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백종원 레시피 모음을 오늘 우연히 찾게 됐습니다. 와 이거 좋네요~! 아주 간략간단하게 백종원 레시피가 잘 정리되어있어서 제가 볼려고 사실 포스팅을 합니다. ㅎㅎ

백종원 레시피 책이 있나 찾아보다가 이렇게 인터넷이 좋구나 싶은 자료가 있었네요.

백종원 요리 만드는법, 백종원 양념장 등등 다양하게 있습니다.


 

왠만하면 누구 입맛에나 다 무난하고 맛있는 백종원의 레시피 모음



백종원 레시피 - 10분 두부김치 만들기

재료 : 두부, 간장, 깨 다진마늘, 삼겹살(!), 고춧가루, 설탕, 참기름, 깻잎(없음 상추), 김치, 파, 양파, 고추

 

두부 삶구유, 삼겹살 두줄 굽구유~ 귀엽 ㅎㅎ

 

백종원 레시피 고등어김치찜 만드는법

감자,양파, 고등어통조림, 파, 청양고추, 간마늘, 고추장, 고춧가루, 진간장, 설탕, 참기름

엄청 어려운 요리 같은데, 또 이렇게 보니까 저도 할 수 있을것 같습니다. ㅎㅎ

시키는대로 김치 깔고 통조림 째로 넣고, 저 재료 넣고 하면 끝이군요?

 


백종원 레시피 감자 고등어조림 만들기

위에거랑 비슷하네요~

 

 

백종원 레시피 모음 밥도둑 노각무침 만들기

노각이 뭐에요 그런데?

 

 

백종원 레시피 모음 초간단 통조림 튀김

꽁치통조림과 고등어통조림이 필요하군요.. 이렇게 간단간단하게 만들 수 있어서 인기가 많은거겠죠?^^

저는 개인적으로 통조림 음식을 싫어해서 패스ㅜ


저기 이미지에는 식욕유라고 오타난거네요 ㅎㅎ  


백종원 레시피 떡국떡 맛탕 만드는법

 

식용유, 떡국떡, 설탕, 진간장, 물만 있으면 되니까 이거 엄청 만들기 쉽겠네요.. 오홍 간식거리, 술안주로 딱일듯?

 

수박주 만들기?

 

 

백종원 닭볶음탕(닭도리탕) 만드는방법

닭,설탕,마늘,생각,감자,당근,간장,대파 등등

 

그냥 8가지 단계만 거치면 되는군요 흐흐

 

 

백종원 레시피 백가네 된장찌개 만드는법.

얇게 썰은 고기 대패삼겹살을 말하는건가요? 여튼 집에서 대충 얇게 썰면 되것죠?

 

 

백종원 소금소시지 만드는법!

그냥 소시지 두툼하게 잘라서 식용유 두르고, 하나하나 소금을 조금씩 부려서 구으면되는군요?

소세지 자체가 좀 짠데 굳이 이건 별로일듯..

 

백종원 소주 모히또 만든느법.. 몰디브 가서 마셔야 할듯.

 

백종원 레시피 모음 5분 볶음라면 먹어봅시다.`!

라면이랑 대파, 식용유만 있음 되요.

 

> 면이란 건더기스프 끓여서 물만 버리고, 파, 식용유 2스푼, 스프 절반 넣은뒤에 약불로 비벼주면 끝!

 

 

백종원 음식만드는법 보면 대파가 꽤 많이 쓰여요~ 근데 이거 쓰다보면 왜 많이 쓰는지 알게됨

 

초간단 스팸주먹밥 만들기

 

1. 햄을 넓적하게 3등분 해서 노릇노릇 구워줍니다.

2. 빈 햄캔에 랩을 감싸주고

3. 거기에 햄을 깔아주고

4. 햄크기에 맞게 자른 김을 얹어주고

5. 당구공 크기만한 밥을 넣고 눌러주시고요

6. 꺼내서 랩째로 꺼내 말아주면 끝!!

 

근데 랩이 플라스틱이기 때문에 뜨거운 상태로 넣으면 환경호르몬 걱정이..

 

백종원 레시피 모음 양파 카라멜 카레!

근데 양파, 소고기, 감자, 당근, 카레만 들어가네요? 제목이 저래서 캐러멜이 들어가는줄!

 

1. 양파 채로 썰어서 노릇해질때까지 볶고

2. 소고기, 감자, 당근 채썰어 투하 및 볶볶

3. 일반 카레처럼 물을 넣어서 끓이다가

4. 카레가루 넣고 잘 풀어질때까지만 끓여주면 끝.

 

 

초간단 밀크쉐이크 만들기

바나나 1개, 우유 천미리, 아이스크림 한통(?), 설탕 두스푼 넣어서 갈아주면 끝!

 

호오 백종원 레시피 중에 일식 꽁치조림이 있었네요. 저 이거 좋아하는데 한번 만들어봐야겠어요.

향을 살리기 위해서 청양고추와 함께 식용유를 넣는군요..


칼로리폭탄 샌드위치 만들기 ㅎㅎ 식빵에 땅콩버터 골고루 발라서 얇게 썰어놓은 바나나 얹고,, 초콜릿도 얇게 올려주고.. 치즈 올리고 식빵 덮어서 후라이팬에 약불로 익히다가 버터 바르면 끝! 헥헥

 

저 이거 좀 신기했습니다. 백종원의 콩없이 만드는 콩국수!

두부, 통깨 그리고 땅콩버터가 들어가서 그 향을 살려준다는 사실! ㅎㅎ

콩국물 만드는게 참 쉽네요 ㅎㅎ 그래도 백프로 콩으로 만든 콩국이 더 몸에 좋아보이네요

이건 왠지 딸기갈아넣은거랑 딸기향우유와의 차이랑 비슷한듯 

 

 들기름 계란후라이?

 

이건 마리텔에서 나온 백종원 레시피라고 하네요. 바지락찜 만들기!

 

빵푸딩 디저트


집에서 정통 쌀국수 만들어 먹는법!


헐 집에서 옛날통닭이라.. 그런데 집에 냄새가 ㅜ 제 생각에는 이건 그냥 시먹는게 좋을거같아요.


 

 

오징어숙회를 집에서 만들어 먹을 수 있다니~

 

 

 

백종원 레시피 중에서 제가 나중에 찾아놔야지 했다가 까먹은게 바로 이 치킨 스테이크 만드는법 입니다.

방송에서 보니까 이거 엄청 맛있어 보이더라구요.

이건 시간과 노력이 조금 걸립니다. 발골(뼈를 발라내는 작업)이 필요하더라구요..

평평하게 펴준다음에,  소금이랑 후추로 밑간 먼저 해주고 돌돌 말아서 냉장고에 재워둬야 합니다.

 

백종원 5분 옥수수전 레시피1

 

홍콩식 브런치 토스트? 가본적이 없어서 ㅜ

 

 

 

맛있는 목살 스테이크 카레! 

 

집에서 만들어먹는 닭갈비 만들기! 

 

 

백종원 레시피 모음 - 한국식 마파두부 만드는법!

 

여기 부터는 백종원 양념장 만드는 방법 입니다, 만능간장도 있구요. 한번 만들어놓으면 이런저런 음식할때 편리해요!

비빔국수 양념장 만들기!


백종원 만능간장 레시피!


일식 만능소스!

그리고 보너스로 이연복 쉐프의  중화요리용 만능소스!

 

캬 기네요~! 백종원 레시피 모음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