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 WBC 평가전 한국 쿠바 야구중계가 있습니다. 이제 날도 풀리고.. WBC 시작되면 한동안 야구 팬들에게는 즐거운 시간이 이어지겠네요.

지금 경기 하고 있는데 꽤 재미가 있습니다. 화질이 살짝 아쉽긴 하지만 그래도 무료로 실시간 WBC 평가전 중계를 볼 수 있다는게 행복하네요!



오늘 한국 월드베이스볼클래식(WBC) 한국 쿠바 야구 중계 시작부터 매우 좋았는데요. 초반부터 상큼하게 분위기를 잡음녀서 고척 스카이돔은 환호성으로 가득찼습니다. 한국 WBC 야구 대표팀이 오키나와 전지훈련에서 너무나 무기력하고 실망 스러운 모습을 연속으로 보여주면서 팬들에게 걱정을 끼쳤는데 그래도 뚜껑 열어보니 지금까지는 괜찮아 보이네요.


오늘 쿠바 선발이 요스바니 토레스라는 선수 인데, 제작년 프리미어12때 호투를 펼쳤던 선수 입니다. 하지만 오늘 경기 에서는 한국이 1회에 간 좀 보다가 2회부터 토레스를 서서리 공략하기 시작하면서 결국 '조기 강판' 되어버렸어요 ㅋㅋ

쿠바도 평가전이라 이런 저런 선수들을 써보고 전술 수정을 위한 연습경기일테니 오늘 결과에 너무 기뻐할 필요도 없다고 생각합니다.


오늘 예정 되어있던 박석민, 이용규가 빠지고 대신 허경민, 손아섭이 나왔습니다. 그 이유는 박석민의 할머니께서 돌아가셔서(조모상) 지금 대구에 있다고 합니다. 상을 치르고 와야 하기 때문에 어쩔 수 없는 결장이었구요. 이용규는 팔꿈치에 염좌가 있다고 합니다. 하지만 심각하지 않은 상황이라 오늘 한국 쿠바 1차전 평가전만 못나오고 나중에는 나올 수 있다고 해요.


경기는 [jtbc 온에어 한국 쿠바 야구중계] 여기서 보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