는 대형 기획사에서 1990년도 부터 회사 아이돌 스타들을 모아서 야구 등의 경기를 한것이 처음이라고 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