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헉 '시노자키아이'가 아프리카tv에 나왔군요.. 윰댕이라는 BJ와 함께 나왔어요 제가 BJ이름을 잘 모르긴 하는데 윰댕은 이쁘다고 하도 그래서 예전에 몇번 봤던 기억이 있습니다.

그런데 윰댕 시노자키아이 같이 있으니까 와.. 역시 아이는 사랑이라는 말이 그냥 나오네요 ㅎㅎ 이정도면 한국말만 잘하면 연예계에 진출해도 되겠어요..

사실 시노자키아이 수준의 매력(?)이면 말안하고 가만히 있기만 해도...

급한데로 찍어서 몇장면 올려봅니다.




아 시노자키아이 정말.. 쩌네요..

우선 시노자키아이 옆에 있는 BJ윰댕은 대도서관과 함꼐 유명 BJ부부이기도 합니다. 

울산 울주군 언양읍이 고향이고 키는 172cm 늘씬하고 예쁜 얼굴로 결혼전부터 많은 팬들로부터 상당한 별풍선을 받았지요. 그리고 본인보다 더 수입이 좋은 대도서관과 결혼을 했습니다. 하지만 욕먹는 BJ들과는 다르게 그래도 두사람은 꽤나 좋은 평가를 받는편입니다. 대도서관은 욕을 하지 않고 깔끔하게 방송해서 좋고, 윰댕 역시 지금까지 나쁜소문 한번 없었던 것 같아요.




아프리카TV에서 미녀BJ로 분류되었던 윰댕이 시노자키아이 옆에 있으니까.. 아..

하긴 시노자키아이는 성형하나 하지않고도 왠만한 연예인들 발라버리는 수준이니까 일반인과는 비교 불가입니다.

거기다가 G컵녀..

시노자키아이는 한국에서도 상당히 인지도가 높은 일본 그라비아 모델 입니다. 굉장한 자연산 글래머 몸매에 화장지우면 중딩으로 보이는 베이비 페이스.. 남자들의 환상을 자극할만한 요소들을 많이 갖추고 있습니다. 거기다가 시노자키아이 골반까지 좋다능..


한국인들이 시노자키아이를 더 좋아하는 이유는 아무래도 '친한파'인 이유겠죠

한국 문화와 음식을 굉장히 좋아합니다. 소녀시대 노래 부르는 장면은 몇번이나 나왔었지요. 


아 정말 예쁘네요..

단순하게 몸매로 먹고 들어가는 유명인이 아니라, 노래도 굉장히 잘 부릅니다. 왠만한 아이돌 가수들보다 음색도 더 좋구요.

원래 가수가 꿈이었는데, 길거리 캐스팅(당시 14살 중딩)을 했던 회사가 하필 그라비아 회사였고.. 시노자키아이는 이 회사 들어가서 열심히하면 가수가 될 수 있겠지.. 라고 생각해서 열심히 했던게 여기까지 오게 되었네요.

시노자키 아이 노래 실력 한번 보실까요.







음식 먹는걸 엄청나게 좋아해서 시노자키아이 SNS에 올라오는 사진 절반 이상이 음식;;

그러고 보니 대도서관이랑 윰댕이랑 많이 닮은듯..

흐아 시노자키 아이 눈웃음..

한국 게임 서든어택 효과음 녹음도 했었죠.. 게임은 망했지만.

그냥 쳐다보기만 해도 ..

시노자키아이 한국어 실력은 아직 미숙하지만 꾸준하게 공부하고 있다고 합니다. 실제로 간단한 대화들은 꽤 하더라구요. 목소리가 귀여움..

더블킬~

언빌리버블~ 이런거 했군요.. 게임을 안해봐서..

배고파서 울먹~


시노자키아이 사진들 중 섹시한건 많이 보셨을테니.. 저는 화장기 거의 없는 민낯에 가까운 순수한 얼굴들을 모아봤습니다.

시노자키아이 성형 의혹이 생길수가 없음.. 너무나 자연스러운 얼굴.. 칼 한번 안대고 이렇게 이쁠수가..

쌩얼하면 완전 애기군요;;

다양한 표정들.. 큰 변화없어 보이지만 표현력있어보임

시노자키아이 같은 여자친구랑 2박3일 놀러 한번 가봤으면;;

매력있죠?^^ 아래는 이홍기랑 루머났을떄 ㅜㅜ

(작년 글이고 둘은 그냥 친구라고 이야기 했음..)

[시노자키아이 남자친구 이홍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