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해운대 마린시티자이 경쟁률이 상당했습니다. 마린시티 쪽에 들어갈 아파트는 자이가 마지막이 될거라고 하더군요.. 거기다 자이는 래미안과 함께 주부들이 호감을 가지고있는 최고의 브랜드 중 하나이기 때문에 프리미엄도 조금은 더 붙지 않았나 하는 생각이 들어요.

해운대 마린시티자이 어떻게 지어졌나 구경 한번 해봅시다.

 

 

해운대가 보이는 멋진 뷰를 가진 곳 입니다. 

 

바다바람 냄새가.. 좋을수도 안좋을수도..

 

해운대이 마린시티자이에서 보는 야경

 

 

해운대 마린시티자이 위치

해운대 마린시티 자이가 48층짜리군요 ㄷㄷ

 

커뮤니티 시스템도 꽤 잘되어 있나 봅니다. 단지 안에 실내골프연습장도 있고.. 맘스카페, 피트니스 센터, 남여 사우나실 및 샤워실

 

 

 

 

생활의 여유를 더해주는 테라스 설계 (5층 세대)

이웃과 함께 정원을 꾸미거나 파티장 등으로 활용할 수 있는 5층 외부테라스는
세대간 구분을 위한 간벽이 설치되지 않는 공용공간입니다.

 

 

아래부터는 해운대 마린시티자이 평수별 평면도 입니다.

80㎡A 43세대

84㎡A 86세대

 

80㎡B 43세대

 

 

84㎡B 86세대

 

 

해운데 마린시티자이 분양가는 평당(3.3㎡) 1700만원 정도 입니다.

 

스마트폰을 통해서 가스밸브, 공동현관 출입문, 조명제어, 보일러 온도 제어 등 다양한 편의기능이 있습니다. 이런거 정말 탐나내요!!

 

 

우리 단지 전용 사이트 | 단지 소식과 정보를 공유, 전자도서관, 날씨정보 등 다양한 온라인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격검침시스템 | 중앙관리실에서 각 세대 전기, 수도, 가스 등의 사용량을 자동으로 검침합니다.

 

원격제어시스템 | 홈네트워크 시스템과 연계, 세대 안팎에서 휴대전화로 세대 내 전등·난방·가스 (OFF 만 가능) 등을 원격제어할 수 있습니다.

 

커뮤니티센터 무선랜 | 커뮤니티 공간에서도 스마트폰, 태블릿PC, 노트북 등으로 인터넷을 사용할 수 있도록 무선랜 설비를 제공합니다. (회선 이용료 별도)

 

 

해운대 마린시티자이에는 고기밀성 단열창호 (일면 로이코팅) 단열효과가 우수한 로이 일면 코팅유리가 적용되어 실내의 온기를 유지하고 실외의 냉기를 차단하여 겨울철 난방 효율을 높여줍니다.

 

 

 

승강기 방범 핸드레일 어린이나 여성 승객이 자연스럽고 신속하게 버튼을 누를 수 있도록 핸드레일 끝부분에 비상호출버튼을 배치하여 비상 시 방재실과 신속히 연결할 수 있습니다.

 

화재/가스/방범/문자 알림 서비스

세대 내에 설치된 감지기를 통해 화재, 가스 누출, 창문을 통한 침입 등 비상 상황시 알림문자가 발송되어 신속히 대처할 수 있습니다.

 

방범형 도어 카메라 및 월패드 방범 녹화(CCTV) 기능세대 현관 근처 움직임 감지시 일정 시간 동안 해운대 마린시티자이 곳곳의 영상을 촬영/저장하며 스마트폰을 통해 영상 확인이 가능합니다. (동영상 : 안드로이드, 이미지컷 : i-OS)

 

해운대 마린시티자이.. 역시 새아파트가 좋긴 하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