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은 Express VPN(익스프레스 VPN) 속도를 체크해 봤습니다. 한 리뷰어의 글을 보고 한달 써보다가 마음에 들어서 1년결제를 하게 되었는데 돈주고 쓰기에는 가장 좋은 선택이네요.

국내, 해외에서도 두루두루 평가가 좋고 수년간 1위 자리를 차지하는 것을 보면 분명히 이유가 있을거라 생각했고, 직접 써보니 더욱 만족감이 컸습니다.

게임, 특히 FPS같은 실시간으로 치고박는 총싸움 게임 처럼 순발력이 중요하다면 낮은 Ping은 필수 입니다. 그 외에 자료 다운로드나, 고화질 동영상 스트리밍 등을 볼때는 다운로드 속도가 중요하지요.(게임 용도 제외하면 유료VPN은 다운속도 + 보안성 + 편의성 이 두가지가 전부라고 보면 됩니다.)


일본 VPN 서버인데 속도 죽이죠? 핑도 36으로 매우 좋습니다. 두부집 효녀 같은 디지털 여친과 마음껏 데이트하기에 딱좋음! 고화질 스트리밍 시청 및 다운로드를 무제한으로 할 수 있다능..

평소엔 Japan 방사능 파워가 더 강했는데 이번엔 홍콩이 더 잘나왔네요.  80이면 헐 ㄷㄷ

싱가포르도 60가까이 나오죠 속도 끝내줍니다. 핑은 평소보다는 높게 나왔는데 거의 훨씬 낮습니다. 100 초반 혹은 그 이하.

위 두개는 미국 지역 테스트 인데요. 뉴욕과 달라스 입니다. 저는 로스엔젤레스(LA)로 접속했는데 저기로 나왔네요. 유료 VPN은 여기가 그냥 넘사벽 짱입니다.

여기 가입하실땐 그냥 하지 마시고, 할인 링크가 따로 있으니 그거 활용하세요.

[express vpn 상세리뷰] 여기 가보시면 자세한 리뷰와 함께 보너스 기간 받는 방법도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