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앞서 소개해드린 윈도우, 오피스365,PDF프로그램인 아크로뱃 DC 시리즈 등을 얼마나 대폭 할인된 가격으로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지.. 알아보았는데요. 다들 잘 구매하셨나요.

 이번에는 사진 찍고 관리 및 보정하는데 가장 많이 쓰이는 프로그램인 어도비 라이트룸을 이집트 페이지로 살 경우에 얼마나 저렴한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라이트룸(lightroom)은 Adobe(어도비)에서 만든 준전문가용 사진 편집 프로그램 입니다. 물론 전문가들도 많이 사용을 하고 있구요. 본인이 자주 쓰는 보정값을 프리셋(Preset)으로 설정해서 수많은 사진파일들을 한번에 보정도 할 수 있고.. 그런데 이거 구매하려고 오신 분들이면 잘 아실테니 구체적인 설명은 필요없겠죠?^^;



물론 아마존에서도 라이트룸 가격을 조금 더 할인된 가격에 살 수 있었습니다. 하지만 지금은 환율도 많이 오르고.. 국내에서 구매하는 것과 차이가 거의 없으며, 중요한건 이렇게 구매하면 한글 지원이 안된다는 말도 있더군요.

위는 142.99 즉 143달러에 나오지만 130달러에 나올때도 있습니다.



지금 환율이 거의 1200원이라;; 17만원돈이네요.

한국 라이트룸 가격도 17만원 입니다. ㅋㅋ 환율 1100원일때 130달러짜리 나왔을때는 14만원 정도 했었지요. 그리고 그때는 한국 라이트룸이 19만원 정도 했던걸로 기억하고 있어요.

여튼 중요한건 이집트 라이트룸 가격 입니다. 할인하는 것은 아니지만 화폐가치 급폭락으로 할인이 되어버렸네요.



짜잔.. 업그레이드용이 594 이집트 파운드, 새거가 1099 이집트 파운드 입니다.

얼마냐면요~ 놀라지 마세요.

6만8천원 입니다. 2.5배차이에요. 이정도면 바로 구매해서 쟁여놔야지요.

아래 링크로 가시면 되구요. 윈도우10, 오피스 2016(혹은 365)도 그 아래 글 보고 꼭 구매하세요.

[이집트 라이트룸 구매 페이지]

[이집트 윈도우10 ]

[이집트 오피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