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 청문회 생중계 정말 재미있네요. 깨알같은 답변들이 많이 나오고 있습니다. 박근혜 최순실 게이트로 시작해서 정계 뿐만 아니라 경제계쪽으로도 스캔들이 번지고 있는데 대한민국 8대 총수들과 주요 인물들까지 다 불러다가 이렇게 한자리에서 볼 수 있는 자리는 정말 흔치 않기 때문에 보게 되었는데

생각보다 훨씬 재미있어 화장실 갈때도 스마트폰으로 보면서 일봤습니다. ㅎㅎ

좀 더 쉽게 청문회 생중계 보는 방법을 알려드릴게요.



우선 컴퓨터에서 보신다면 다음 팟플레이어로 보시는게 제일 낫습니다. 인터넷창으로 보는건 좀 불편하고 JTBC나 YTN에서는 계속 보여줄거라 생각했는데 방송사 마다 편성 시간이 모두 다르더군요.

여러군데 골라 볼 수 있으니 이걸로 보시는게 가장 좋은 이유 입니다.


저기 오른쪽 아래 있는 LIVE 버튼 누르시구요.

검색창에 청문회 누르시면 나옵니다.

지금은 오마이TV와 팩트TV 두군데서 나오고 있네요.


이렇게 청문회 생중계를 쉽고 깔끔하게 보실 수 있습니다.

만약에 스마트폰으로 보실경우에는 다음팟이 앱(어플)로도 나와있습니다 그거 받으셔서 똑같이 검색해서 보시면 됩니다.



청문회 중에서 재미있었던 것.. 청와대 의무실장이 박근혜 대통령에게도 태반,백옥,감초 미용주사를 처방했다고 이야기 했죠 ㅎㅎ 세상에 왠만한 병원보다 더 많이 가지고 있더군요.. 청와대 직원들 복지(?)를 위해 놨다고 거짓말 했는데 결국 드러남.


롯데 신동빈 회장도 나왔습니다. 일본사람이라 그런지 한국말이 아직도 서툴고 일본발음이네요. 혹시 주변에 롯데가 한국 기업이라고 생각하거나 한국인이 운영하는 기업이라고 생각하는 사람이 있다면 아래 글을 보여주세요.

[신동빈 회장과 롯데는 한국? 일본?]

인터넷 보던 중에 빵 터졌던 장면 중 하나 입니다. ㅋㅋ DC에서 청문회 생중계를 보다가 한 국회의원이 삼성 이재용 부회장에게 "정유라에게 지원된 327억이 얼마나 큰돈인지 아는가?"라는 질문을 했는데

저 장면을 캡쳐해서 드립한거 ㅋㅋ

실제로 "1..2..3..4..5..6..7..... 방금 다 벌었습니다." 이렇게 대답하지 않았습니다.ㅋㅋㅋ


안민석 의원이 나와서 이재용에게 "나이 50도 안됐는데 평소에도 이렇게 동문서답 하시냐", "여기 (당신보다)나이 많은 어른들도 많고 국민들도 보고 있는데 계속 대답을 그렇게 하냐." 등 심하게 갈구고 있습니다.

장충기 삼성그룹 미래전략실이 지금 최순실 사태로 검찰 조사를 받고있는것을 두고 책임을 지라며 문제가 있으면 당신(이재용)도 사퇴할거냐 막 맹공중..


현대 정몽구도 나오고.. 조양호도 털리고 있고


 한화 회장을 바로 뒷자리에서 부하 직원이 까버림 ㅋㅋㅋㅋㅋㅋ 완전 재미있어요 여러분도 꼭 보세요.

이번 청문회 규모가 역대급인데요. 총수가 이렇게 많이 나오는 것은 1988년에 6명 나온것 이후로 최대 입니다. 검찰 조사 보다 무서운게 청문회라고들 하지요 그 이유는 이렇게 미디어를 통해서 온 국민들에게 그대로 여과없이 생중계로 방송이 되어버리기 때문입니다. 지금 총수들 어버버 거리면서 대답하는 것을 보면 얼마나 압박이 심한지 알 수 있습니다.

그리고 노무현 전 대통령도 그렇듯 이런 큰 청문회에서는 스타가 한두명씩은 나오는데요. 본인을 알리고 인기를 얻기 위해서 국회의원들도 가끔 무리수를 던질 정도로 열심히 하기 때문에 왠만한 예능보다 더 볼만합니다.

지금 특히 더민주당 의원들이 대놓고 사고친 청소년들 조사하는 경찰 아저씨처럼 막 몰아붙이네요 ㅎ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