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SBS '미운우리새끼' 김건모 자전거 가격 많이 궁금하실텐데요.. 저도 보고 헉 소리가 났습니다. 방송에서 나왔던 김건모 자전거 7형제(?) ㅋㅋ 그런데 이게 오버가 아니고 실제로 자전거 정말 좋아하시는 분들은 자기 몸 보다 더 아끼더군요.

지인 중 한분은 그 산악 자전거 있잖아요.. 타고 내려오다 굴렀는데 자기 몸 다친거는 신경도 안쓰고 자전거 부터 보게 되더라고 ㅎㅎ 자전거 가격이 비싼만큼 애정도 더 커지나 봅니다.

김건모는 어떤 자전거를 가졌나 봅시다.




이번 미운우리새끼에선 아들들의 지갑이 주제였습니다. 김건모는 우리나라 가요 역사에 남을 만큼 기록적인 앨범 판매량을 자랑하는 사람이라 돈 엄청 많이 벌었을거에요.. 사실 이정도 취미는 그의 수입에 비하면 소박하다 할 수 있습니다.



'김건모 자전거, 용돈을 모아 이루어 낸 건전한(?) 취미 생활'



옆에 있는 사람은 김건모 매니저라고 합니다.


김건모는 자전거 형제들을 소개해주면서 자신의 자전거 방을 공개했는데요. 저같은 자알못의 눈에는 똑같은 자전거가 왜 저렇게 많냐..라고 보였는데 정말 비싼 아이들이었습니다.

오죽 했으면 매니저에게 자전거 타고 가다 넘어질때는 자전거를 안고 넘어져야 한다고 ㅋㅋㅋ 그렇게 신신당부를 했을 정도 였습니다.


김건모 집 좋네요.. 자전거를 끌고 한참 나가야 한다니~!


김건모는 자전거를 끌고 나오다가 다시 방으로 들어갑니다.


여기서 자전거 타고 예행연습을 하자고 ㅋㅋ 집이 워낙 넓으니까 집안에서 자전거를 탈수가 있네요 ㄷㄷ


ㅋㅋㅋㅋㅋ 미운우리새끼에서 김건모가 주는 재미는 꽤 큰편 입니다.


"성인들의 지능이라곤 볼 수 없지." 김건모 엄마의 독설 ㅋㅋ


그.런.데

타고 나오다 미끄러져 버립니다.

바로 욕 튀어나옴 ㅋㅋㅋ

얼굴 얼어버림 ㅋㅋ


어쩔줄을 몰라하는 매니저


걱정 되어서 뛰어가는 김건모..


사람보다 자전거가 걱정되었던 것 입니다. ㅋㅋㅋ 자덕의 입장에서는 저것이 당연한거라고 ㅋㅋ


ㅋㅋ 생긴거랑 다르게 귀엽게 꾀병을 부리는군요.


자 김건모 자전거 가격 한번 봅시다.


* 저기 화살표가 가르키는 자장구는 슈퍼스피드로 1800만원이라고 댓글을 달아 주셨네요~!

그리고 인터넷에 김건모 자전거라고 올라온 몰튼 NS 더블 파일런 SEP(안성차) 미니벨로 라는 긴 이름을 가진 아이.. 방에있던 건지 몰라도.. 가격이

32만 5천원 아닙니다.....

3250만원 입니다.


몸체부분만 2650만원이고.. 이것저것 하다보면 4천만원 넘어간다고 하네요.. 중형차 한대값.. 그런데 이거 가지고 어마어마하게 비싸다고 하기도 그런게.. 시계 좋아하는 사람들 보면 또 자전거 보다 더 이해 못할 수 있습니다. ㅎㅎ 아래 글 한번 보세요.

용감한형제 시계 롤렉스 금통 가격

강민혁 파텍필립 시계 조공사건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