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dj doc 수취인 분명 수위가 꽤 강하네요. 요즘 갑자기 가수들이 박근혜와 최순실에 대한 비판적인 노래들을 쏟아내고 있는데.. 조금 아쉬운점도 있습니다. 사실 박근혜가 세월호때부터 얼마나 씻을 수 없는 큰 죄를 짓고 살았습니까.. 

그때부터 스웩을 외치던.. 언제나 비판의식과 분노를 장착하고 있어 보이던.. 래퍼들이 먼저 나서서 박근혜를 까줬으면 했는데... 조용하다가 요즘처럼 확실하게 박근혜의 시대가 끝나고 사람들의 관심이 이쪽으로 쏠리니.. 이때다 싶어 나오는게 아닌가 하는 아쉬움이 들기도 하네요.

뭐 그래도 이제라도 나서준다니.. 박근혜를 끌어내리는데 도움이 될것같고 그래서 저도 소개를 해드립니다. 이번엔 'dj doc 수취인 분명' 입니다.




DJ DOC 수취인분명 가사는 아주 시원합니다. 그리고 아래는 '고발뉴스'에서 만든 영상인데요. 고발뉴스 역시 우리나라에 거의 없는 '사이다 언론'이죠.

아래 DJ DOC 수취인 분명 영상은 고발뉴스에서 자신들이 법적책임을 지겠다며 만든 것 입니다. ㅋㅋ 가사에 Gobal News에서 적절한 이미지를 입혀서 만들었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정치적인 이슈를 잘 모르시는 분들을 위해서 중간중간 설명도 넣어둘게요.

'수취인 분명 뜻'이 궁금하실 수 있겠네요 ㅎㅎ 우편물을 보냈을때 받을 사람이 없거나 주소가 다르거나 없을때, '수취인불명'이라는 도장이 찍혀서 되돌아 왔다고 해요. 노래 및 영화 제목으로도 많이 쓰였죠.

DJ DOC는 이 노래 가사가 저격하는 대상이 분명해서 '수취인 분명'이라고 지은 것 같습니다.



이 부분은 DJ DOC 수취인 분명 노래가 시작되기 전에 나오는 장면인데요. 박근혜는 역대 그 어떤 대통령 보다 일을 하지 않았고, 출근도 제대로 하지 않았습니다. 그리고 세월호를 포함한 국가적 위기 상황이 발생했을때.. 다른 다라 대통령들 처럼 긴급하게 상황을 정리하고 해결하기 위해서 나서는게 아니라..

어디에서 뭘 하는지 알려지지 않은 상태로 '서면보고' 혹은 전화로 보고만 받았다는게 밝혀지며 욕을 상당히 먹었는데요. 물론 그것도 거짓말 입니다. 박근혜를 보필하는 내시들이 제대로 보고도 하지 않았고, 그 이유는 지금 박근혜가 철저하게 숨기기 위해서 최선을 다하고 있는 부분 입니다.

박근혜는 비판이 거세지자 대면보고가 그렇게 중요한가용? 호호홍 하는 장면;


"지금 웃는 이새키들 다 간신배들"

물론 DJ DOC가 저들을 겨냥해서 쓴건 아니고, 사진은 go발뉴스에서 붙인것 입니다. 그런데 사실 저 사람들 박근혜 밑에 붙어서 해먹은 인간들이죠.


박 U = 박(근혜) 당신을 뜻하기도 하지만 여러분이 들었을때 딱 떠오르는 그것을 함께 노린게 맞습니다 ㅎㅎ

노답 노 다웃.

나이값 ㅈㄸ 못하는 어버이연합

아들뻘 우리들이 볼땐 꼴값처럼 보인답니다.


저 어버이연합이라는 단체는 현 정부의 자금으로 움직인다는 의혹이 여러번 제기되었고 깊이 파고 들려고 할때다 도망을 갔지요. 

그 한가지 예로, 우리의 공정보도 뉴스 채널인 JTBC에서도 이야기 했던 내용 중 하나를 소개해드리면, 어버이연합의 자금줄로 의심되는 유령단체<비전코리아>에 정부가 3500만원이나 되는 지원금을 배정했다는 사실이 들통난적이 있습니다. 그리고 그 다음날 바로 그 지원금 포기했다지요 ㅋㅋ

행자부에서는 해당 단체가 남북 주민들의 문화적 이질감을 극복하기 위한 사업을 시행하는 단체로 비영리민간단체라며 선정한 이유를 해명했는데 해당 단체는 어버이연합과 당시에 같은 주소지에 위치하고 있었고, 별도의 직원도 없었다고 합니다.

뉴스에 나오자마자 바로 취소했죠 ㅋㅋ


대한민국 정말 노답입니다.

어버이연합이라는 이름을 달고 나오는 할머니 할아버지들 기자가 인터뷰하면.. 화만내고 자기들이 왜 나왔는지 설명도 제대로 못하는 경우가 허다하며, 젊은 사람들이 반대 시위를 하면 가서 폭력을 행사하려 합니다. 


"아 좀 꺼줘~ 촛불은 안꺼져 이제 좀 쉬어 집에 돌아가셔서, 지금 이대로 가신다면 진상 아니 고상"

탕탕탕은 김재규 열사가 박정희에게 쏜 총소리를 뜻하죠 '문고리 3인방'은 이재만, 정호성, 안봉근 세명의 비서관을 이야기 합니다. 박근혜 정부의 핵심 실세이며 근혜가 법의 처벌을 받게된다면 이들도 절대 빠질 수 없겠지요. DJ DOC 중에서 다른 사람은 거의 활동이 없으니 괜찮겠지만 창열이는 라디오 DJ하고 있는게 타격 없을라나요?


"국민에겐 사과없이 박그네만 챙겨, 양심팔아 돈을 땡겨 자기들 밥그릇만 ㅈㄴ챙겨"


"얼음공주 또는 수첩공주 (공)공범이자 (주)주범모두 (너)몸통인데"

"가지보고 나무라해 우린 뿌리 줄기 가지 합쳐 나무라해!"

여기부터는 수취인 분명 후렴구


"역대급 삥땅 멘붕 세뇨리땅 하도 찔러대서 얼굴이 빵빵"


박근혜가 하도 피부미용 시술을 많이 받는걸 빗댄 가사.

"빽차 뽑았다 널 데리러라 빵빵, 다 왔어요 잘들어가요 깜빵"

"이 잔당 몽땅 쓸어담아 깜빵, 잘가요 미스막 세뇨리땅"

이 부분에서 dj doc가 인터넷 상에서 공격을 받길래 뭔가 했어요.. 메갈리아 같은 머리빈 열등감 덩어리들이 여기서 미스박이라고 했다고 여혐이라며 dj doc를 깠던거더라구요.

워마드, 메갈 이런애들은 정말 쓸모없는 여자 일베충들입니다. 여자들이 피해볼땐 찍 소리 안하고 있고, 이런 어이없는 꼬투리만 잡지요.


여기까지 후렴 


"난 좌우상관 없지 사실 난 오른손잡이, 하지만 니넨 날 또 빨갱이라 부르겠지"

박근혜가 대통령 후보로 나왔을때 '국정원'에서 엄청난 댓글 부대를 운영하면서 박근혜의 당선을 도왔지요. 중립을 지켜야할 국가 공무원들이 SNS와 인터넷 커뮤니티에서 상대 후보에 대한 비난과 허위사실들을 뿌리면서 판단 능력이 부족한 사람들을 선동하였는데, 이는 그녀의 아버지 박정희때 아주 유용했던 방법 입니다.

말도 안되는 근거로 '빨갱이'라고 몰아붙이면서 나쁜 사람 만드는 것인데, 놀랍게도 이게 나이 드신분들에게는 통한다는 거지요.. 


"내가 양아ㅊ 빨갱이라면 당신은 거짓말쟁이"

"순시리의 곡두각시 닭대가리 한국가의 원수에서 국민들의 원수"

우리의 소원은 통일? 틀렸던 번짓수, 남북통일 대박? 좌우통일 먼저 해봐


이는 경상도와 전라도의 지역감정을 이야기 합니다. 대한민국은 남북으로만 갈라진게 아니라, 정치적으로는 동서도 갈라져 있지요. 이것은 박정희때 만든 프레임중 하나이고, 이로 인해서 새누리당 대통령이 구조적으로 나오기가 매우 용이 합니다.

경상도 혹은 경상도 출신 사람들이 전라도 쪽 보다 훨씬 많기 때문에 일단 인구(투표수)에서 유리하지요. 아마 박근혜가 이런 역대급 비리를 저지르지 않았다면 다음 대통령도 새누리당에서 나왔을 것 입니다. 

솔직히 지금도 위태롭죠.. 반기문 들어온다 하니 나이드신 양반들이 또 박근혜때 처럼 이유불문하고 지지를 보내주시려 하던데... 특히 이번에 놀랐던게 경상도 만큼 답없는 충청도더군요;;(아참 저 경상도 사람입니다.;;) 박근혜 지지율이 여전히 가장 높은 곳중 하나가 충청도라는걸 보고 깜놀..



"아 혼자선 못하지 허락받아야지 전화해바 대포폰으로 confirm"

이 부분은 한 나라의 대통령이 불법 대포폰을 쓰면서 사사건건 최순실에게 전화해서 이건 해야되냐 말아야 하냐 물어본 것을 빗대어 이야기한 것 입니다. 실제로 증언도 나왔죠. 최순실에게 컨펌 받았냐고;;

"고집불통에 ㄲㅌ 대통령 단절된 소통 다른이의 고통, 눈물연기는 보통(흉내) 아무리 물어봐도 답변이 없네."

억지로 짜내는 저 눈물.. 아마 저때 본인이 드라마 주인공이라 생각하고 했겠죠. 공감능력 제로의 인간이 눈물을 보이려 했으니 얼마나 힘들었을지 ㅋ


"쥐 나간 자리에 닭변만 있네, 우주의 기운에 나라가 기우네"

쥐는 이명박을 이야기 합니다.


"저기 자기 자식을 잃은 엄마가 우네"

세월호 ㅜㅜ

"우리가 궁금한것 산더미 만큼 많고 많고 많지만 정말 궁금한건 당신의 7시간"

지금 이거 묻어버리려고.. 퇴임 이후에 비밀 기록물로 지정하려고 한답니다. 그래서 시간 끄는거구요.

대통령이 지정을 하면, 15년에서 30년은 볼 수 없는 기록물이 되기 때문에 사실 세월호는 묻히는 거죠.


"2014년 4월 16일 진공상태처럼 떠버린 당신의 알리바이와 상대) 도대체 뭘 했길래 대답을 못해 국민앞에 사죄해도 모자를 판에"

"간신배 ㅅㄲ들과 또 판을 짜네, 무덤을 파네, 결국 또 한배를 탔네. 우리배 삿대질은 4공 딸의 손에 위험한 물가에 월급봉투를 내놓네"

"배후 세력에 의해 연기하는 배우, 그녀는 무식혜 그리고 위험혜"

"한국가의 원수 이제 국민들의 원수 말바꾸기 선수 생긴건 꼭 일수, 이런 세상을 바꿔 생각만으론 못바꿔 일단 다음 선거날에 알람을 맞춰"


이 글을 국민여러분은 꼭 다음 총선,대선때.. 박근혜를 비롯한 관련자들은 절대 뽑아주지 말아야 합니다. 지금 벌써 새누리당 내에서는 자기는 박근혜와 관련이 없다며 퇴진하라는 소리까지 하며 선을 긋고 있는 국회의원들이 나오고 있는데, 그들의 과거를 보면 우리 공주님 지켜야 한다며 목소리 높였던 사람들임을 알 수 있습니다.

절대로 새누리당 혹은 새누리당 출신들은 뽑지 말아야 합니다. 지금까지 박근혜 밑에서 침묵하며 이익을 챙겨온 없어져야할 집단 입니다.


"대통령직은 사퇴합니다."

실제로 한 말 입니다. 당대표직은 사퇴한다고 해야하는데, 이미 뽑히기도 전부터 본인을 대통령이라고 생각을 하고 있었는지 저런 말실수를 했죠.. 그래놓고 "아. 제가 뭐라고 했죠?"라고 유체이탈 했던 장면은 유명하죠..

여기까지 DJ DOC 수취인 분명 가사 및 뜻이었습니다. 동영상으로 보시면서 들어보세요.



이 글을 주변에 많이 공유해주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