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몇일전에 강지영 아나운서에게 취향저격을 당해버렸습니다. 만약 노린거라면 대단한 jtbc 강지영 아나운서는 천재가 아닐 수 없는 ㄷㄷ.. 아마 얼마전 강지영 아나운서 안경 짤 하나 때문에 헉소리 나게 놀라신분들 많으실텐데요.. 안나경의 인기 지분을 상당히 많이 가져갈 듯 하네요.

요즘 JTBC가 완전 선방을 하고 있는데, 안나경 조수애 아나운서 투톱에서 이번에 강지영 아나운서 까지 들어와서 막강 화력을 발휘하게 되었습니다.

자세히 알아보도록 할까용~



우선 눈을 떼지 못하는 저 강지영 아나운서 움짤 gif.

한번 보면 30번은 기본으로 보게 된다는 그 마법의 짤 입니다. 강아나는 이거 하나로 엄청 뜨게 되었네요. 마치 혜리가 진짜사나이에서 부렸던 애교 한방으로 폭발적인 인기를 끌었던것 처럼요.



캬 컨셉 잘 잡았네요. 원래 이쁜 얼굴이기도 하지만, 'JTBC 강지영 아나운서'라는 이름을 확실하게 기억하게 해줄 정도로 본인만의 시크한 매력을 잘 부각시킨 것 같습니다.(외모적으로만 그렇고 실제로 다른 장면들 보면 귀여운 성격인거같아요 ㅎㅎ)

남자들 쓰러지게 했던 이장면 ㅋㅋㅋ


그런데.... 강지영 아나운서 흑역사 동영상이 있습니다. ㅋㅋ

아마 이거 보면 아!!! 그 사람이었구나!!! 하실거에요..


당시에 경험이 없어서 인지 어마어마하게 떨면서 마치 래퍼 아웃사이더처럼 말이 자기도 주체할 수 없을 정도로 다다다다닥 나오던 그 장면 ㅋㅋ


배꼽 잡았어요 그때 ㅋㅋㅋㅋㅋ


실제 성격은 어떨까요? 개인적으로 아는 사이가 아니라 잘은 모르겠지만..~

김경호와 인터뷰하던 장면 입니다. 이게 3년전.. 2013년 12월이라고 합니다.

ㅋㅋ  살짝 빙구느낌

자기도 모르게 막 팬심이 나와버립니다. 단순 리액션이 아니라 정말 팬인가보더라구요.

김경호가 팬카페에 한달에 한번씩 쓰는 글이 있나봐요.. 매일쓰면 일기, 한달에 한번쓰니까 월기인가 보군요.

왜 이번달은 쓰지 않았냐고 ㅋㅋ

김경호가 바로 앞에서 노래 불러주니까 너무 좋아서 ㅋㅋ 무표정일때는 살짝 강해보이는 얼굴인데 활짝 웃으니 엄청 귀염상이네요^^

강지영 아나운서 인스타그램 놀러가봤습니다.

여자 인스타 가보면 보통 자기 셀카가 가장 많은데 다른 사진들이 더 많더라구요.

기자 느낌이네요.

오 화장 안해도 이뻐~!

강지영 아나운서는 사실 방송에 나오게 된지는 꽤 됐습니다. 첫 데뷔(?)부터 치면 5년이나 되었지요. 2011년 MBC 우리들의 일밤 신입사원이라는 아나운서 오디션 프로그램이 있었는데 거기 나와서 탈락했었습니다. ㅎㅎ 그리고 종편 JTBC에 특채가 되었지요.


와 엄청 말랐군요~ 

지금은 JTBC 5시 정치부회의에서 매력을 뽐내고 있습니다.

쌍커풀 수술은 한거같음.. 그외에 성형은 하지 않은 느낌. 요즘 쌍수는 뭐 그냥 시술이죠~

이런 사진이 꾸민거보다 훨씬 더 이쁜거같아요.

오 잡지컷~~ 강지영 아나운서 몸매도 좋은듯~~ 

아래 안나경 아나운서도 한번 보세요~!

[스타 정보,사진 모음] - JTBC 안나경 아나운서

jtbc 조수애 아나운서 부모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