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한국에서 가장 인기있는 외제차 브랜드는 벤츠-BMW-아우디 입니다. 차 하면 독일차라는 말도 있을 정도고 독일 자동차를 대표하는 브랜드 이기도 합니다.

하지만 실제 오너들의 이야기를 들어보면 그 만족도는 아우디가 현기차 급으로 평가되는 것 같습니다.

아우디 사느니 차라리 제네시스 사는게 낫다는 말까지 나오는걸 보면;

아우디 단점으로 가장 많이 꼽히는게 A/S라고 알고있었는데 아래 소비자리포트에 방송된 장면들을 보니 무서울 정도입니다.



아우디코리아에서 이 글을 보신다면.

소비자는 기업의 못된 행태를 공유해서 피해를 최소화할 권리가 있고 이는 공익을 위한것이기 때문에 정당함을 알아두시길 바랍니다.

차가 어떻게 하면 이렇게 얼굴의 반이 사라져버릴까요.

 

아우디 화재 사건, 한쪽이 거의 녹아내려버렸습니다.

 

이 분이 아우디 사고차량 구매자 입니다. 처음에 바퀴 아랫쪽에서 불이 올라왔고 소방관이 출동을 했습니다.

 

당시 장면을 찍어놓은것이 나중에 큰 도움이 됩니다.

아우디를 가지고 계신분들 뿐만 아니라 다른 브랜드 오너시라도 이런 어이없는 사고가 나면 무조건 차량 주변을 동영상이나 사진으로 찍어두세요.

 

아우디 컨버터블(뚜껑이 열리고 닫히는) 차량이었다고 하네요. 만약에 불이 붙은상태로 운전을 했으면, 소프트탑이라 천부분이 금방 타들어가게 되고.. 또 알루미늄 재질이라 더 심각했을수도

 

BMW도 불이나고, 벤츠도 가다가 갑자기 멈추고 하니 모든 자동차는 문제가 있을 수 있습니다. 하지만 중요한것은 제조사의 대응입니다. 현기가 욕먹는 이유도 수없이 반복되는 실수와 그에 대한 뻔뻔한 대응 때문입니다.

 

“아우디 측에서는 ‘차량 조수석 전면 등화장치의 전자 배선의 단락이 화재의 원인으로 파악되며, 기존 등화 장치의 개조 및 배선을 임의적으로 개조 또는 교체한 것이 확인되었습니다.”

 

급발진도, 에어백이 터지지 않는것도 소비자 책임이라던 어떤 자동차 제조사 생각나시죠?

아우디코리아가 아주 잘 배웠네요. 똑같이 하네;

 

여기서 얘들이 거짓말 한게 들통 납니다.

 

해드라이트가 켜져있습니다.

 

 

만약에 전기합선으로 불이나게 된다면 전기배선 전체가 눌러붙고 녹아내리며, 합선이 됐다면 전조등에 불이 안들어와야 하는데 사고가난 뒤.. 소방관이 와서 불을 끌때까지 시간이 꽤나 흘렀을 텐데 계속해서 켜져있습니다.

 

퓨즈도 끊어지게 되고.. 해드라이트도 꺼져야 하는데, 아우디 사고 차량은 계속 켜져있었죠? 전문가는 결론적으로 전기적 합선이나 전조등 개조로 일어난것이 절대 아니라고 이야기 합니다.

 

자기는 설명 못드린다며;

아우디 측에서는 피해를 본 사람이 검증을 하고 기술적인 원인을 찾아서 소송을 하라고 ㅋㅋ 여러분 아우디 단점은 다른게 없습니다. 파는 사람이 갑입니다.

 

아우디 사지말아야할 이유.. 차량의 결함이야 어마어마한 물량을 만들어내다 보니 그럴 순 있지만 소비자를 호구로 보는 이런건 정말 아니죠..

아우디 R8도 불이났군요; 이건 우리나라 아닙니다.

 

 

이게 방송에 나온 사람의 차량으로 보입니다..

일주일에 한번 탈까말까하는 차라고 하는거 보니 세컨카인가 보군요.

 

차량 검사한 담당자도 바꿔줄수 없고..아우디 코리아 방침이라고 ㅋㅋ

 

기자를 데려오던 말던 억울하면 소송하라고 했다는군요.. 와.. 무섭네요..

 

그리고 아우디에 대한 불만이 계속 나옵니다.

첫차로 아우디a6를 구매했고 6개월 조금 넘었는데 서비스가 너무 엉망이고 불친절..

 

이 네티즌은 아우디a4 신차에서 귀뚜라미 소리같으게 나길래 입고시켰다고 합니다.

BMW탈때처럼 아무 생각없이 입고할때 같이 들어갔더니 엔지니어가 왜 따라 들어오냐! 카메라는 왜 가지고 들어오냐고 고함을 질렀다고 하네요 헐 ㅎㅎ

해당 아우디 오너는 BMW, 인피니티, 렉서스, 혼다 등 다양한 수입차를 타봤고 수리하러 들어갈때 엔지니어들이 직접 이야기도 해주고 설명도 들었는데 아우디는 혼을 내더랍니다. ㅋ;;

R8 v10같은 무지하게 비싼 자동차 오너들도 수리반 들어갔다가 혼나더라고 –_-

 

더 웃긴거 하나…

수리맡겼더니 아우디 수리하는 직원이 자기차처럼 몰고 다니면서 출퇴근도함 ㅋㅋ

거기다가 과속 카메라에 찍히고 와 ㅋㅋ

뭐가 없어짐..

휠 플라스틱 캡 없어졌고

언더커버도 사라졌다고

뽑아놓음..

아우디는 괜찮은 차일지 모르겠지마 아우디코리아는 무서운곳이군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