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올해 MLB 중계 역시 많은 기대가 됩니다. 좋은 성적내던 류현진은 부상이 장기화 되면서 인기가 확 사그라 들어버렸고.. 강정호는 음주운전 세번으로 이제 제 마음속에서도 아웃.

이대호를 많이 기대했는데 롯데로 돌아와버렸고.. 다른 선수들은 크게 두각을 드러내지 못하는 상태..

그래도 스프링캠프에서 박병호가 다시 잘해주고 있더군요.. 오승환도 이제 곧 합류할거고.. 일단 저를 포함해서 많은 분들이 류현진 중계를 많이 가다리고 있는 것 같아 정리해봤습니다.




'류현진, 인성은 마음에 들지 않지만 복귀는 성공적이었으면'

안티팬도 참 많지요. 사실 저도 그렇게 좋아하진 않지만 강정호처럼 범죄를 저지른것도 아니고 해서 왠만하면 응원하는 편 입니다.

올해 복귀해서 방어율 3점 중후반, 7~8승 정도만 해줘도 큰 성공이라고 생각합니다. 

류현진 MLB 중계 보는 방법은 주로 해외중계 사이트를 많이들 말씀하시는데 정말 느리고 화질도 별로인곳들이 많습니다. 거기다가 잘못 썼다간 이상한게 깔리기도 하고.. 불안한게 사실이죠. 




MBC 스포츠플러스에서 단독중계를 했는데 얘들은 인터넷 중계나 스마트폰 중계를 또 해주지 않습니다. MBC가 그렇죠 뭐.. 여기 ㅂㄱㅎ 대변하는 곳인데;


결국 카카오tv 혹은 아프리카tv를 먼저 찾아보시고 그래도 안되면 포기하시는게 낫습니다. 저도 일하면서 스마트폰으로 MLB 류혀진 중계 좀 볼려고 했는데 도무지 채널이 없네요.



올해 부상 없이 잘해라~!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