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아 까도 까도 끝이없는 무한한 양파같은 여자여.. 도대체 대통령 임기동안 청와대에서 무엇을 한것이냐.. 이번에는 '기치료 아줌마'에.. '주사 아줌마'까지.. 허허.. 언제부터 청와대가 '여성전용 헬스케어센터'가 되었나요.

최순실,박근혜,간호장교,성형외과의사,주사,미용실 원장 등등 하나같이 미용과 건강에 관련된 것들이군요. 그런데 어떻게 보면 박근혜는 크게 잘못이 없는지도 모르겠습니다. '뇌없는 국민'들이 투표해서 앉혀줬고.. 딱 박근혜를 뽑아준 사람들의 수준 대로 행동을 한 것이니까요.

이제는 신기하기만 합니다. 전세계 역사에 이런 무능하고 어이없는 대통령이 또 있을까 싶네요.




이제는 오히려 제가 '박근혜 7시간'이 밝혀지는게 두려울 정도 입니다. 이게 다 알려지면 그 엄청난 부끄러움과 수치심은 저의 몫이 될테니까요.


박근혜가 필러 등 피부 시술을 받은 흔적은 뚜렷하고 증거만 해도 셀 수 없을 정도인데.. 청문회에 나온 그 누구도 자기는 하지 않았다고 이야기를 했지요.. 그럼 누가 했나.. 했더니 오늘은 '주사 아줌마' 이야기가 나오네요. 하하

'이영선 제2부속실 행정관(최순실 따라 다니면서 따까리 역할 했던)'이 정호성에게 보낸 문자에서 드러났다고 합니다.

"주사 아줌마 들어가십니다."

"기치료 아줌마 들어가십니다."

이런 문자를 주고 받은 내역이 있다고 합니다. 



"주사 놓으러 왔어용~"

이 문자를 보낸 시간대가 보통 밤 9시에서 10시 사이라고 합니다. 하루종일 청와대에서 맛잇는 밥먹고 놀다가 드라마 예능 보고.. 밤되면 이렇게 주사도 놔두고 기치료도 해주는 사람들이 들어와서 케어도 해주고.. '공주님'이 따로 없다는 생각이 절로 들지요.

'청와대 보안손님'들은 도대체 얼마나 많고 다양한걸까요? 김영재 병원 원장, 김상만 전 대통령 자문의, 조여옥 대위, 거기다가 기치료, 아줌마들까지 박근혜의 피부와 피로회복을 위해서 이렇게 노력을 했다니.. 암환자에게도 이렇게 많은 사람들이 붙진 않은 것 입니다.


선생님이나, 간호사 등이 아니라, '아줌마'라고 부른것을 보면 '야매'일 가능성도 매우 큽니다. 한 나라를 책임지는 대통령이 야매시술이라니 ㅋㅋ 피부가 아니라 프로포폴을 맞은것 아니냐는 의혹도 계속 따라다닙니다.


주사 아줌마는 최순실과도 관련이 있습니다. 예전에 최순실 집에서 집안일과 육아를 맡았던 도우미들이 D일보와 했던 인터뷰를 보면 "최순실 집에는 주사기, 태반 앰풀 등이 상자째로 보관되어 있었고 주사 아줌마가 일주일에 한번식 집으로 와서 주사를 놨다. 최순실 언니인 최순득 그리고 장시호 집으로도 찾아갔다." 라고 이야기 했지요. 아마 그 아줌마가 동일인물이 아닌가 싶네요.

청와대에서 대형 티비 딱 켜놓고.. 박근혜와 최순실이 편한 의자에 누워서 드라마 보며 피부 시술 및 마사지 등을 받으면서 국민 혈세로 여왕 생활을 하지 않았을까 하는 생각이 드네요..

이렇게 청와대에까지 주사 아줌마 같은 사람을 불러서 맞아야 하는 이유는 단순 합니다. 피부 시술이라는게 한번 받고 효과를 보고 나면.. 그게 영구적으로 지속되는게 아니라 금방 다시 되돌아 가는데 조바심 느껴지고 다시 확 삭아보이는 본인의 모습을 보면 다시 맞지 않을 수가 없다고 하네요.

이뻐지고 싶고 젊어지고 싶은게 본능이고 특히 여성이라면 그런 욕망이 더 강하겠지만.. 아파트 부녀회장도 아니고 대통령이라는 사람이 이게 말이나 됩니까...


위 사진 양쪽이 각각 몇년도 인지 한번 맞춰보세요.

물론 왼쪽은 최근 입니다.(잉? 그럼 오른쪽은 미래?)


<오히려 10년이 지나 더 젊어진 박근혜..>


위 사진을 보면 참 가슴아픕니다. 미국 오바마 대통령은 임기동안 완전 20년은 폭삭 늙어버린 모습이지요.. 그만큼 고생도 많이 했다는 뜻이고 실제 미국에서 오바마의 인기는 8년이 다되가는 지금도 높은 지지율로 인정을 받고 있습니다.


그리고 또 하나 재미있는게 '기치료' 입니다. 박근혜가 이상한것을 많이 믿는다는것도 알고 있었.. 무당에게 조종받을 정도로 좀 맛이 갔다는 것도 알았지만 이런거까지 하는 줄 몰랐습니다.

저는 박근혜가 예전부터 '국선도'를 했던 경험이 있어서 그게 이렇게 연관되지 않았나 하는 생각도 드네요.


ㅋㅋㅋㅋㅋ 미치겠다 저거 박근혜 맞아요.

혹시나 싶어서 국선도 기치료를 검색해보니까.

암을.. 스스로 치유한다는 것도 보이고 -_-;

다이어트.. 여드름.. 주름 오잉?

희귀난치병도 고치고..

하아.. ㅜㅜ

알수록 부끄러운 박근혜 ㅜㅜ

기치료는 이런거..

아래 글도 한번 보세요..

[이런저런 이야기] - 박근혜 허경영 예언 동영상

이거랑.. 내년에는 어떻게 풀릴지

[생활 꿀팁] - 2017 토정비결 무료 운세 보기

이것도 봅시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