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다들 베네수엘라 오피스 및 윈도우 많이들 지르셨나요? 저는 오피스365 5개를 구매했는데 지역이 다르면 라이센스 위반이다 뭐다 말이 많더군요. 어차피 취소가 된다면 환불 될테니 저는 일단 설치를 했습니다. 얼마전에 오피스365가 50% 할인가격으로 풀린적이 있었는데 그걸 놓치고 땅을 쳤던 기억이 나네요.

그래도 이렇게 크리스마스에 베네수엘라의 축복으로 오피스365를 구매하게 됐습니다. 설치가 조금 생소할 수 있다보니 초보분들이 어떻게 해야하는지 몰라서 헤매는것 같아서 제가 정리해봤습니다.




요즘은 윈도우도 64비트를 많이 깔기 때문에 오피스도 같이 깔아보겠습니다. 어차피 옵션에 32비트도 있기 때문에 골라서 설치하시면 되겠습니다.


https://stores.office.com/myaccount 여기로 들어가시면요.

여기서 '설치'를 누릅니다.

'언어 및 설치 옵션' 여기를 눌러주세요.

여기서 '추가 설치 옵션'

한국어 골라주시고

아래 보면 오피스 64비트, insider fast(인사이더 패스트) 등이 보이죠. 원하시는 것을 골라서 받으시면 됩니다.



짠 이렇게 바탕화면에 오피스365 한글 64비트 파일이 받아졌네요^^

자 잘되나 확인을 해봐야겠죠?


룰루랄라 베네수엘라 오피스 365 보기만해도 흐뭇. 제발 마소가 대인배처럼 소량 구매자들은 봐주길 ㅜㅜ 젭알요

다운로드 받은 파일이 3.8메가인가 그렇습니다. 오피스 설치파일은 실시간으로 네트워크를 통해 다운로드 받아서 설치를 하기 때문에 노트북의 경우 와이파이가 중간에 끊기지 않도록 조심하셔야 합니다. 뭐 혹시 끊어져도 다시 깔면 되니까 문제는 없지만요^^


오피스365 한글판 설치 완료!

하하 기분 좋네요~! 원드라이브 1TB까지 제공을 합니다. 5년간 쓸 수 있다니 시간이 좀 더 지나봐야 확실히 내 소유가 될지 알 수 있겠지만 지금으로선 마음이 든든..

아참 오피스 2016과 365의 차이점을 잘 모르시는 분들 있으시죠?

365는 한달 혹은 1년 단위로 끊어서 사용해야 하는 개념이고, 뒤에 2014 2016 처럼 년도가 붙은것은 한번 구매하면 본인이 원하는 만큼 5년이고 10년이고 쓸 수 있는 버전 입니다. 그럼 이게 더 좋은거 아니냐구요?

장단점이 있습니다.

- 오피스 2016 홈&스튜던트는 사업장이 아닌 가정용으로 쓸 수 있는 버전으로 1대의 PC에만 설치가 가능하며, 엑셀,파워포인트,워드,원노트 4가지만 제공합니다.

- 오피스 365 퍼스널(Personal)은 PC/Mac/태블릿/스마트폰 중 하나의 기기에 사용할 수 있으며. 1테라바이트의 OneDrive 클라우드 저장소를 제공합니다.워드,엑셀,파워포인트,원노트,아웃룩,퍼블리셔,엑세스(Access) 풀로 제공 합니다.

- 오피스 365 홈(Home)은 퍼스널을 다섯대의 기기 혹은 사용자가 쓸 수 있습니다. 한 가정에서 여러대의 컴퓨터가 있는 경우.. 여러사람이 쓰는 경우에는 홈을 써야합니다.

** 사무용은 오피스365 비즈니스 이상을 선택하셔야 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