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LF 쏘나타 뉴라이즈 이거 뭐죠 ㅋㅋㅋ 아니 쏘나타 페이스리프트 랜더링 사진은 멋드러지게 만들어서 사람들 간보더니만 뭐 이렇게 내놓는건지 ㅋㅋ 아무리 봐도 현대자동차는 머리와 몸통 팔다리가 모두 따로 노는 것 같아요. 정몽구 횽아가 부하직원들에게 제대로 보고 받는 것 같지가 않아요..

오늘 기사 보니까 자동차 판매 점유율 내려간 이유를 '원가 절감'과 '디자인' 때문이라며 더 힘쓰겠다고 하는데.. 지금 C-MDPS, 녹셔리, 보강재 등등 원가 절감 관련 부분과 고객응대로 인한 신뢰성 때문에 사람들 떨어져 나가는 것을 아예 인식을 못하고 있는 수준 입니다.

새로 나온 페이스리프트 쏘나타 디자인.. 휴..




<문제가 된 유출 사진 지우고 정식으로 올라온 사진으로 교체>



뭔 아반떼랑 교미를 붙였나.. 저는 오히려 기존 LF 쏘나타 디자인이 더 마음에 듭니다. 

처음에 이거 보고 누가 장난 친건줄 알았어요..

쏘나라 페이스리프트 개망인듯..

이렇게라도 나올줄 알았건만...




쏘나타 뉴라이즈 달라진 점은?

 ‘쏘나타 뉴 라이즈(Sonata News Rise)’로 공식적으로 확정이 되었다고 기사까지 나왔네요.  현대에서는 이번 새로운 쏘나타가 신차 수준으로 많은 변화가 있었다고 하는데.. 웃기지도 않은 소리죠. LF 쏘나타 나온지 얼마나 됐다고 기술적으로 큰 발전을 했다?

1. 외계인을 납치했거나

2.애초에 더 잘만들 수 있었지만 그렇지 않았다거나

3.또 해왔던 것 처럼 말장난이겠지요.

3번이 유력합니다.


New rise라는 이름을 붙인 것은 펫네임(애칭 같은거..)이라고 합니다. 고객들에게 의미를 더 쉽게 전달하기 위함이라고 하는데 도무지 무슨 뜻인지 모르겠습니다.

사람들 반응 ㅋㅋ New lies(새로운 거짓말) 아니냐고 ㅋㅋ 하늘나라로 올려 보낸다는 뜻 아니냐는 소리도;;


우선 '쏘나타 뉴라이즈'에는 그랜저ig에 들어간 <현대 스마트 센스(Hyundai Smart Sense)>, <주행 중 후방영상 디스플레이(DRM)>가 들어간다고 합니다.

‘주행조향 보조 시스템(LKAS)’. ‘부주의 운전 경보 시스템(DAA)’, ‘다이나믹 벤딩 라이트(DBL)’도 함께 들어간다고 하네요. 그리고 한가지 색다른건 ‘공기 청정 모드’가 들어간다고 하는데요.. 자동차 내부 전체적으로 공기가 청정해지려면 엄청난 크기의 필터가 들어가야 하는데 제대로 성능은 나오는건지;;


아래는 그래도 꽤 기대를 모았던 렌더링 샷

[자동차 이야기] - 신형 LF 소나타 페이스리프트 풀체인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