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벌써 크리스마스가 다가오네요. 그런데 어른들은 연말 겸 새로운 해애 어떻게 풀릴지 2017 토정비결 혹은 운세에 대한 관심이 더 크신 것 같더라구요.

아무래도 요즘 경제 상황이 너무나 좋지 않고 정치적인 문제도 불안정하다 보니 내년에는 잘 되었으면 하는 바램이 크신 것 같습니다. 돈 한푼이 아쉽다보니 무료운세 볼 수 있는곳이 괜찮은거 없냐고 여쭤보시더라구요.

그래서 작년에 무료 운세 봤던곳이 아직도 있나 싶어서 찾아봤는데 여전히 있더군요. 우리 같이 2017년 어떤 운명이 기다리고 있는지 알아봅시다.




우선 운세나 토정비결 같은것은 그냥 재미로 봐야 하는 것 아시죠? 저 작년에 2016년 엄청 안풀린다고 했는데 오히려 손꼽힐 정도로 좋았습니다. ㅎㅎ 모든 것은 마음먹기 나름인 것 같아요.

우선 저의 운세가 어떻게 나왔는지 같이 구경한번 해보시고 비교도해보세요~!



주소는 마지막에 있으니 천천히 한번 보세요~

들어가시면 '성별', '생년월일', '태어난 시간', '양력 음력'을 넣어야 합니다.


본인의 생시는 미리 어머니에게 여쭤보세요. 아빠는 대부분 잘 모릅니다. ㅋㅋ


첫 페이지에는 이렇게 어려운 한자들이 막 나옵니다. 이분은 우리가 봐도 모르고 아래 풀이만 보면 되니까 넘어가도록 합시다. ㅎㅎ


결과부터 말해주는군요.


저의 2017년 운은.. 재물이 크게 들어오진 않지만 작은것이라도 소중하게 다루고 아끼면 재물이 붙게 되어 즐거움이 느껴진다고 하네요. 과욕을 부르지 않고 순탄하게 지내면 뜻밖의 횡재로 재산이 차곡차곡 늘어난다고~!

남과 다투면 뭔가를 잃게 되나봐요. 그래서 결과적으로 얻음이 없게 된다는데 이런건 누굴 때리지 말라는건가;; 평화주의자이니 그런일은 없을 듯 합니다.

뭔가를 탐하면 얻지 못하고, 순리대로 가면 뭐가 하나 뚝 떨어질것같이 이야기 하는데 음.. 착하게 살면서 로또를 사봐야겠어요.

분수를 지키면 대길이라는데 생긴대로 잘살겠네요.

토정비결이나 무료운세를 볼때 사람들이 오히려 건강이나 가족운보다 먼저 보게 되는 것이 '재물운' 입니다. 사실 우리나라에서 일어나는 많은 일들을 보면 돈이 정말 최고구나.. 하는 말들이 하루에도 몇번씩 나오게 되죠.

그래도 여러분! 건강과 가족의 행복이 우선입니다! ㅜㅜ

저같은 경우에는 한번 어렵고 한번 대길함이 있어서 재물을 구함에 있어서는 어려움이 없다고 해요. 재물을 얻을 수 있는 기회는 많은데, 여건이 따라주지 않아서 안타까움과 고민이라고 ㅜㅜ

상반기만 잘 넘기면 하반기에 크게 들어오는게 있다고 ㄷㄷ

행운을 기대하고 투자하는 돈은 다시 돌아오지 못하는 손실이 될거라고 하네요.. 주식은 하지 말아야 겠습니다. ㅎㅎ

직장과 사업운.. 하는 일에서 성과가 크게 나타난다고 하네요.  가까운 사람으로부터 일과 관련되어 도움받게 된다며 대인관계에 신경을 쓰라는데 이건 세상 살면서 항상 잊지 말아야 하는 문제입니다. 돈도 행복도 사람과 사람 사이에 있다고 생각하거든요.

제가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는 가족 및 가정운 입니다.

올해는 집안의 경사가 많아지고 가족 간의 사랑이 두터워진다고 하네요!! 연봉 1억 벌고 가족사이에 불화가 가득한것 보다는 덜 벌어도 일끝나고 가족끼리 행복한게 훨씬 더 좋은 것 같습니다. 물론 많이 벌고 화목하면 더없이 좋겠지만요^^

큰 병은 아니나 사소한 질환이라도 유의하고, 봄에는 건강검진의 필요성을 이야기 하네요. 이건 매년 똑같이 나오는듯..;

이성 및 대인관계

자신보다 주변 사람과의 관계로인해 많은 덕을 입게 된다고 해요. 애정관계가 대단히! 좋은 시기라고 하네요 하핳 신혼부부의 경우에는 임신 혹은 출산을 하게 된다는데~!


월별 운세도 나옵니다. 오.. 1월달 시작이 매우 좋네요. 능력이 크게 발휘되어서 작은 노력으로도 큰 것을 얻을 수 있다고 해요. 지금까지 참아왔다면 이번에는 비로소 큰 빛을 발하게 된다는데!!

복권 사야징

그리고 평생운세 서비스도 있습니다. 무료 운세 사이트 들어가셔서 위에 보면 메뉴들이 많이있으니 하나씩 구경해보세요.



우선 사이트는 : http://shinhan.haezone.com/inSaju.asp?bType=A104 이곳입니다. 신한에서 운영하는 곳이라 이상한것이 깔릴 염려도 없고, 완전 무료 입니다. 거기다 토정비결이나 무료 운세 뿐만 아니라 다양한 서비스가 있어서 시간 때우기 좋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