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요즘 MLB 중계 참 볼게 많습니다. 류현진이 한참 잘할때는 등판날짜만 기다려야 했기 때문에 일주일에 한번 기다렸는데.. 지금은 우리나라 타자들이 갑자기 확 늘어나서  매일매일 오늘 뭐 잼나는 메이저리그 MLB 중계가 없나 찾아보게 됩니다.

지금이야 메이저리그에서 뛰고있는 한국선수들이 꽤 늘어났지만 박찬호 이전까지만 하더라도 우리나라에게는 뭔가 생소하고 멀고 먼 그런 무대였죠..

1970년, 80년대부터 이원국 선수나 박철순 선수가 MLB로 가기 위해 노력했지만 한국으로 돌아와야했고, 최동원이 최초 메이저리거가 될뻔 했는데 병역법에 걸려서 흑. 분단의 아픔으로 인해 포기하게 되었지요..

1994년에 드디어 한국인 첫 MLB 선수 박찬호 !! 당시 주말 아침에 중계가 있으면 어른 아이 할것없이 벌떡 일어났던 기억이 납니다. 인터넷에서 mlb 온라인 중계를 어떻게 볼 수 있나 봅시다.

 


지금 한국의 메이저리그 중계권은 MBC스포츠+ 가 가지고 있습니다. 그래서 다음, 네이버 MLB 중계를 볼 수 없습니다.

현재 협의중인것으로 알려져있는데요. 요구하는 돈과 주고싶은 돈이 잘 맞지 않나 봅니다. 현재로서는 티비로 보시거나 아니면 유료채널을 통해서 MLB 공식 앱을 통해서 보셔야 합니다.

스마트폰, 테블릿, 컴퓨터 등 인터넷 모바일 등으로 MLB 중계를 볼 수 있는 방법을 찾아봅시다.


 

앱스토어에서 MLB 검색하시면 나와요..

별다른 권한은 요구하지 않습니다. 안전한 어플

 

MLB 중계를 돈을 주고 보려면… 위와 같습니다.

 

MLB 중계 1년권은 2만2천원이군요.

 

한달단위로 결제하려면 3200원

일단 그렇고 이 앱은 굳이 메이저리그 중계를 보지 않더라도 유용하게 쓸 수 있습니다.

속편하게 이렇게 보는게 나을지도;

 

Favorite Teamsa 즉 좋아하는 팀을 설정해놓고, 관련 정보와 소식들을 볼 수 있습니다.

생중계는 아니더라도 동영상도 올라오는걸 빨리 좋은 화질로 볼 수 있구요.

 

이렇게 푸쉬알람을 받을 수 있는데요.

저는 미네소타 트윈스와, 피츠버그 파이러츠를 좋아하는 팀으로 등록해놨습니다.

MLB 중계 게임 중에서 자신이 응원하는 팀의 게임이 시작될때, 끝날때 

역전했을때 등 알람을 받을 수 있습니다.

 

최근 경기 결과가 어땠는지 앞으로 MLB 중계 스케쥴이 어떤지 볼 수 있구요.

아래로 내려가면 각종 팀과 선수의 정보들을 볼 수 있습니다.

박병호를 찾아봤더니 이렇게 나오는군요.

정말 깔끔하게 잘 만들어놨어요.. 굳이 메이저리그 MLB 중계가 아니더라도 저는 이 앱을 자주 사용하는 편 입니다. 군더더기 없이 필요한 정보들을 잘 볼 수 있게 만들어놨습니다.

각종 굿즈들고 구매할 수 있는 온라인샵도 있고..

현재로서는 무료로 편리하게 인터넷으로 생중계를 보기 좀 힘들긴 한데.. 

조금만 기다려보세요.. 조만간 네이버나 다음에서 중계권 협상을 끝내지 않을까 싶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