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승환 17세이브 동영상 지금 올라온것을 봤습니다. 오.. 정말 대단하군요... 오승환 세이브 하나씩 올라올때마다 상당히 뿌듯 합니다. 미국가서 이렇게 빨리 자리잡을 줄 몰랐거든요. 계투진으로 쓸려고 데려갔다가 원래 있던 마무리가 못해서 올려봤는데.. 한국 일본 모두 휩쓸어버린 그 경험과 경력이 어디가나요..

미국은 타자들이 다르기 때문에 힘들거라고 이야기 했지만 돌부처는 돌부처 입니다. 흔들리지 않고 자기갈길 묵묵하게 가네요. 

오승환 17세이브 동영상 그리고 현지반응을 정리했습니다.




오승환이 시즌 17세이브에 성공하면서 또 한번의 호평을 받고 있습니다.  세인트루이스 카디널스 선수인 오승환은 9월 10일 미국 세인트루이스 부시 스타디움(홈경기)에서 열렸던 MLB(메이저리그) 밀워키 브루어스와의 경기에서 4 : 3으로 1점 아슬아슬하게 앞서고 있던 9회초에 등판해서 1이닝을 1볼넷 하나만 주고 삼진 2개를 추가하면서 안정적으로 끝냈습니다.



올라왔습니다. 오늘 경기전 방어율은 1.89... 오승환 세이브 성공후 1,87이 되었습니다. 20세이브 다 되어가는데 1점대 방어율.. 정말 세인트루이스는 오승환 헐값에 데려간겁니다.


첫타자 도밍고 산타나 선수와 풀카운트까지 가는 접전을 벌였습니다. 오승환이 너무 혹사 당하는 느낌이라 최대한 볼 덜 던지고 내려가야하는데 흑..


아 저걸 스트라이크로 잡아주지 않는군요.. 정말 잘 던졌어요.. 심판 개눈도 게임의 일부이니 어쩔수없습니다. ㅜㅜ 볼넷 하나 내줍니다. 1점 차이라서 1명만 나가도 신경이 많이 쓰입니다. 1루 견제도 신경써야 하구요.


두번째 타자인 올란오 아르시아에게 스트라이크 2개를 던지고 주도권을 잡습니다. 이렇게 되면 유인구 하나만 훅 들어와도 배트가 나갈 확률이 큽니다.


역시사 높은쪽 빠른볼을 던졌더니 삼진!!


세번째 타자 매니 피냐.. 2스트라이크 1볼. 역시 오승환이 유리합니다. 


150km짜리 포심 패스트볼로 삼진!

이제 하나만 더 잡으면 오승환 17세이브 성공 합니다.

2스트라이크 2볼.. 

마지막 상대는 밀워키의 강타자인 라이언 브론이기 때문에 마음을 놓을 수 없습니다. 만약에 홈런이라도 맞아버리면 역전패하게 되니까요. 다섯번째 공을 던집니다..


140km짜리 슬라이더를 던졌고 브론이 오승환의 공을 치긴 했으나 빗맞아서 땅볼!

잡습니다.

2루 아웃.

오승환 17세이브, 4승 3패

오승환 17세이브 동영상 재미있게 보세요. 그리고 그 아래는 이전 세이브 현지반응 입니다.


글을 쓰는 지금 오승환 세이브 현지반응 오늘게 아직 올라오지 않아서 이전거 올려드립니다.

그리고 마지막에 이전 세이브 동영상도 올릴게요.. 강정호에게 홈런 맞고도 세이브 올린 게임인데, 현지해설도 나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