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에고 이찬오 제주도 동영상이 터지면서 김새롬이 참 안타깝게 됐네요.. 방송에 나와서 남편 이찬오 그를 향한 애정을 듬뿍 표현했었는데.. 연예인이라는게 이런 단점이 있는 것 같아요. 많은 관심과 사랑을 받으면서 돈을 벌고.. 자신의 분야에서 잘 하면 명예도 얻게되고.. 결혼을 할때도 그 누구 보다도 화려하게, 많은 사람들의 축하를 받으면서 하게 되는데.. 좋지 못한 일이 생기면 전국적으로 알려지게 되니 일반인으로서는 상상 하기도 힘든 마음 고생을 할 것 같습니다.


이찬오 제주도 동영상이 퍼지고 난 뒤에, 그 내용은 별것이 없었음에도 불구하고 결혼한지 얼마 안된 새신랑이 다른 여자를 무릎에 앉혀놓고 다정하게 품고 있는 모습에 그동안 그가 보여줬던 다정하고 친근한 이미지와 정반대 되는 모습이 유출이 되었으니 이찬오를 아는 팬들은 더 큰 충격을 받았을 것 입니다.


이찬오 동영상에 나온 여자는 누구인지 봤더니..




<"행사 뒤풀이 장소 이찬오 제주도 동영상">


원래 알고지내던 친한 지인이었다고 합니다.


차라리 술집 같은곳에서 술에 많이 취해서 실수 한거라면 오히려 다행이었을텐데...


그것도 아는 사람이었다니.. 이찬오 영상을 스마트폰으로 몰래 찍어서 카카오톡으로 친구에게 보낸 사람은 통역 관련 일을 하던 스태프 중 한명이었다고 합니다..




이찬오도 티비 출연 등 미디어에 나올때는 유명해지기 위해서.. 그리고 그 유명세를 통해서 본인의 비즈니스(강남 레스토랑)에도 도움이 될거라 생각하고 시작 했을테니. 행동에 있어 조심하지 못했던 부분은 본인이 그만큼 감수를 해야하는 부분도 있겠지요..


이찬오 제주도 동영상을 퍼뜨린 그 여성에 대해서는 처벌하지 않을거라고 한것 같은데 자세한건 모르겠네요.




안타까운것은 이찬오 아내인 김새롬 입니다.


방송에서는 백치미를 가진 조금은 푼수끼가 있는 캐릭터 이지만..


고2때 슈퍼모델이 되기 전까지는 공부도 전교 6위까지 했을 정도로 잘했고


원래 꿈이 연구원이었던 이과생이었다고 하네요.



운동 관련 책도 내고.. 부지런하고 나름 똑똑한 여성으로 보입니다.







싸울때도 대화를 많이 해서 풀어나간다는 새롬 이찬오 부부


2015년 7월에 결혼을 해서, 아직 1년도 되지 않았는데 두 부부 뿐만이 아니라


양가 어른들까지 얼굴 붉힐 일이 생겼습니다.






방송에 나와서 정말 닭살스럽고 예쁜 모습을 보여줬었죠..





이찬오가 그녀를 처음 만났을때 처음 해준 요리가 관자요리 였다고 해요.








매운것을 전혀 못먹는 이찬오 셰프









매운 간을 보면서 땀을 뻘뻘 흘리며, 다른 것은 못먹게 해준다며


자상함과 남자다움을 동시에 갖춘 멋진 남자로 비춰졌었죠..




이렇게 자상하고 따뜻했던 이찬오는 김새롬이 하도 자랑을 하고 다녀서 주변 연예인들도 상당히 부러워하는 커플이었다고 합니다. 요리사라 집에서도 음식만들기 싫을수도 있는데, 아침부터 저녁까지 다 챙겨준다고 했으니 자상해보였는데..



저는 김새롬 같은 캐릭터를 좋아해서 그런지 이번 일이 좀 더 그렇더라구요..


방송에서는 막 생각없이 말하는 캐릭터라도 이찬오와 결혼하는 것에 대한 이야기


결혼식에 대한 이야기 등을 하는것을 보니 생각이 올바른 사람이구나.. 하는 생각도 들었어요






방송에서는 요리 뿐만 아니라 서프라이즈 이벤트를 통해서 눈물을 흘리게도 해줬습니다.






가장 좋아하는 사진을 크게 뽑아서 사랑고백








"세상에서 가장 행복한 여자로 만들어줄게"



"이제 부터 이찬오 인생은 기승전 새롬"





엄청 감격한 그녀는 카메라 앞에서 이찬오에게 뽀뽀세례를 쏟아 붓습니다.



에구.. 이 장면 본게 엊그제 같은데.. 날벼락 같은 일이 일어났군요..


두사람이 잘 풀어나가야할 문제이지만, 깨가 쏟아질 시기에 믿음과 신뢰에 금이 가는 일이 생겨


앞으로의 결혼 생활이 더 힘들어지진 않을지..


[추가 내용 이찬오 제주도 동영상에 대한 김새롬 입장]



다행히도 김새롬은 이찬오와 큰 문제 없이 이야기를 잘 끝낸 듯 합니다.


이찬오 셰프의 동영상과 관련해서 "걱정해주셔서 감사합니다."라는 말과 함께, 


"이름이 알려진 사람으로서 죄송하고, 이찬오 쉐프와 저는 괜찮습니다."라고 공식적으로 입장을 밝혔네요.




에구 별일없이 이렇게 이쁘게 쭉 갔으면 참 좋았을텐데



조금 늦게 이야기 나온걸 보면 서로간에 화해하는 시간이 필요하지 않았나 싶기도 하네요. 당시 행사에 있던 여자는 김새롬도 잘 알고 있던 사람이라고 이야기를 하면서 논란을 종식 시켰습니다.


이찬오 제주도 동영상 사건은 이렇게 끝이 났습니다.


이쁘게 잘 살면 되죠 이제~!


그럼 마지막으로 조금 훈훈한 이야기로 마무리 해볼까요 ㅎㅎ




이찬오 셰프가 강남에서 레스토랑 하고 있고 거기다가 연예인이랑 결혼하니까 재력가 자제일것이다..


이찬오 집안이 굉장한 부자다. 유학파라 돈도 많을거다 이런말이 있었죠





일단 아니랍니다 ㅎㅎ



강남 레스토랑도 있고, 이찬오 본인 명의인것은 맞지만.



빌린돈이다! ㅎㅎ



이찬오 김새롬 결혼 발표 후 부터 끝없이 따라다닌 의혹이죠.


저는 김새롬이 막 가식떠는 성격이 아니라서 그녀가 하는 말 그대로 믿음이 가는쪽입니다.





그리고 ㅋㅋ 임신이 아닐 수 밖에 없는 이유가 있다고 하는데 ㅋㅋ



그리고 이찬오 김새롬은 다른 유명인들과 다르게 스몰웨딩을 선택했죠.




어릴때부터 허례허식 결혼 문화가 마음에 들지 않아서 작게 할려고 했다고 합니다.


맞아요.. 우리나라는 정말 이런 문화가 좀 바뀌어야 할 필요가 있습니다.


너무 남에게 보여주기 위한 결혼식 같아요..






이찬오 가게에서 사람들 몇명 불러놓고 결혼반지 끼워주고 끝냈다고 해요.



와 결혼비용은 총 천만원!!

이정도로 하는 문화가 자리 잡는다면 많은 사람들이 좀 더 결혼하기 쉬워질거같아요~


물론 가장 큰 문제는 주거문제지만 ㅜㅜ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