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레이서 권봄이 외모를 보면 사람들이 관심을 가질만큼 이쁘지요. 하지만 권봄이 과거에 대해서 알고나면 참 매력있고 생활력도 강한 처자구나~! 하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뉴스 기사들을 보면 권봄이 몸매 사진들이 좀 많이 나오고 그쪽으로 부각이 되긴 하지만, 카레이싱에 대한 열정도 강하고 생활고를 이겨내기 위해서 정말 열심히 일하면서 살아왔던 모습을 보면

야무진 매력이 있어 보여요~!




화장하고 꾸미면 연예인 느낌도 나죠? 원판이 이뻐서 그런지 조금만 꾸며도 꽤 이쁜 모습을 보이고 있습니다. 나이는 생각보다 조금 있는데요, 1987년생으로 올해 31살 입니다.


말라서 키가 좀 커보이는데 160cm 정도로 아담한 체구이고 지금은 서한퍼플모터스포츠 소속입니다.


'더 벙커'에 나오면서 권봄이 이름이 좀 많이 알려지게 되었던 것 같아요. 자동차 관련 프로그램이라 딱 그녀에게 어울리기도 했고, 예쁜 외모에 자연스러운 프로그램 진행도 꽤 좋은 점수를 받았습니다.

카레이서 답게 자동차에 대한 지식도 좋고 물론 노출 의상이 몇번 네티즌들 사이에서 언급이 되기도 했지만, 저는 무조건 몸을 다 가리는 정숙한 옷차림으로 나와서 방송을 해야하는 건가? 라는 생각이 듭니다. 본인의 매력을 어필할 수 있다면 남에게 피해가 되지 않는 이상 나쁘게 볼 것은 전혀 없지요.

무한도전에서도 나와 알려졌지만, 원래 권봄이가 걸 그룹 연습생 출신이라고 해요. 그녀의 과거를 보면 돈을 벌기 위해서 매우 다양한 일들을 했고 열심히 살아온것을 알 수 있어요.



화장을 진하게 안해도 이목구비가 또렷해서 이뻐용.


걸그룹 연습생 하다가 춤을 못춰서 그만 두게 되었다고 하네요 ㅎㅎ 처음에 외모로만 제의를 받게 된 것일까요? 2008년부터 2년동안 연습생으로 있었다고 했는데요. 21살~23살까지 했다는 거네요. 조금 늦은 나이에 준비했군요.


모터스포츠는 2010년에 카트로 처음 시작했다고 합니다. 올해 7년차군요. 처음부터 이런쪽에 관심을 가진 것은 아니라고 합니다.

직장인 생활을 하다가 차에 관심이 많아서 레이싱을 접하게 되었고 취미로 시작했다가 그 매력에 훅 빠지게 되어서 직장, 취미 모두 접고 레이싱쪽으로 올인하게 되었다고 해요.

하지만 우리나라 시장이 아직은 작기 때문에 돈벌기가 쉽지 않았을 것 같아요.


저도 처음에는 사실 권봄이 몸매 사진을 보고 그녀에 대해서 관심을 갖게 되었지만 상당히 열정적인 여성이고 성실하고 열심히 사는 모습에 더더욱 매력을 느끼게 되었어요.

2010년에 시작해서 2014년도까지는 항상 '적자'생활을 했다고 합니다. 지금은 방송에도 많이 나오고 유명해졌지만 그래도 수입이 상당한 수준은 아니고 본인 말로는 중소기업 회사원 정도라고 이야기를 햇네요.

카레이서로서 버는 돈은 순수하게 1년에 천만원~3천만원 사이라고 해요. 그런데 초반에 빚이 2500만원 정도 불어났었고 매달 카드값에 각종 공과금 내야하는 날이 다가오면 불안했던 시절이 길었다고 합니다.

당시 돈에 대한 무서움을 느꼈기 때문인지 지금은 휴대폰 살때도 할부로 구입하지 않고 신용카드도 절대로 쓰지 않는다고 해요.


이제 빚을 다 갚고 저축을 하고 있다고 합니다. 한때는 커피 사 마시는 것도 부담되엇고, 김밥 먹을때도 식당 안에서 먹으면 1500원인데 테이크아웃으로 들고 나가면 천원에 먹을 수 있어서 지하철에 가서 먹고, 대중교통 탈 돈이 없어서 지하철 무임승차 하던 시절도 잇었다고 합니다.

워낙 돈이 없어서 동료가 10만원 정도 용돈 주던 시절까지 있었다고 하니 경제적으로 상당히 힘들었음을 알 수 있습니다. 2014년에 무한도전을 찍고 그 다음 촬영도 제의가 들어왔는데, 당장 생활비를 벌어야 해서 스케쥴이 겹친 행사를 선택했다고 해요.


그리고 놀라운 사실 하나 권봄이는 장애6급 이라는 사실!

레이싱을 하다 사고가 나서 목에 엉덩이뼈를 이식하는 큰 수술을 받아야 했다고 해요.

바로 아래 장면 인데요.

바로 저 차량 입니다. 앞에 있던 차가 중심을 잃게 되자 권봄이가 그것을 피하기 위해서 확 틀었는데 그만 궤도를 벗어나게 되었습니다.

심각하게 파손된 차량. 

엄청 크게 다쳤었군요.. 다시 운전대 잡기가 두려울 수 있겠어요.. 그럼에도 불구하고 도전은 계속 됩니다. 앞으로 방송에 나오면 응원 해줘야 겠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