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유료 VPN에 대해서 이야기 해보려고 합니다. 언젠가 부터 한국에서는 vpn이 필수가 되어버렸지요. 지난 10년의 새누리 정권동안 이슬람 국가가 되어버린 듯한 느낌입니다.

쥐가 나라의 기둥을 갉아먹고 닭이 깽판을 치는 동안 게임, 인터넷 쪽도 많이 퇴보해버린 느낌 입니다. 철학, 경험, 기준 등 아무것도 없는 무능력한 사람들이 국가의 주요 정책을 차지하고 산업 발전보다는 정치놀음만 했으니 나라가 이렇게 어수선해질 수 밖에요.




저같은 경우에 처음 vpn을 사용하게 된 이유가 유튜브 때문입니다. 네이버, 다음이 주도권을 좀 더 가져오려고 한국 방송국들과 계약을 맺어서.. 유튜브에서 한국사람들이 시청하기 힘들게 되어버렸죠.

무료 vpn을 몇개 깔아서 사용하다가 너무 느리기도하고.. 가끔 어른(..)사이트를 볼때도 vpn을 사용했는데 즐겨쓰던 오페라 vpn 등이 ip가 노출되기도 한다 그러고.. 중요한건 '암호화'가 되지 않아 개인정보 보호를 기대할 수 없다는 것을 알게 된 뒤로 유료 서비스로 넘어오게 되었는데.. 이게 신세계네요.


단순하게 속도 뿐만이 아니라 컴퓨터(윈도우,맥), 스마트폰(아이폰, 안드로이드 둘다) 태블릿 등 다양한 기기에서 동일하게 매우 쉽게 사용할 수 있고.. 거기다가 '안전'하다는 것이 가장 큰 이득이었습니다.

기술적인 부분을 설명하자면 좀 길기 때문에 마지막에 이해하실 수 있는 글을 연결해드릴게요.


일단 제가 써본것들을 위주로 설명해드릴게요.

터널 베어

귀엽고 산뜻한 디자인.. VPN이 연결될때도 곰이 구멍을 파고 들어가서 설정한 나라로 다시 나오는 참신한 아이디어가 돋보이는 서비스 입니다. 그런데.. 겉에만 치중한건지 이 속도를 돈 받고 제공 한다는게 이해가 되지 않을 정도 였습니다.

여기는 무시.


IPvanish

어디 VPN 순위(랭킹)에 있길래 싼맛에 한번 써봤는데 여기 역시 환불을 받았지요. 빛의 속도로 빠르다고 하더니 얘들은 미국 유럽 쪽에만 성능좋은 서버가 충분하게 확충이 되어있는건지.. 오래 못가겠구나 싶었어요.

PureVPN

위 문구에도 나오지만 World's Fastest VPN service(세계에서 가장 빠른 VPN 서비스)라고 하는데요.

이름대로 순수하게 백프로 개뻥입니다.

아시아 서버 전부다 개망 수준.. 대놓고 이야기 해서 속도만 따져보면 제가 썼던 무료 서비스가 더 나을정도..


Nord VPN

그나마 만족했던 서비스 입니다만.. 작년까진 괜찮았는데 2017년 들어서 확실히 불만족스럽게 변했습니다. 속도가 갑자기 너무 느려졌어요. 원래 여기 쓰다가 아 더이상은 안되겠다 싶어서 다른곳을 찾게 됐지요.


지금 노드vpn이 어려워졌다는 것을 저 가격 정책을 보면 알 수 있습니다. 2년 결제하면 72% 할인을 해준다고 하는데.. 이쪽 업계는 절대 좋은 서비스 해주고 돈을 싸게 받지 않습니다.

큰폭의 할인이나 평생 서비스라는 단어가 걸리게 되면 무조건 그 업체는 피해야 합니다.

1. 자신들의 서비스를 헐값에 팔아재끼는데는 이유가 있다.

2. 마케팅 엄청해서 사람들이 너도나도 싼맛에 구매하게 되는데.. 박리다매로 서버 확충에 투자 하기 힘든 상황에서 사람들이 몰리게 되면? = 아수라장 극악 속도...

 마지막으로 몇년간 세계 1위하고있는 업체 입니다. 다른 곳에 비하면 조금 비싼 편인데 절대 크게 할인해주지 않습니다. 거기다 "써보고 30일 안에 환불하고싶으면 돈 받아가라"라고 하는데. 써보면 이유를 알 수 있습니다. 여기보다 쓸만한데가 없으니 정착하거든요.

저는 어차피 1개월이든 12개월이든 돌려받을 수 있으니 좋으면 계속 쓰려고 1년 결제 해놓고 써봤는데 쭉 잘 쓰고 있습니다.(기간이 길수록 더 저렴함)

저는 제값 다 주고 했지만 아래 사이트에 가니까 12개월 + 3개월 프로모션이 있더군요 ㅜㅜ

가시면 상사하게 잘 설명을 해놨습니다. 마지막에 보너스 코드 있구요. 읽어보시구 잘 활용하세요.

[유료 vpn 세계 1위 이유]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