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한국 멕시코 하이라이트 그렇게 볼거리가 풍성하진 않지만 권창훈 골 동영상 하나만으로도 아주 오늘 하루 시원하게 보낼 수 있을 듯 합니다.

고지대에서 열린 경기라 그런지 경기가 너무 잘 풀리지 않았고 선수들의 몸놀림 역시 평소답지 않은 모습이었습니다. 기대했던 손흥민 역시 계속해서 힘을 못쓰고 볼터치 조차 제대로 되지 않았어요.

이대로 비기기만 해도 다행이겠다 싶은 상황에서 권창훈 골 터지면서 완전히 분위기가 역전 되었습니다. 그러다가 멕시코 선수들이 폭발해서 퇴장도 나왔죠. 전체적으로 정리했습니다.




권창훈 골 동영상 장면, 한국 멕시코 하이라이트 주요 장면들을 차례로 보고 동영상은 아랫쪽에 따로 준비했습니다.



권창훈 골 장면 입니다. 코너킥을 얻게 되어서 한국이 왼쪽에서 차서 올립니다.


한국 멕시코 선수들의 몸싸움 끝에 우리 선수의 머리에 맞았지만 공이 뒤로 튑니다.


뒤에 권창훈이 있었고 딱 그에게 공이 떨어지게 됩니다. 

그 전에도 좋은 찬스들이 많았지만 제대로 살리지 못했고 오늘 권창훈 골 나오기 전까지는 몸이 무거워 보이고 경기 화면에서 이전 경기들 처럼 활발하게 눈에 띄지 않았기에 큰 기대는 하지 않았습니다.


권창훈이 갑자기 멕시코 선수들 사이로 돌파를 하는데.. 전반전부터 계속해서 경기가 너무나 답답하고 계속 막혀서 패스하지않고 갑자기 들어가는 권창훈이 오히려 걱정되었던게 사실 입니다.


저기 보시면 볼을 가지고 들어가는데 앞에 멕시코 수비수 4명이 밀집 되어있고 그 주변에도 다 들어와있는 상태였기 때문에 솔직히 권창훈 골은 커녕 또 뺏기겠구나 싶었지요.


헐 그런데 운이 아니라 권창훈이 잘 치고 들어갔습니다. 그리고 바로 빈틈이 생겼고 중간에 우리 선수들이 있고 오른쪽에 보면 떨어져 있는 선수고 있었기 때문에 올려 주기만 해도 오늘 한국 멕시코 하이라이트 장면 하나 나오겠구나 싶었는데!!


저기서 바로 슛을 때립니다. 다른 경기들에서 이런 중거리포 권창훈 골이 여러번 터진적이 있기 때문에 뭔가 느낌이 좋은 상황!!


공이 굉장히 빠르고 정확하게 윗쪽으로 갔기 때문에 멕시코 골키퍼도 손을 쓰지 못하는 상황!! 뻗어 봐도 닿지 않습니다.


권창훈 골!!! 한국 멕시코 이기고 8강 올라가는 소리!!!

멕시코가 워낙 개인기가 좋고 창의적인 플레이를 잘하기 때문에 독일과는 다르게 한국이 오늘 굉장히 고전하다가 질거라 생각했습니다. 하지만 이렇게 이겨주는군요ㅜㅜ


권창훈 골 동영상 오늘 저는 3번 봤습니다. 카더라 통신에 의하면 오늘 권창훈 선수를 보기 위해서 독일 쪽에서 스카우터들도 왔다고 하는데.. 제발 이 좋은 선수 데려다가 유럽에서 좀 뛰게 해주세요!


권창훈 골의 숨은 동료의 도움이 있었습니다.

저기서 권창훈이 치고 들어가는 장면에서 그 앞에 황희찬이 있습니다.


황희찬이 잡지 않고 슬쩍 흘리면서 뒤 선수를 스크린도 해주고 권창훈이 바로 치고 들어갈 수 있도록 자연스럽게 상황을 만들어 주었습니다. 센스!


이렇게 권창훈 골 성공!


그리고 한국 멕시코 하이라이트 장면에서 빠질 수 없는 멕시코 퇴장 장면

후반전 정규시간이 모두 끝나고 추가시간 4분 준 상황에서 거의다 끝나가고 있었습니다. 한국의 드로인.. 여기서 우리나라 선수가 아주 살짝 시간을 끈것도 있지만 이기는 입장에서는 당연한것이죠. 멕시코 애가 빨리 하라고 열받아서 달려옵니다.

그리고 심판이 바로 옆에 붙어있는데도 불구하고 밀어버리죠.


풀썩 쓰러짐 ㅋㅋ 그냥 손바닥으로 밀었기 때문에 부상은 없었습니다.

심판이 어이없어서 쳐다보고

하루종일 카드 꺼내기를 꺼려했던 양반이 레드카드를 줍니다. ㅋㅋ


자 오늘 한국 멕시코 하이라이트 골 영상을 봅시다!



이렇게 한국은 승점 7점으로 조1위로 올라가게 되었고, 독일이 2위로 올라갑니다.


한국 멕시코 승리도 기분좋지만 더 행복한건 다음 상대가 온두라스 라는 것 입니다. 이정도면 대진운이 정말 천운 수준이에요.



온두라스가 강팀 아르헨티나와 비기면서 오히려 아르헨티나 탈락이라는 이변이 일어났고.. 잘못하면 한국이 붙을뻔 했는데 온두라스가 아르헨티나를 떨궈주고.. 이렇게 한국에게 준결승의 길을 열어주네요.


이렇게 아름다운 온두라스 해변 처럼 한국의 다음 경기 결과도 시원~ 하고 기분좋았으면 좋겠습니다.


그리고 한국 멕시코 경기 끝나고 해설진 모습 ㅋㅋ

배성재 쪽은 뭔가 활발해 보이는데

여긴 예비군 분위기야 ㅋㅋ

한국 멕시코 예선 해설하느라 다들 수고 많았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