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정윤희는 역대급 미모를 가진 여배우 입니다. 비록 활동은 짧았지만 

그녀의 미모는 오래오래 살아남는군요. 워낙 이뻤다 보니 

정윤희 최근모습, 정윤희 근황에 대한 관심은 꾸준 합니다.

오늘은 나이든 모습과 정윤희 과거 모습을 모아봤습니다.

 

정윤희 나이는 54년생입니다. 고향은 경상남도 통영이구요. 최종학력은 헤화여자고등학교이며, 1975년도에 욕망이라는 영화로 데뷔했습니다.

정윤희 최근모습 입니다. 한 2년정도 된듯..

 

정윤희 근황 모습..

지금은 후덕해진 아줌마의 모습이지만 여전히 미모는 빛납니다.

 

정윤희 과거 모습 보시면 왜 레전드로 불리는가 알 수 있습니다.



워낙 이뻐서 말도 많고 탈도 많았지만 지금은 행복하게 잘 살고있습니다.

물론 집안에 슬픈일도 있었지만요..

 

 

 

 

단순히 얼굴로만 먹고산게 아니라, 작품도 많이 찍었습니다. 76년도부터 82년도까지 매년 두세편은 꾸준하게 찍었더군요.

 

 

 

미모는 역대급이지만, 인물값 할것 같은 얼굴과는 다르게, 굉장히 검소하다고 합니다. 지금 사는곳 집 근처에 현대백화점도 있고 집도 잘사는데, 백화점 한번도 안가봤을정도라고 ㄷㄷ

 

근데 결혼 초창기에는 돈에 대한 개념이 부족해서 막 쓰기도 했다고 해요 ㅎㅎ

 

 

정윤희는 이런 헤어스타일을 해도 이쁘군요 –_-

 

으아 저는 개인적으로 정윤희 사진중에 이게 젤 이쁜거같기도..

 

정윤희 아들과 남편에 대한 이야기는 자세하게 정리된곳이 있어서 소개해드립니다.

[정윤희 가족 사연]

신고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