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은 로드FC 미녀 파이터 관련 글을 써봅니다. 점점 로드FC 경기가 재미가 없어지고.. 질이 떨어지는 느낌이 드네요. 선수들의 잡음도 있고 가장 시청률이 높고 인터넷에서 반응이 뜨거웠던 윤형빈, 김보성, 최홍만 경기들을 보면 하나같이 관심을 끌기위한 서커스 매치일뿐..

마케팅은 중요하니 격투기 팬 중 한명으로서 흥행에 도움이 된다니 긍정적으로 볼 수 있는 면이 있지만.. 문제는 너무 준비가 제대로 되지 않은 상태에서 마케팅에 몰빵하는 것 같아 그게 아쉽네요.

사람들이 기대하고 봤다가 실망을 하게 되고.. 이게 반복된다면 결국 로드FC를 보고자 하는 사람들이 확 줄어들테니까요..

오늘은 아싸리 그냥 재미위주로 로드FC 미녀 파이터를 알아봅니다.




<한국 여성 파이터>

원조 로드FC 미녀 '송가연'

로드FC 대표 정문홍과 대판 싸우게 되면서 이제는 떠나게 되었지만.. 지금까지 대표 얼굴이었지요. 예능에도 나오고 화보도 여럿 찍었을 정도로 격투기 선수 치고는 이쁩니다.




여고생 파이터 '이예지'

동상이몽이라는 프로그램에 나왔었죠. 1999년생 155cm의 아담한 체구 귀여운 외모를 가진 파이터 입니다. 물론 보는 사람에 따라서 못생겼다고 말할수도 있겠지만 저는 귀엽더군요.


로드FC에서 손꼽히는 외모 '박지혜'

1990년생 키는 168cm 그리고 벌써 유부녀 입니다. 남편 또한 같은팀 팀포마에 소속된 김지형이라는 선수인데. 헬스하러 다니다가 지금의 남편을 만나게 되어 종합격투기에 입문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태권소녀 '김해인'

태권도 도복을 입은 모습이 제가 본 첫모습이었습니다.  어릴때부터 태권도를 열심히 해왔는데 집이 어려워져서 운동을 더 할 수 없었다고 하네요. 계속 운동을 잊지 못하고 있다가 복싱을 배우며 전환기를 맞이하게 되었는데, 운동을 잘하니까 주변 사람들이 MMA도 해보라고 권유해서 여기까지 오게 되었다고 하네요. 

이쁘게 나온 사진들도 많긴한데..

살짝 강해보임


늘씬한 타격 파이터 심유리

말라서 그런지 키가 더 커보이더라구요. 화장 거의 안하고 이렇게 일상을 찍은 사진이 더 나아보이네요..

꾸미고 제대로 찍으면 오히려 더 어색.. 최초의 여성 챔피언을 꿈꾼다고 합니다. 글을 쓰는데 지금 일본 선수와 경기를 하고 있네요. 한일전 무조건 이겨야죠 화이팅! 지금 보니 타격도 잘하는데 테이크 다운해서 넘어뜨렸네요. 그런데 암바 당할뻔... 다리가 길어서 그런지 니킥도 시원시원하게 들어가는군요.

복싱, 킥복싱, 산타 등 타격기 위주로 열심히 배워왔다고 합니다. 원래 직업군인 준비하다가 체력을 키우려고 킥복싱을 배웠는데 너무 재미있어서 여기까지 오게 되었다고 ㅎㅎ 꽤나 실력있습니다. 2014년도 공주전국산타대회에서 최강자전, 그 다음해 산타선수권대회, 천하킥복싱무에타이대회 최강자전, 생활체육복싱대회 우승, 청주 세계무예마스터십에서 무에타기 국가대표로 2위 앞으로 기대됩니다.


중국 미녀 파이터일뻔 했던 린허친

이 사진 보면 오 이쁜데?? 하다가

아님.

탈모가 있나.. 여튼 마빡공주임..  이예지가 훨 나음...



<로드FC 일본 여성 파이터>


귀여운 '하나 다테'

팀 데이트 소속 원래는 학교서 왕따 당하기도 하고.. 낯가림이 굉장히 심했었다고 합니다. 처음에 운동을 시작한게 인도 왕족 무술인 '마하라자 카루리카'라는 것인데.. 그걸 배우면서 성격이 많이 좋아졋다고 해요. 아버지는 반대했지만 어머니가 밀어줘서 격투기 선수가 되었다고 합니다.


귀엽긴한데 웃을때 치아가 너무 커...

자일리톨급..

ㅋㅋ


위 선수와 같은 팀 소속.. '노리 다테'

오른쪽 입니다. 사진이 좀 잘나온거에요. 실제로 보면 이것보단... 좀 아님..


그리고 오늘 경기 보는데 특이하게 오늘 러시아 여성 선수가 있더군요.. 그래서 소개 해드립니다.


<나탈리아 데니소바>

좀 어두운데서 볼때는 이뻤는데 밝은 사진을 보니 무섭게 생겼네요..

나이는 만으로 27세라고 하네요. 로드FC가 데려올 선수가 참 없긴 한가봄.. 그냥 여기저기서 막 끌어모으는 것 같아요. 프로 격투기 대회 참가에 의미를 두는 파이터들도 꽤 있는 것 같고..

더 있나요? 혹시 알고 계시는 예쁜 로드fc 여자 파이터 있으면 댓글 주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