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요즘 스마트폰 게임들도 점점 고사양화 되다 보니, 블루스택으로는 하기 힘들다는 분들이 많이 계십니다. 조그마한 스마트폰으로 게임을 하다가 노트북 등 대화면에서 하면 그 감동이란 ㅎㅎ 물론 두손으로 동시에 빠른 조작을 해야하는 레이싱 게임, FPS게임 등은 안드로이드 에뮬레이터로 돌리려면 좀 빡세긴 합니다..

스마트폰 게임 pc에서 하기를 원하시는 분들은 아마 대부분 ‘게임 오토’를 위해서가 아닐까 싶네요. 접속 유지, 매크로를 이용해서 컴퓨터에서 폰게임을 오토로 돌리기 등 고수들의 세계는 끝이없어 보입니다.

어떻게 할 수있는지 한번 알아볼까요?

 


지니모션(Genymotion) 블루스택 보다 더 좋은점은?

우선 다운로드 받을 수 있는 주소는 [컴퓨터에서 스마트폰 게임 하기 Genymotion] 여기 입니다.

들어가시면 Buy 즉 사라는 단어가 보이는데, 유료 외에 무료 버전도 있으니 안심 하시길..

 

메뉴 오른쪽에 Sign in 들어가셔서 – 가입 – 가입 이메일 확인 – 다운로드

하시면 됩니다.

지니모션이 게임용 안드로이드 에뮬로 블루스택 보다 더 좋게 평가받는건, 고사양 스마트폰 게임이 블루스택에 비해서 좀 더 빠르게 잘 돌아가기 때문입니다.

다운 화면 들어가시면 두가지가 있습니다.

1. Get Genymotion

2. without virtualbox

버추얼 박스(가상공간 만들어주는 프로그램)없으시면 1번, 있으시면 2번 받으세요.

 

이렇게 스마트폰 화면이 내 컴퓨터 화면에 생깁니다.

그럼 원하시는 게임이든 뭐든 깔고 즐기시면 되겠죠?^^

좀 더 고사양 게임을 즐기려면 이런 가상공간에 까는것 말고 아예 네이티브로 윈도우나 리눅스처럼 부팅해서 쓰는게 있더군요 ㄷㄷ.. 아래로 가셔서 한번 보시길…

[고사양 안드로이드 스마트폰 게임 pc에서 돌리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