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아프리카 BJ 별풍선 수입을 보면 '부럽다'라는 말이 절로 나올 정도로 상당히 많이 버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탑 랭킹 BJ의 경우에는 왠만한 연예인들 마저도 고개를 숙여야할 정도로 굉장한 고수익을 벌어들이고 있지요.

컴퓨터 앞에서 웃고 떠들고 즐기면서 큰 돈을 버는 것 처럼 보이지만, 나름 많은 노력을 해야할 것이고 매일매일 보는 사람들이 지루하지 않게 컨텐츠를 만드는 것이 보통일은 아닐 것 입니다.

본인의 얼굴을 수많은 사람들 앞에 공개적으로 내비추고 뭔가를 한다는건 용기와 사생활에 있어서 불편함을 감수하기도 해야하니 각자의 장단점이 있다고 생각하지만 그래도 부럽다! ㅜㅜ

지난달은 누가 얼마나 벌었는지 봅시다.




별풍선 환전액은 같은 별풍을 받아도 다릅니다. 

[파트너BJ 개당 80원] > [베스트BJ 70원] > [일반BJ 60원]

우선 아프리카 BJ들에게 별풍선을 선물해주는.. '주수입원'인 '큰손'들을 봅시다.


쯔리* 라는 사람이 12월달에만 1,363,438개를 선물했군요. 2위보다 2배가 넘게 많습니다. 개당 100원이니까 한달에 1억 3천 6백만원을 썼네요 -_-;; 돈이 얼마나 많으면 쌩판 모르는 남에게 저런 큰 돈을 줄 수 있는걸까요..

그 아래 파키라, 턱형밥, 셀그, 일심 등등 닉네임이 다 나오진 않는데.. 여튼 6천만원 4천만원 3천만원 다들 엄청나게 별풍선을 구입해서 선물하는군요!


월별 시청자수. 거제폭격기 1위, 철구 2위, 염보성3위, 범프리카 4위, 봉준, 감스트, 남순, 세야, 이영호, 김택용 순서인데 시청자의 수와 별풍선 수입은 비례하지 않습니다.



월별 강퇴 횟수 ㅋㅋㅋ 최군이 압도적 1위군요. 병역논란으로 안티가 가장 많은 BJ 중 한명 입니다.

자 그럼 별풍선 수입 순위를 볼까요.

아래는 2016년 12월 기준 입니다. 즉 한달 수입.

흐아.. BJ케이 총 환전액 8천153만원 -_-;; 한방에 최대 2천만원 넘게도 터지고.. 대단하네요.. 그 뒤를 BJ남순, BJ 셀리가 7천만원대로 이어 갑니다. BJ송소희는 사진을 찾아봐도 잘 보이지 않더라구요... 그리고 김가희 다온 철수 세야 범프리카 끌녀(지금은 소은인가..로 이름을 바꿨다고)


아래 위 BJ 얼굴들 입니다.


케이는 금수저 BJ라고 불리더라구요. 타고 다니는 자동차가 아우디 R8 이네요.. 원래 돈도 많고 또 잘버나 봅니다. 뭐 하나 부러운게 없는 인생 같아요.~

남순은 남자였군요. 이름 보고 여자인줄 ㅎㅎ 다들 잘생겼네요 여자들이 좋아할 스타일!

셀리는 과거 논란이 많더군요. 자세한건 필요한 이야기는 아니니 패스.

김가희, 사진들을 보니 노래 부르길 좋아하나봐요.

다온.. 흠 주로 저런 복장인데 개인적으로 선호하는 스타일은 아닙니다.

아프리카 철구는 모르는 분들이 별로 없을 정도로 유명하죠. 저렇게 자극적인 막장 방송이 컨셉.

BJ세야는 과거에 아프리카BJ 전체 수입 1위로 방송에 나온적도 있습니다.

범프리카.. 지금은 아프리카에서 별풍선으로 돈벌어서 식당도 크게 냈다고..

끌녀.

11위는 최군이네요. 욕 많이 먹어도 돈도 잘 버네요.. 한달에 4천만원 이라니.. 군대가기 싫을만도 합니다. 갔다오면 이 수준으로 회복하기는 거의 힘들테니까요.

불도그, 서윤, 찬, 지유, 염보성, 아윤, 원큐, 청글, 박가린 등등 모두 월 3천만원대의 수입.

21위~30위 : 김기훈, 엣지, 이화, 이슬이, 난닝구, 사이다, 세경, 아리샤, 이영호, 슈기

31위 ~ 50위 : 로이조가 많이 떨어졌네요. 워 등락이야 항상 있으니 나중에 언제든지 상위권으로 올라갈 수 있는 사람 입니다, 춤추는곰돌, 앙쁠?, 턱형, 김레인, 지코, 수정, 대한, 사라, 김다희, 김윤중, 창현, 유설아, 쪼꼬북, 봉준, 채원, 이제동, 유소희, 도아, 도재욱 등 솔직히 저 처럼 아프리카TV를 즐겨보지 않는 사람의 경우에는 한번도 못들어봤을만한 사람들도 2천만원이 넘는 수입을 받는군요 ㄷㄷ

51위~70위 : 윤마, 민성, 두치와뿌꾸, 새벽, 김여포, 유소다, 버블디아, 향이, 파이, 음무핫, 화정, 킬샷, 빵탱이, 민서하, 박진우, 쏘, 수영, 용느, 채림, 미유

71위~101위 : 별난바, 꽃돼재, 채우리, 코코, 하나나, 외질혜, 안하랑, 김택용, 당근로그, 시링, 인아짱, 새샘, 정개철, 하예라, 꽃태자, 에어비스, 핸이, 갓성은, 김여와, 나리, 아루, 이성민, 한또니, 김세라, 동빠, 막둥김현정, 임준영, 혁이, 주영스트, 양팡, 김이브 이렇게 100위 안에만 들어도 1000만원 중반대 수입이네요. ㄷㄷ

그 유명한 김이브가 100위 밖으로 밀려났군요.. 그래도 이렇게 꾸준하게 오래 안정적인 수익을 올리는 BJ는 드뭅니다.

이상 아프리카 BJ 별풍선 수입 순위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정말 대단하죠?^^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