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아만다 사이프리드 유출 사진' 풀버전 다 보고 왔는데 좀 충격이네요.. 물론 자기만의 사생활이긴 한데 평소에 생각하던 모습과 많이 다른 모습에 ㅎㅎ

사진이 유출 된 경로가 아만다 사이프리드 아이폰 클라우드(iCloud, '아이클라우드') '해킹'이라는 말이 있는데.. 어떻게 이게 뚫리는 건지 몰라도 참 무섭네요.

보통 '아이폰' 하면 '철통 보안' 느낌이 강한데 항상 이런건 애초에 찍지 않는게 정답이구나 하는 생각이 듭니다. 정 찍어서 보관을 하고싶다면 암호화해서 따로 놔둡시다;




이건 그냥 평범한 사진인데 그래도 혹시나 해서 걍 가렸습니다.. 헐리우드 스타들의 사생활 사진이 이렇게 많이 나오긴 하는데.. 그래도 미국은 문화가 우리나라보다는 훨씬 개방적이라 그런지 엄청난 난리는 나지 않는듯..



아단다 사이프리드가 음식하다 바지가 내려가버렸더라구요.. 그래서 제가 치마를 입혀줬습니다. 저는 팬이니까요. 

Imgur(무료 이미지 공유 사이트) 혹은 SNS 등을 통해서 급속도로 퍼지고 있는데요.. 좀 충격적인 셀피(셀카)도 있고.. 이런 취향이었나 싶은 ㅎㅎ


이정도는 연인끼리 평범하게 찍을 수 있는 사진이라고 생각합니다. 솔직히 애인 사귀면서 이정도는 애교 수준.. 다만 둘만 보고 바로 삭제를 하던지 해야하는데.. 왜 보관을 하고 있었던 것 일까요.

"걱정마 너굴맨이 이미 먼저 다 보구 처리했다구"

머리에는 할아버지 팬티 같은걸 쓰고있는데 수건은 아닌것 같기도 하고.. 남친건가; 지금 임신중인것으로 알고있는데.. 남편 말고 다른 남자들 사진이면 충격이 클듯.


이런것도 있어요 ㅋㅋ 이렇게 보니까 이쁜 골룸 같음 ㅋㅋ 화장을 하지 않으면 이렇게 되는군요.

아만다 집이 많이 더웠는지.. 옷을 하나도 안입고 있어서 제가 귀여운 노란색 옷을 입혀줬습니다. 뒤에는 키우고있는 강아지가 있네요. 왜 하필 저러고 둘이 쳐다보고 있는건지;


이렇게 평범한 사진도 있었습니다. 아만다 사이프리드 유출 이미지는 총 23장 입니다.


저기 왼쪽 아래 보면..

훈민정음 포장지가 보이네요 ㅋㅋ 한국왔을때 받은건가?

인형 머리는 왜 빼먹고 있는지 모르겠습니다. 먹을 수 있는거라면 어쩔 수 없구.

자기 치마 밑은 왜 찍는지;; 다행히도 바람에 날아가던 오만원 짜리가 가려주었네요. 원본 사진 역시 그냥 동네 아줌마 같은 팬티만 보일뿐.

음.. 그 핸드폰을 쥐고 있는 사진 입니다. 해외 사이트를 보니까 이게 아만다 사이프리드 동영상이 따로 있다고도 하더군요.. 그건 아직 나오지 않았는데 만약 그거 터지면 이미지에 심각한 타격이..

누워있는 남자가 한명 있는데.. 작년(2016년) 9월달에 배우 토머스 새도스키(40)와 약혼을 한 상태이고 임신 중이며 곧 결혼을 할거였군요. 현 남친이 아니면-_-;



국수를 좋아하나보더라구요;; 탁 트인 바닷가에선 역시 그렇죠..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