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KBS 수신료 안내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봅시다. KBS, MBC 둘다 항상 욕먹는 이유는 한가지 입니다. 대통령이 그자리에 낙하산으로 사람을 앉히고.. 여론을 자기들 입맛에 맞게 바꿔서 국민들을 바보로 만들려고 하니 충돌이 일어나고 사람들의 반발이 생기게 되는 것 입니다.

KBS 수신료 거부 방법은 사람들이 하도 검색을 해서.. 검색창에 KBS만 쳐도 연관검색어로 나오게 됩니다.

KBS가 왜 거부당해야 하는 방송 조직인지.. 그런것도 조금 자세히 알려 드릴게요.




정말 악질이죠.. 한선교가 세월호의 슬픔에 국민들이 눈물 흘릴때 몰래 기습적으로 KBS 수신료 올릴려고 하다가 비난 엄청 받았습니다.  새누리당 의원이에요. 이쪽은 뭐 원래 그렇죠. 


가장 공정한 뉴스인 JTBC에서 조사한 여론조사 결과 입니다. KBS 수신료 인상은 대부분이 반대 합니다..



'KBS 수신료'를 2500원에서 4000원으로 인상하겠다고 당시에 발표했을때 국민들은 도대체 왜 저러는지 이야기를 들은 바도 없고, 도둑처럼 몰래 구렁이 담넘어가듯 해결할려고 하니 누가 봐도 뭔가 뒤가 구린 느낌이 납니다.


KBS측에서는 지금 수신료가 6천역 정도이고 광고에서 6천억 정도의 수입이 있는데...


수신료를 올리면 1조 정도가 되고, 광고는 4천억 정도로 줄일 수 있다.. 그래서 공영방송으로서의 어쩌고 저쩌고.. 하면서.. 뉴스만 정말 공정하고 깨끗하게 내보내준다면 저는 얼마든지 올려도 좋다고 생각합니다. 하지만 현재 공영방송으로서 기능을 제대로 못하고 있는데 돈 더 주면 하겠다? 


한선교... 길환영 KBS 전 사장.. 어떤 사람들이 찬성으로 하고 추진하려고 하는지 알면 이 일이 옳은지 아닌지 알겠죠?.. 일단 한선교야 뭐 알아서 판단하세요 검색해보면 많이 나오니..

길환영이가 박근혜 정권을 위해서 열심히 일해줬죠.. 뭐 결국은 토사구팽 되었지만 ㅋ


공정한 방송이 아닌.. 윗분이 원하는 방송을 만들기 위해서 보도에 개입한 싸장님

세월호 사건이 터졌을때.. 해경이 제 역할을 제대로 못했지요. 그 이유는 대통령이 제 역할을 못하고 있으니 다른 기관들이 제정신인게 이상하죠..  그에 대해서 보도를 하지 못하도록 윗선에서 다 잘라버렸습니다.


부장 승인까지 다 난 상태에서 갑자기 원고 바꾸라고 지시!


예전에 윤그랩.. 윤창중이가 박대통령이랑 미국에 같이 갔다가 여자 추행했다는 혐의로 고소 당했었죠.. SBS는 그나마 5일단 톱으로 내보냈지만 그렇게 욕먹던 MBC도 4일.. KBS은 딱 이틀 내보내고 다른 뉴스들로 채웠습니다.


그리고 국정원의 심리전단 파트가 12개에 이른다는 '단독 보도 리포트'는 내용이 매우 중대하고 단독보도였지만, 9시 20분이 넘어서 방송이 되게 했고 ㅋㅋㅋ


국민들 판단력을 흐리게 하고 유린했던 국정원의 댓글 조작에 대한 기사들은 방송을 못나가게 하거나 수정시켰지요.


오죽했으면 KBS 직원들이 사퇴하라고 했을까요.

열심히 일하는 이 사람들 생각하면 KBS 수신료 인상시켜주고 싶습니다. 하지만 KBS는 방송국이 아니라 북한의 김정일 찬양하는 방송처럼 고귀하신 VIP 대통령님은 위한 개인방송국이나 다름 없습니다.



거기다가 KBS사장이 얼마나 개판이었냐.. 부동산 의혹까지 ㅋㅋ

불법증축 등으로 문제가 있던 건물을 아주 싸게 경매로 받아서 임대줌.

캬 알짜를 아주 그냥 드셨어..

법원에서도 KBS 사장의 편파 보도 판단.

결국 박통령에게 버림받고.. 자기 앉혀준 사람 고소하고 ㅋㅋ 국회의원 되겠다고 ㅋㅋ 아마 청와대에서 KBS에 있을때 시키는대로 하면 공천해주겠다고 한모양이죠?


아주 개판입니다. 이런곳에 내 피같은 세금 줄 수 없습니다.


KBS수신료 안내는 방법, 거부방법 자세히 알려드립니다.


1. 한전(한국전력) 고객센터 전화 합니다. 번호 : 123 

2. 상담원연결 41번 연결(바뀌었을 수 있습니다.) 

3. 상담원에게 우리집 TV없으니까 KBS시청료 부과하지 말라고 이야기 합니다. 

4. 이사왔냐, 원래 TV없었냐 이런거 물으면.. 이제 울집 티비없고 KBS 볼일도 없다 와서 보던지 확인하고 납부 못한다. 이야기 하세요. 

5. 전기요금 고지서에 있는 계량기 번호를 말씀해주시거나 모르면 집주소만 말해주세요. 

6. 전화번호 알려주시면

7. KBS에서 연락이 갈 수 있습니다.(우리집은 안옴..) 

8. 안본다고~!!!! 

9. 방문해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라고 말하면 그러세요~ 라고 해줍니다. 

10. 혹시 방문온다 그러면 약속된 날짜에.. TV는 살짝 어디 치워두세요^^

11. 공정한 방송국이 되면 다시 KBS 본다 하고 수신료 납부해주시면 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