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유튜브 때문에 많은 사람들이 스타가 됩니다. 이번엔 ‘캐리언니’에 대해서 알아볼까요. 요즘 유딩,초딩들 사이에서는 캐리언니 모르면 간첩.. 이라고 하면 아재겠죠.. 음.. 뽀로로 보다 인기가 많다고 하니 엄청난 인물 입니다. ㅎㅎ

캐리언니의 매력은 무엇일까요.. 한 아빠의 말을 들어보면 아이 보여주려고 틀었다가 자기도 같이 보게 되었다고 ㅋㅋ

'캐리언니'라는 닉네임이 붙은 이유가 해당 여성분의 유튜브 채널 이름이 ‘캐리와 장난감 친구들’이기 때문입니다. 그 언냐에 대해서 자세히 알아볼까요.




시작하기에 앞서 캐리언니 동영상 캡쳐사진에 제 블로그 주소를 넣은것은

요즘 글을 그대로 복사해다 자기가 쓴것처럼 올려놓는 사람이 있어서

방지용으로만 해놓은 것 입니다. 


저작권은 당연 캐리언니에게^^


저는 캐리언니에 대해서 우연히 방송 인터뷰를 보다가 알게 되었는데요. 그냥 특이한 직업을 가진 사람인가보다 했는데 검색해보니까 캐리언니 유튜브 조회수가 어마어마 하더라구요 ㄷㄷ


정확한지는 모르겠지만, 모 통계 사이트의 자료에는, 캐리언니가 한국 유튜브 채널 중 구독자 수가 4위라는 말도 있었습니다. 그 뒤가 무엇인지 아시나요? 바로.. 초통령 뽀로로...  이제 올해초인가 자료인데 요즘 캐리언니가 방송 엄청 타고 더 유명해져서.. 아마 더 올라갔을지도 몰라요.

캐리언니 유튜브 채널은 장난감을 어린 아이들에게 지루하지 않고 친절하게 소개해주는 동영상들이 있습니다. 예전에 엄마들이 뽀통령을 틀어줬다면 요즘은 캐리언니 영상을 많이 틀어준다고 해요.. 하지만 부작용은.. 거기 나오는걸 사줘야 한다는거.. 그러니 어머니들 아이가 혹시 땡깡 9단이면 그냥 애니메이션, 만화 틀어주세요 ㅋㅋ

구독자가 100만명이 넘어가고.. 조회수가 11억이 넘습니다.. 이정도면 거의 글로벌 스타급이라고 봐도 무방할 정도네요..



캐리언니 동영상 댓글들 보면 초딩들 천지 입니다. ㅋㅋ


완전 스타에요 ㅋㅋ 캐리언니 답장 한번만 부탁드린다는 어린이 ㅋㅋ

이런거 보면 역시 아이들이 순수하고 귀엽구나 싶은데

악플 쓰는 애들도 있습니다;;;


캐리언니 머리모양 바꾸셨다고 작은것까지 알아채는 아이들 ㄷ 거의 아이돌 스타급인듯..;


 ㅋㅋㅋ 귀여움


캐리언니의 강점은 컨텐츠가 상당히 많고.. 또 아이들의 눈높이에 맞춰서 잘 진행한다는 것이겠죠. 그리고 남들이 하지 않는 블루오션을 개척한것이 시기가 딱 맞아떨어져서 폭발적인 반응을 얻지 않았나 합니다. 수많은 장난감들이 있기 때문에 컨텐츠를 만들기도 좋을것이고.. 하지만 반대로 보면 그 많은 것들을 매번 아이들이 재미있을 수 있도록 만들려면 머리가 쥐가 날 것 같아요.



제가 이 글 쓰면서 캐리언니 동영상 찾아 봤는데.. 음.. 

나중에 제가 아이들을 낳으면 보여주면 안되겠다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ㅋㅋㅋ

 

캐리언니는 진행도 잘하지만... 단순한 장난감 소개를 넘어서, 상황극을 혼자 열심히 하면서 ㅋㅋ 이렇게 장난감을 가지고 놀 수 있다는것도 보여주기 때문에 아이들에게 더욱 강한 뽐뿌질을 하는 것 같습니다.


아마 많은 장난감 회사에서 서로 자기 제품가지고 찍어달라고 난리겠어요.. 예전에는 본인이 다 직접 구매해서 영상제작을 했다고 하는데.. 지금은 줄을서서서 제발 써주십쇼.. 할듯..


 

'캐리와 장난감 친구들'이 앞으로 어떤 방향으로 나갈지 모르겠지만 

지금은 아동 콘텐츠 제작 업체로 알려져 있습니다. 

'캐리소프트'는 캐리언니의 친오빠와 함께 공동운영을 하고 있습니다. 

본명은 강혜진이고 올해 28살인가 그렇다고 해요..


놀라운것이 캐리언니 유튜브 영상들이 어마어마하게 많은데 

대부분이 대본도 없이 그냥 그때그때 즉흥적으로 진행하면서 만든거라고 합니다. 


그래서 초기 영상들을 보면 

인형, 로보트 들의 팔과 다리가 쑥 빠져버리기도 하는 장면도 나온다고 해요.


어린시절부터 오빠와 함께 장난감을 가지고 노는게 너무나 좋아서 이쪽길을 택하게 되었다고 하는데요. 이렇게 대성할거라고 본인도 몰랐을거에요.

또 캐리언니 유튜브 또 하나의 장점은 무조건 최근에 나온 비싼 장난감들만 가지고 리뷰를 하는게 아니라, 옛날 장난감이나 집에 있을법한 것으로도 재미있게 놀 수 있겠다는 생각이 되면 그것을 소재로 쓴다고 합니다.

캐리언니 유튜브 수익이 궁금해지는 시점 입니다... 벌써 11억뷰를 찍었는데..

보통 1뷰당 1원으로 보시던데.. 광고 형태에 따라 다릅니다. 특히나 인기 페이지는 좀 더 올라간다는 말이 있어요.


거기다가 캐리언니는 카테고리가 명확하다 보니.. 관련 홍보영상만 나와도 뭐...

캐리언니 유튜브 수입은 단순하게 1view=1원만 잡아도 벌써 11억 입니다.

아마 그 이상일테구요.. 여기에 업체들의 간접 홍보비까지 생각하면..

흐아.. 벌써 십수억은 벌었겠군요... 대단하심.. 캐리언니 동영상 올려드릴게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