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개인적으로 MBC는 전체적으로 좀 짜증이 납니다. 뭐 하나 제대로 구축해놓은게 없어요.. 욕먹는 KBS도 모바일, 스마트폰, 태블릿 환경에서 어느정도 편하게 볼 수 있게 해놨는데... mbc 스포츠 플러스, mbc 스포츠 플러스2 둘다 홈페이지만 만들어놓고 뭐 어떻게 보란건지 제대로 해놓질 않았더군요.

차라리 돈내고 볼 수 있게 해놓으면 될텐데 유료로 볼 수 있는 방법도 없고 극혐이네요.

mbc 스포츠 플러스 온에어 실시간 시청방법을 찾아봤습니다.




우선 MBC 스포츠 플러스 온에어가 imbc에서 볼 수 있지 않을까 해서 들어가봤습니다.

로그인을 하고.

오른쪽에 보니까 MBC 스포츠가 있네요~!

아놔 장난치냐.. 한지 20일이 넘은 경기를 쳐하고있네.. 그래야 MBC지..


혹시 모바일 앱(어플)이 없을까 싶어 검색해봤습니다.

mbc 스포츠 플러스 검색해서 첫번째 나온게 있길래 일단 받아봅니다.

위치, 사진/미디어/파일 이렇게 요구하는데 이정도면 별거 아니니 일단 안심하고 받아봅니다.

음.. 온에어가 맞긴한데.. 오른쪽 위에 메뉴 버튼을 눌러봤습니다.

제가 지금 볼게 축구 중계니까.. 뭘 눌러야 되는거야.. 다 눌러보고 안되서 4번 눌러봤습니다.

뭐가 많긴 하네요. 저기 채널 다 눌러봐도 mbc 스포츠 플러스2,1 둘다 없음..


들어가면 채널들은 다 각각 나옵니다.

mbc 스포츠 플러스 온에어 실시간은 안나와도 다른거 보실때 활용 가능할듯..

채널 들어가면 이런게 뜨기도 하는데요 5초 정도 지나면 사라집니다.


엑스 안눌러도 금방 없어짐

kbs n 스포츠 온에어도 있는데 왜 mbc 스포츠+가 없냐고... 이것들이 온에어 서비스는 아예 안하나봅니다.

제가 블로그에 올라온 다른글들 다 찾아봤는데요.. 명확하게 볼 수 있는 방법 제시한곳도 없어요.. 

다 그냥 정보글인척 하는.. 반 낚시글들 입니다.. 흑..


누가 올레tv 들어가면 볼 수 있다고 해서.. 마침 내가 KT니까 들어가볼라고 했는데 에레기... MBC나 KT나 둘다 하는 짓이 그렇지. 빙구가튼것들... 어떤 분이 볼 프로그램 있으면 티빙에서 mbc 스포츠 플러스 온에어 실시간을 틀어놓고 있으면 된다는데.. 저는 안되는걸로 알고있거든요.. 혹시 깔려있으면 한번 시도해보세요.


결론1 : mbc 스포츠 플러스 온에어는 누가 야매로 스트리밍 하는거 아니면 보기 힘들다.

결론2 : 블로그글 검색해서 들어가보면 제대로된 정보 별로 없더라.

채널 셋다 ㅂㅅ같어 으...

혹시 좋은정보 아시면 댓글 좀 주세요 ㅜㅜ

댓글