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저는 누가 압축 프로그램 추천 해달라고 그러면 무조건 '반디집' 해줍니다. 세계적으로도 이미 검증을 받았고.. 이런 '완전 무료' 프로그램을 만들어준 개발자에게 감사한 마음이 들고, 나라에서 이런 사람에게는 상이라도 하나 줘야하는게 아닌가 싶을 정도 입니다.

괜히 하는 말이 아니라 유료 압축 프로그램 보다 좋아요. 개인, 기업 모두 완전 무료 입니다. 관공서, 군부대 어디에든 써도 되지요.

예전에 일부 개발자들이 무료인것처럼 풀었다가 사람들이 실수로 회사 컴퓨터에 깔게되면 고소하고 돈뜯어가는 사례들이 있어서 놀라신분들도 계실텐데 반디집은 그런거 없습니다. 완전 혜자 프로그램 이에요.




이게 구버전 디자인인데.. 이번에 반디집 6버전대로 올라오면서 다자인도 완전 깔끔하게 많이 바뀌었습니다.



자동 업데이트 해놓지 않은 분들은 도움말(A) - 정보(F1)로 들어가시면

왼쪽 하단에 '업데이트가 필요합니다.'라고 나오죠 저거 누르시면 됩니다.

아니면 홈페이지가서 반디집 다운로드 받으시면 되겠습니다.



설치 화면 또한 매우 깔끔합니다. 이상한거 깔아달라고 나오지도 않구요. 초보분들도 마음 놓고 '동의 및 설치'누르시면 되겠습니다.

짠~ 이쁘게 바뀌었네요.

아이콘도 좀 더 멋지게 변경~!

저는 현재의 UI가 더 마음에드는데요. 혹시 이전버전의 모습을 쓰고 싶으시다면

보기(V) - 툴바 - 구식을 골라주시면 되겠습니다.

사용법은 너무 간단하죠. 풀고싶은 압축파일에 마우스 우클릭해서 풀면 되고.. 압축하고싶은것 쭉 긁어 골라서 마우스 우클릭 후 압축을 하면 되겠습니다.

[반디집 다운로드] 여기서 받으시면 됩니다. 개발자님에게 다시 한번 감사의 말씀을 올리고 싶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