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실검에 뜨긴 뜨는데 둘다 모르는 사람이네요.. ‘신다은’은 여배우이고, ‘임성빈’은 공간 디자이너라고 합니다.  신다은 소속사인 네오스 엔터테인먼트에서는 5월달에 임성빈과 결혼한다고 밝혔습니다.

두사람은 비공개 예식을 치를거라고 합니다.

속도위반이 아니라고 이야기 했는데 혹시 궁금해하신분…?

 


가수 빈지노 본명이 임성빈이라서 놀라신분도 계셨을듯 ㅋㅋ

 

임성빈의 새신부 신다은은 85년생으로 나이가 올해 32살 입니다. 뮤지컬 루나틱으로 데뷔를 하였으니 벌써 연기경력이 상당히 오래 되었네요.

2007년 드라마시티를 통해서 티비에 나오기 시작했구요, MBC 뉴하트에 나온적이 있다고합니다.

당시 신다은은 뉴하트에서 김미미 역으로 나왔다고해요.

극중에서 박철민과 사랑을 키워 나가는 인턴 실습생으로 나왔다고 하네요.

 

그리고 최근에는 돌아온 황금복이라는 드라마에 나왔다네요.

이모습


신다은이 출연한 작품들을 보면 상당히 많습니다.


아래는 신다은이 나온 작품들의 사진들입니다. 보시면 기억이 나실지도 모르겠어요


신다은의 드라마 출연작


    2007년 KBS2 단막극 <KBS 드라마시티 - 명문대가 뭐길래> ... 변태이

    2007년 MBC 월화드라마 <뉴하트> ... 김미미

    2008년 SBS 주말극장 <행복합니다> ... 쫑아

    2008년 SBS 특별기획 <가문의 영광> ... 오진아

    2010년 KBS2 월화드라마 <부자의 탄생> ... 한소정

    2011년 KBS2 단막극 <KBS 드라마 스페셜 - 동일범> ... 김상미

    2011년 KBS2 단막극 <KBS 드라마 스페셜 - 필살기> ... 영세

    2011년 SBS 주말극장 <내일이 오면> ... 오수정

    2011년 MBC 월화드라마 <빛과 그림자> ... 강명희

    2012년 KBS2 수목드라마 <세상 어디에도 없는 착한남자> ... 꽃뱀

    2012년 MBC 주말드라마 <아들 녀석들> ... 한송희

    2013년 MBC 주말드라마 <사랑해서 남주나> ... 은하경

    2014년 MBC 단막극 <MBC 드라마 페스티벌 - 터닝포인트> ... 염수정

    2015년 SBS 일일드라마 <돌아온 황금복> ... 황금복





신다은이 나온 영화


    2010년 <심야의 FM> ... 고아영

    2011년 <고양이: 죽음을 보는 두 개의 눈> ... 보희

    2013년 <열한시> ... 남궁숙




신다은 출연 뮤직비디오


    2007년 장연주 - One Sweet Day

    2009년 마야 - 위풍당당

    2011년 플라워 - You are my everything




신다은의 과거 뮤지컬 출연작

    2004년 <루나틱>

    2009년 <스페셜레터> ... 오순규


 신다은이 나온 연극

    2005년 <숨은그림찾기>

    2005년~2006년 <순정만화>

    2007년 <클로져> ... 지현

    2010년 <클로저> ... 앨리스

    2011년 <행복> ... 아내

    2014년~2015년 <그날들> ... 그녀


남편이 될 공간 디자이너 임성빈은 JTBC '헌집줄게 새집다오'에 나왔다고 합니다.

이중에서 왼쪽 사람이 신다은 남편 임성빈



신다은 귀엽죠?

가수 마야와 친분도 있어서 예전에 뮤비에 무료로 나와준적도 있다고 합니다. 의리녀네요~

위풍당당이라는 곡에 나왔데요~!


신다은의 이미지는 주로 귀여운 느낌이네요..

악녀를 하기에는 얼굴이 너무 선하게 보이는것 같아요


배우 신다은은 상명대학교를 나왔나봐요. 예전에 보니까 주얼리 멤버였던 김은정과함께 상명여대 홍보대사를 하기도 했네요.

학교 다닐때 '강풀의 순정만화', '클로저', '숨은 그림 찾기' 등 연극에 나왔었다고 하네요.


임성빈은 이런 신다은과 결혼하게 되어서 기분이 좋겠네요~!

보통 여배우들은 사진보다는 실물이 훨씬 이쁘더라구요


엥 신다은 한쪽 눈이 왜 시퍼렇지... 

재미있는것이 아시아 프린스 광수가 예전에 좋아했었데요! ㅋㅋ



<남편 임성빈이 보면 흐뭇하려나 욱 할려나 ㅎㅎ>

좀 오래된 ‘런닝맨’인데요. ‘친구와 황금’ 특집 편에 신다은이 나왔었는데, 당시에 이광수 절친으로 출연했습니다. 그리고 폭로하면서 광수를 당황하게 했습니다. ㅋㅋ 유재석이 "광수랑 썸탄 적이 있다고 하던데 사실인가요?"라고 묻자 

신다은잌ㅋㅋㅋ "저는 그런적 없는데 광수 혼자 그런것 같아요."라고 ㅋㅋㅋ 거기다가

"너(광수) 저번에 고백도 했잖아"라고 ㅋㅋ 멤버들은 광수가 승냥이라고 막 놀리고 ㅋㅋ 결국 인정 했습니다.

 


임성빈, 신다은 두사람은 어떻게 만났나?


임성빈과는 지인의 소개로 만나게 되었다고 합니다.  신다은은 임성빈과 1년정도 연애를 했다고 밝혔습니다.


신다은의 남편이 될 임성빈 디자이너는 뭔가 지적으로 생겼네요~!


임성빈 디자이너의 웃는 모습을 보니 사람이 선해보이고 그러네요~ 신다은도 사진들 보니까 성격이 좋아보였어요

다음에 티비에서 임성빈 디자이너를 보게되면 아 이사람이 여배우랑 결혼한 사람이구나~ 하고 생각이 나겠네요

신다은 사진들 보니까 사진들이 하나같이 다 밝고 웃는 모습이네요 귀엽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