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 수요미식회 파스타 맛집 편 꽤 기다렸는데 일단 정리해놓고 나중에 한번 가볼까 해서 저를 위해서라도(?) 포스팅 해놓으려고 키보드를 들었습니다. ㅎㅎ

이번에 나온 수요미식회 파스타 맛집 2편은 서래마을에 있는 가게였구요. 그 전에도 한번 파스타 맛집이 수요미식회에 나왔었는데 그게 소격동(삼청동)이더군요. 아 찾아보니 압구정동도 있네요; 제가 당시 방송을 못봐서 같이 정리했습니다.




캬 보기만 해도 군침도는 파스타 면.. 라면보다는 그래도 파스타가 건강에는 훨씬 낫기 때문에 라면을 끊어야 하는데 그 귀차니즘이 뭔지...


우선 수요미식회 파스타 맛집 1편 2편에 나온 세곳 약도와 함께 바로 알려드릴게요.



압구정 그라노 주소 : 서울 강남구 언주로168길 16 B1층 (지번 : 신사동 645-1)

전화번호 : 02-540-7330



* 파스타 사진들은 뭐가 어디 업체 건지 모르겠습니다. 그냥 수요미식회 파스타 편에 나온것들이에요 *


그라노의 경우에는 동네 주민들에게도 꽤 평이 좋은가 봅니다. 개인적으로 블로그에 나오는 이모티콘과 찬사 가득한 글들과 맛집 방송은 믿지 않는 편이라.. 직접 가보고 평가를 하기 때문에 지금 추천을 못드리겠네요 ㅎㅎ  메인메뉴 시키기 전에 포카치아라는 빵이 에피타이저로 나온다고 해요.


영업시간 : ​평일 오후 12시 ~ 밤 12시 / 주말 오후 12시 ~ 밤 11시

오후 3시부터 ~ 5시까지는 브레이크 타임

가격은 2만원 중반에서 3만원 중반 사이라고..

봉골레 파스타가 27000원이라고 하네요.





이태리재 주소 : 서울시 종로구 소격동 158-1 번지 

전화번호 : 070-4233-6262

지도를 보면 아시겠지만 삼청동 국립현대미술관 뒷골목 쪽에 있어서 가게 바로 앞에 주차하기가 힘들다고 합니다. 미술관에 주차하고 들어가시는게 속편하겠네요. 



가격은 다녀온 사람 이야기 들어보니까 메뉴판 따로 없다고 하던데 둘이 파스타 먹고 5만5천원 나왔다고 해요.

아 맛나겠다..


그리고 오늘 나온 곳이 서래마을 도우룸이라고 합니다.

여기는 매장이 두군데 있나봐요.

도우룸 서래점 주소 : 서울특별시 서초구 방배동 797-20 2층

전화번호 : 02-535-9386

생면을 1인분 단위 판매한다고 합니다.


그리고 하남에 생긴 스타필드 3층에 있다고.

가장 인기있는 메뉴가 바로 이 오징어먹물 카펠리니+마늘버터소스라고 하는데 18000원이라고 합니다.


이탈리아에서 온 알베르토도 본토에서 먹었던 것 처럼 맛있었다고 이야기한~ 서울 파스타 맛집~!

"아아 이 은혜로운 파스타 맛집 메뉴들의 비주얼 보소.."

수요미식회에서 알려준 파스타 맛집 꼭 가고말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