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 한그루 쌍둥이 출산 소식을 듣고 결혼한걸 알았네요. ㅎㅎ  A급 연예인은 아니었지만 그래도 나름 유명했고 예능에 나오면 실검에도 오르곤 했었는데 어느새 시집을 갔군요.

'한그루 남편'이 누군지 궁금하고 다른 분들도 호기심을 가지실 것 같아서 정리해보았어요.




과거 기사부터 찾아보니 한그루 남편 직업이 변호사로 알려졌었는데 이게 오보였다고 합니다. 요즘 연예인 관련 기사들은 기자들이 쓰는 비중이 많이 줄어들었고 임금이 싼 인턴.. 말이 좋아 그렇지 그냥 최저시급에 가까운 알바들을 데려다 쓰기 때문에 잘못된 내용들이 많습니다.

<한그루 남편 얼굴 사진, 훈남이네요~!>

우선 오늘 글에서 알아볼것은 많이들 궁금해하시는 두가지.


<한그루 남편>에 대한 것 그리고 <한그루 가족사> 입니다.

한그루는 1년 연애하고 9살 연상인 남편과 결혼을 하게 됩니다.


처음에는 금수저이고 재벌급 변호사라는 말이 돌았는데 모두 사실이 아닌 것으로 드러났습니다.  끝내 무슨일을 하는지는 밝혀지지 않았지만, 가끔 사진으로 드러나는 한그루 신혼집을 보면 꽤 크고 좋아보입니다.



한그루가 진짜사나이 나왔을때도 군대 다녀온 남자친구가 도움을 많이 줬다고 이야기 한적이 있었는데 그 남친과 결혼한듯 해요.

결혼식장도 서울 하얏트호텔에서 했고, 한그루 집안도 좋고 평소에 고스펙, 엄친아 마케팅을 상당히 많이 한 것을 보면 남편 집안 역시 본인보다 떨어지진 않을 듯 합니다.

결혼식도 비싸보임 ㄷㄷ

항상 집안 이야기를 많이 해오던 여자 연예인이 1년만에 바로 결혼을 선택할 정도면 단순 감정만 가지고 결혼을 택하진 않을 듯 합니다.(물론 어디까지나 제 생각)


말도 많고 탈도 많았던 한그루 가족사

한그루는 연예인으로 활동하는 내내 화려한 스펙과 집안에 대한 이야기를 해왔고, 실제로 언론을 통해서도 그런 쪽으로 어필을 많이 해왔습니다. 한그루 아버지(새아버지)가 CF감독 겸 영화제작자로 알려져있고, 한그루 어머니 역시 CF모델 출신.. 거기다가 배다른 언니 오빠들이 모두 명문대 출신이며 좋은 직장을 가지고 있다는 것도 이야기를 했었습니다.

한그루 역시 미국 및 중국에서 생활을 해왔고 초등학생때는 부시 전 미국 대통령으로 부터 상장까지 받았다는 것을 알리기도 했었지요.

거기다 중국 베이징 대학교 까지 나왔다고 하니 슈퍼 스펙을 가진 엄친딸로 보일 수 밖에 없었습니다.



어느날 터져버린 한그루 언니의 SNS

한그루 본명은 '유한그루' 입니다. 전혀 다른 핏줄인 언니 오빠가 있는데 평소 그녀의 인터뷰 내용들을 보면 서로 가깝게 지내며 좋은 영향을 주고받은것 처럼 나오지만 실상은 그게 아니었습니다.

새아빠의 전처(한그루 형제자매로 알려졌던 사람들의 친엄마)는 자기 자식들을 본인의 손으로 어렵게 공부시키고 키웠는데 왜 한그루의 언론플레이에 이용되는지 모르겠다고 이야기 하고 언니라는 사람도 함께 sns를 통해서 글을 쓰게 되면서 일이 터지게 되었습니다.

한그루는 제가 알기론 문제가 터지기 전까지는 "큰 언니는 이대 성악과를 나왔고, 둘째언니는 서울대 미대, 오빠는 고대 경영학과를 나왔다."라고 이야기 하고 있었고 꽤나 오랜기간동안 반복해서 이야기를 해왔는데 변명을 좀 어중간하게 했다가 도리어 네티즌들에게 역공을 당하기도 했습니다.

인터뷰 기사 내용.


2011년도부터 2014년도까지 꾸준했던 내용들..


사실 언니오빠들 입장에서 봤을때는.. 아빠라는 사람이 엄마와 자신들을 버리고 다른 여자와 결혼한 사람인데.. 그 둘사이에서 낳은 자식의 성공을 위해서 자신들이 이용당하고 있으니 화가 날만도 하지요..

<이렇게 장문의 글도 써서 공개됨..>

한동안 SNS 및 포털에서 상당히 뜨거웠던 문제고 수없이 기사화 되었으며 인터넷에 보면 관련 블로그글도 많고 해서 제가 정리만 해봤습니다.


한그루 부모님은 뭐하는 사람?

찾아보면 한그루 새아빠는 한양대 79학번 출신으로 금강기획이라는 곳에서 PD로 있다가 독립해서 CF감독일을 하고 있었는데, 한그루 엄마가 어린이모델을 시키기 위해서 노력하던 중에 만나게 되었다는 이야기가 있지만 백프로 확인된 것은 아닙니다.

<어마어마하게 좋은 한그루 집 사진>

새아빠도 그쪽 계통에서 일을하고 엄마 역시 딸을 연예인으로 키우고싶었던 마음이 잘 맞아서. 미국에 보내기전 한국에 있을때도 압구정동 댄스교습소에 보냈었다고 합니다.

원래 한그루가 어릴때 미국에서 오래 살다온것으로 나왔는데.. 다른 글을 보면 또 엄마와 함께 미국가서 1년 정도 지내다 온것으로 나오기도 하고.. 중국으로 가서 식당을 하면서 북경예술학교에 보냈다가 한국으로 들어왔다는 내용들이 있는데 뭐 그리 중요한건 아니지요.

그간 방송에 나온것을 보면 한그루 재산도 집안도 꽤나 좋아보이는데.. 굳이 무리수를 두면서 뜨려고 했던게 화근이 되지 않았나 싶어요.. 끼도 있고 충분히 능력도 있어 보이는데 시간을 두고 차근차근 팬들에게 진실하게 다가갔다면 롱런할 수 있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듭니다.

아래는 재미있는 연예인, 가족이야기

꽃돼지 이대호 연봉과 가족사 이야기

모델 같은 김우리 부인(아내) 딸 사진

박근혜 언니 박근령, 남편 신동욱 총재

역대 최고의 부자 가문 로스차일드 재산, 니키 힐튼 호텔

고지용 아내 허양임 재혼?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