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 남성들은 ‘양정원’으로 통일을 하는군요. ㅎㅎㅎ 마리텔의 파급효과가 상당하긴 한가 봅니다.

저는 이번 방송을 보기 전까지 양정원이 누군지 몰랐습니다.

출발드림팀에서도 꽤 인기가 있었던 모양이더군요. 저는 그 프로그램 MC가 싫어서 최근에 본적이 한번도 없어서 양정원이라는 사람을 몰랐네요.

고등학생 시절부터 얼짱출신이었다고 하니 양정원 성형논란은 아직 없는것 같아요.. 양정원 과거와 최근 모습까지 쭉 정리해봤습니다.




얼굴도 참 이쁘더라구요. 보니까 원래 배우를 할려고 했었던 것 같습니다. 그런데 배우가 만만치 않죠. 몇몇 작품에 나오긴 했지만 양정원은 자신의 길을 이쪽으로 일찍이 정한것 같습니다.

 


이 장면은 양정원이 사무실에서 일하는 사람들에게 실내에서 할 수 있는 운동을 가르쳐 주는 장면

 

카메라 남자가 들었나 봅니다.



얼굴이 이뻐서 아까 게시판 보니까 양정원은 보급형 한예슬+피지컬이라고 ㅎㅎ 개인적으로는 한예슬은 너무너무 말랐어요.. 물론 양정원도 마르긴 했지만 근육이 탄탄하고 건강미가 있어서 저는 전체적으로 보자면 양정원이 살짝 승리! ㅎ

 



잘못 캡쳐한건데 이렇게 보니까 정말 닮았네요

양정원 동영상 보면 귀여운것들이 많습니다. ㅋㅋ 막 연기도 함 ㅋㅋ 

 

 

양정원 발 사진 입니다. 어릴때부터 발레를 해서 그런지 발이 이렇게 됐나봅니다.. 이런걸 보면 양정원 몸매가 하루아침에 그냥 만들어진것은 아니라는걸 알 수 있습니다.

양정원이 마리텔에서 모르모트 PD의 자세를 교정해주면서 배나오고 구부정해서 오스트랄로피테쿠스 같다고 이야기 했는데 보통 이런 단어 잘 쓰지 않는것 같은데 괜히 똑똑해 보였습니다. ㅋㅋㅋ

 

아참 양정원 과거 사진 봅시다.. 양정원에 대한 호기심이 생겨서 이것저것 엉뚱한걸 계속 쓰고있었;;

 

양정원 학생시절



양정원이 선화예고 다닐때 사진인것 같습니다.

원래 이뻤네요? 그리고 양정원 가슴이 수술한건줄 알았는데..

아닐가능성도…

 

연아찡




양정원 성형전 모습이라고 올라오기도 했는데 수술한거같지 않은데요?


양정원 고딩때 분위기 부터 뭔가 다르네요.. 어른되고 나서 교복을 입은거같기도하고;


하두리 찍었을때면 얼마나 오래된거임… 어릴때는 양정원이 좀 노안이었네요

 

양정원 친언니인지 모르겠는데 실제로 언니가 있긴 합니다. 둘다 이쁘다고.

양정원 언니 사진인데 오른쪽이 언닌가?;

 

2006년 거침없이 하이킥에 박민영이랑 나온 장면..

양정원이 89년생이니까.. 지금 28살.. 그럼 저때 18살이었다는거네요.


양정원 과거 막돼먹은 영애씨 시절

이쁜애였네요~

 

그리고 오늘 양정원이 마리텔에서 다양한 이슈를 낳았는데 그중 하나가 아래장면

발레복 양정원 움짤 움직이다가 누브라가 살짝 비쳐서 많이들 검색했나봐요.

 

양정원이 나온 마리텔은 MLT-26 입니다.


마이 리틀 텔레비전이 참 다양한 스타들을 배출하네요. 백종원이 가장 대표적인 예고.. 빵굽는 이민주씨 인가요? 개인적으로 참 귀엽게 봤는데 좀 더 나왔으면 좋겠어요 ㅎㅎ 그리고 오늘 양정원이 놀라운게 이경규옹을 제쳤다는거 ㄷㄷ 

양정원이 털털한듯 하면서 여우짓 하는거 아니냐는 네티즌도 있었는데, 어릴때부터 항상 하던 발레니.. 그냥 암생각없이 한거같아요 그냥 몸매가 이쁘니 화제가 된 것 일뿐

이쁘긴 이쁘네요^^ 

'스타 정보,사진 모음' 카테고리의 다른 글

유이 이상윤 집안  (1) 2016.05.03
고지용 아내 허양임 재혼?  (8) 2016.05.01
박현빈 교통사고 동영상  (0) 2016.04.30
김정은 남편 재혼재력★  (2) 2016.04.29
아이오아이 임나영 과거 몸매  (1) 2016.04.23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